Harvey Vernon

출생 : 1927-06-30, Flint, Michigan, USA

사망 : 1996-10-09

참여 작품

러브 화이어
The Watchmaker
경찰 전속 사진사로 일하는 잭 하트(에릭 로버츠)는 위험한 범죄현장을 쫓아 다녀야 하고, 부정한 경찰관들의 비리를 눈감아야 하는 등 험한 일들에 익숙해진다. 그러던 어느날 사물함속에 떨어져 있는 미모의 모델 사진을 발견한 잭은 사진의 주인공 진(켈리 프레스톤)에게 묘한 매력을 느껴 수소문 끝에 그녀와 만나게 되는데...
I'll Be Home for Christmas
Pastor Marcus
The Bundy family try to have a good family Christmas, despite World War II.
The Killing Time
Dick
After a psychopath murders a man who was on his way to a job as a deputy sheriff in a small California town, he assumes the deputy's identity and arrives in town to start his new 'job'. What he doesn't know is that the recently appointed sheriff and his mistress are plotting to murder her evil husband—and blame it on the new deputy.
틴 울프
Old Man Clerk
평범한 고등학생 스캇. 농구팀에서 별로 활약하지 못하는 것은 그렇다 쳐도, 인기 역시 지지리 없어서 여자친구가 주변에 하나도 없다. 이런 그에게 호르몬 부작용으로 인한 놀라운 변신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바로 보름달만 뜨면 그가 늑대인간으로 변하기 시작한 것이었다. 이 놀라우면서도 끔찍한 사실이 바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내력이었으니, 스 캇은 변화를 받아들여야 하는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변화에 관한 공포도 잠시, 늑대의 혈류 덕인지 스캇이 농구팀에서 갑자기 활약하기 시작하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해 여자들의 눈길을 받으며 학교 내의 인기학생으로 발돋움하기 시작하는데...
Gus Brown and Midnight Brewster
Tillis
Two ex-GIs, a fast-talking hustler from Detroit and an Oklahoma hayseed, just returned from WWII, team up with the latter's bubble-headed fiancée to make a killing racing on the Southern dogtrack circuit they had bought. An unsold series pilot.
First Strike
A U.S. Navy submarine captain tries to prevent the Soviets from trying to launch World War III.
두 영혼의 남자
Judge
평생을 병상에서만 지내온 에드위나는 자기가 죽으면 자기 영혼이 건강하고 젊은 여성 테리의 몸 속으로 들어가는 조건으로 전 재산을 테리에게 물려준다. 인도인 도사의 도움으로 에드위나의 몸을 빠져나온 영혼은 실수로 그만 태리가 아닌 30대 남자 변호사인 로저의 몸속으로 들어가고 만다. 두 남녀가 한 몸을 지배하게 되자 여러가지 해프닝이 벌어지고 이상한 행동을 하는 로저를 모두 미친 사람 취급한다. 에드위나의 영혼이 로저의 몸 속으로 들어간 것을 확인한 테리는 에드위나의 영혼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오히려 에드위나의 모든 재산을 독식한다. 태리의 저택에서 파티가 열리는 날 인도인 심령도사 프락하를 데리고 간 로저는 천신만고의 소동 끝에 결국 에드위나의 영혼을 태리의 몸속에 집어넣는데 성공하고 로저는 에드위나의 영혼이 든 테리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된다.
내 이름은 브루스
Officer Hangten
고아 소년으로서 요리사가 되어 마피아 보스 리틀 피터의 주방장이 된 준(Bruce: 쟈니 윤 분)은 이소룡처럼 무술에 뛰어난 멋진 사나이가 되고 싶어한다. 어느 날 우연하게 슈퍼마켓에서 강도를 잡게 된 일로 인해 무술의 달인으로 오해를 받게 된 준은 리틀 피터가 순진한 준을 속여 마약 배달을 시키고 피터의 라이벌 빅알(Big Al: 마틴 아자로 분)은 자신의 정부 칼멘(Karmen: 마고 헤밍웨이 분)에게 마약과 밀가루를 바꿔치기하게 만든다. 뉴욕의 마피아 대부에게 밀가루를 가져갔다가 죽을 고비를 넘긴 준은 여형사 아니타(Anita: 팸 헌팅톤)의 도움으로 마약 거래망을 일망타진하는 데 성공하는데...
Fire on the Mountain
Bartender
A young real estate developer returns to his hometown to make a land killing but soon takes up the cause of a crusty old-timer in his struggles with the government which wants his ranch for an Army missile base.
All God's Children
Pierce
Big city judge Parke Denison is involved in a forced busing dispute at the climax of his long career. The friendship between two families -- one white, one black -- and their sons, who are buddies, provides the microcosm of this major social issue that has been argued for several decades.
장군 맥아더
Admiral Sherman
1943년 필리핀은 일본군에 완전 포위되어 있었다. 대통령으로부터 철수 명령을 받은 맥아더 장군은 PT함을 이용해 필리핀을 떠난다. 크레기도 요새도 함락되고 웨인라이트 장군은 일본군의 포로가 된다. 맥아더는 뉴기니아 공격 요지와 보급로 차단 등 혁혁한 전과를 가져온다. 맥아더는 필리핀을 탄환할 것을 대통령에게 건의하여 작전을 허가받아 필리핀을 탄환한다. 루즈벨트가 서거하고 트루만이 대통령에 취임하여 나가시키와 히로시마에 원폭 투하를 재가한다. 이 사건으로 일본은 항복한다. 미국 내의 맥아더 지지자들은 그를 대통령 후보에 입후보 시켰으나 결과는 참패였다. 한국에서의 전쟁이 발발하자 맥아더는 즉시 인천에 상륙한다. 대통령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맥아더는 만주를 폭격할 것을 구상한다. 이 사건으로 맥아더의 본국 소환이 결정되어 가족과 함께 본국에 돌아온 그에게 미국 국민은 미 역사상 최고의 전쟁 영웅의 환대를 베푼다. 하원 합동회의에서 그는 유명한 은톼 연설을 남긴다.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져 갈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