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k Scott Lewis

참여 작품

Auxiliary Man
Troy
An inept criminal with bad credit is finally given an opportunity to prove himself, but nothing goes as planned.
Madtown
Patrick
A scientist has a revelation after his dog dies and leaves his job to start walking dogs.
Madtown
Writer
A scientist has a revelation after his dog dies and leaves his job to start walking dogs.
조디악
Bryan Hartnell
1969년 8월, 샌프란시스코의 신문사들에 조디악이라 자칭하는 연쇄살인범의 편지가 배달된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상술한 그 편지는 동봉한 암호문을 신문에 싣지 않으면 추가살인을 저지르겠다는 경고로 끝난다. 편지와 암호문이 공개되자 샌프란시스코 일대는 충격에 휩싸인다. 형사인 데이빗(마크 러팔로)과 빌(앤서니 에드워즈), 신문사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사건 기자 폴(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전력을 기울여 각각 사건 해결과 추리에 나선다. 그러나 가장 끈질지게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헤매는 사람은 경찰도 기자도 아닌, 시사만평가 로버트(제이크 질렌홀)이다.
묘지
Bobby
친구 잭, 앨리, 사라, 찰리, 미셸과 에릭 숨바꼭질을 하기 위해 올림픽 파인스 묘지로 이동한다. 한편 그들의 친구 바비는 에릭과 함께 장난을 치려고 가면 살인범처럼 분장한다. 그러나 무서워 탈출하려던 에릭은 날카로운 바에 찔려 죽어버린다. 바비가 사고에 대해 혼자 책임을 지고 감옥에서 5년을 보낸다. 가석방 심리에서 미셸의 증언으로 집행 유예를 얻는다. 친구들이 사고가 난 묘지 근처에 캠프를 치고 재결합과 얽힌 문제의 해결을 의논하려 하는데, 미셸은 바비와 함께 그곳으로 차를 몬다. 모두 그들을 환영하고 어울린다. 그러던 중 잭의 여자 친구 베로니카와 사라의 전 여자 친구 조이가 신비한 가면 살인범에 의해 살해된다.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됐을 때 함정에 빠진 것을 깨닫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