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Newton

George Newton

출생 : 1957-04-05,

프로필 사진

George Newton

참여 작품

살아있는 자들 사이에서
치명적인 질병의 여파로 발이 묶인 한 형제는 피에 굶주린 감염자들을 피하려고 필사적으로 피난처를 찾는 동안 여동생을 지키기 위해 싸운다.
Five Pillars
Robert
The lives of vastly separate people collide in interweaving stories of liberty, identity, tolerance, responsibility and class.
Predator: Dark Ages
Templar Guard
Follows a group of war-torn Templar knights who are put to the test against a strange beast that stalks the lands of England. This battle is what Myths and Legends are made of. An independent fan film.
패딩턴
Angel (uncredited)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움직이기만 해도 사고, 만지기만 해도 사고, 1초에 한번씩 사고를 치는 패딩턴은 브라운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 만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리는데…
인브레드
Wilf
네 명의 소년범들이 감독관의 감시 하에 요크셔 지방의 외딴 시골 마을로 지역 봉사 활동을 하기 위해 도착한다. 마을에는 근친상간으로 태어난 기묘한 외모의 아이들이 소동을 일으키고 소년범들과 감독관은 그들을 사냥하려는 마을 사람들에게 쫓겨 악몽이나 다름없는 생존싸움을 벌인다. 기상천외한 신체 절단과 고문이 시종일관 공포와 함께 ‘썩소’를 자아낸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elican Blood
Eddie - Poacher
Nikko is a twenty-something man with good friends, a passion for birdwatching, and self-destructive tendencies. When he falls back into a relationship with Stevie—his seductive, aggressive environmental activist ex-girlfriend he first encountered on a suicide website—his stable existence takes a turn towards chaos once again.
컨트롤
Studio Owner
19세의 어린 나이에 운명적으로 다가온 사랑 데보라와 결혼한 이안 커티스는 낮에는 직업 상담소 직원으로 밤에는 무명 밴드의 리드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면서, 본격적으로 '조이 디비전'이라는 밴드를 구성해 활동을 펼친다. 이 후 연이은 앨범 성공과 함께 대중의 쏟아지는 관심을 얻게 된 그는 자연스레 고향인 맨체스터와 가정에서 멀어지고, 공연장에서 만난 여인 아닉과 깊은 사랑에 빠진다. 갑작스런 명성과 또 하나의 사랑 앞에서 혼란스러운 이안에게 공연 도중 찾아온 발작 증세는 무대에 대한 두려움을 가중시키며 그를 괴롭게 만드는데...
디스 이즈 잉글랜드
Banjo
학교 애들은 내 바지를 보고 놀리기 바쁘고, 옆 동네 슈퍼 아저씨는 날 상종 못 할 말썽꾸러기 취급에, 엄마는 이래저래 간섭만 할 뿐 모든 게 귀찮기만 하다. 그러다 동네에서 아주 쿨~해 보이는 형들을 만났다. 나이도 어린 나를 동료로 인정해 주고, 찐하게 키스하는 법도 배웠다. 이제 좀 사는 것 같다 싶었는데, 리더인 우디의 친구 콤보가 감옥에서 출소하고부터 분위기가 심각해지기 시작했다. 자꾸 편을 갈라 싸우게 되고… 콤보의 이야기를 듣다 보면 전쟁에서 돌아가신 우리 아버지가 생각나고…콤보의 편을 들면 우디와 싸워야 하고, 어찌 해야할 바를 모르겠다. 모든 게 혼란스럽기만 할 뿐이다.
Dead Man's Shoes
Gypsy John
A soldier returns home to his small town and exacts a deadly revenge on the thugs who tormented his dimwitted brother while he was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