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Posy Pinkerton needs to step out of her shell. For this late-20s serial monogamist, life has been smooth sailing. She's got Tom, her doctor fiancé; her burgeoning career as a medical illustrator and a side hobby as a visual artist. But after a chance encounter with Jack, a handsome and worldly businessman, Posy's shell begins to crack. She finds him mysterious and he finds her charming, and for Posy it is an opportunity to try on confidence for size. Posy is reluctant to take it any further than petty flirting, but her cousin Laura, her polar opposite, pushes her for one last fling before settling down with Tom, her one and only. Posy's growing desire to break free allows her to exercise her inner self with Jack, an alter ego she's created called the Queen of Sin. Little does Posy know, as she's being swept up by Jack, she's really making a deal with the devil.
Screenplay
암흑가 두목 잭(Jack Rushton: 게리 부시 분)의 아내 리나(Rena Rushton, Kathy Payne: 제니퍼 틸리 분)는 교활하고 냉혹한 여인으로 범죄 증거를 담은 디스켓으로 남편 잭을 위협해 거액의 돈을 뜯어내려 한다. 이에 잭은 킬러 하든(John Wilbur Hardin: 마이클 매드슨 분)을 고용한다. 하지만 하든은 리나와 내연의 관계에 있어 그녀에게 이 사실을 알려준다. 하든은 캐시를 납치해서 감금하지만 리나와는 너무나 다른 캐시의 순수한 마음에 감동되어 그녀를 풀어주고자 한다. 한편, 잭의 조카 루이(Roy Burchill: 이안 트레이시 분)는 삼촌 잭에게 너무 냉대받는다고 판단, 잭과 같은 연계 조직의 보스편에 붙어 문제의 디스켓을 그에게 넘겨 주기로 약속한다. 그리고 리나와 내통하면서 잭에게 돈을 뜯어내는 한편, 캐시를 죽이려 하지만 하든의 방해로 실패한다. 리나는 잭에게 천만달러 상당의 다이아몬드를 가져오라하고 잭은 같은 연계 조직의 보스에게 자신의 모든 담보를 제공하고 다이아몬드를 구하는데.
Additional Dialogue
매력적인 화가 지망생 에무 오하라(줄리 콘드라 분)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휴양지에서 그림을 그리던 중 난데없는 처참한 살인 현장을 목격한다. 킬러인 프리맨(마크 다카스코스 분)은 자신의 희생자들을 보며 돌연히 눈물을 흘린다. 에무에게 자신을 요(Yo)라고 소개한 후 홀연히 사라지는 프리맨. 에무는 살인현장을 목격했으므로 그에게 죽어야 하는 운명이 된다. 희생자는 일본 야쿠자 보스 시마자키(마코 분)의 아들(케반 오스지 분)이었다. 시마자키는 킬러가 중국계 범죄 조직인 '용의 아들'에 소속된 프리맨임을 알고 니타 형사(체키 카요 분)에게 프리맨을 잡을 것을 명령한다.
한편 프리맨으로부터 뭔가 특별한 느낌을 받았던 에무는 시마자키가 두 눈에 눈물이 고인채 사망하자 킬러가 요임을 확신한다. 내심 그를 기다리던 에무는 킬러에 대해 추궁하는 니타 형사에게 아무 말도 않고 경찰의 보호마저 거부한다. 보스 자리를 놓고 야쿠자 파벌들의 권력 쟁탈전이 시작되고, 프리맨의 목이 보스 자리의 담보가 되면서 야쿠자들은 프리맨을 죽이려고 에무의 집으로 향한다. 텅 빈 집에서 에무는 자신을 죽이러 온 프리맨을 대면하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에 빠져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