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 McNally

참여 작품

북극의 제왕
Yard Clerk
미국을 휩쓴 대공황이 절정을 이루던 1933년 뜻하지 않게 실직을 하게 되고 집과 머물 곳을 찾아 다니는 부랑자들이 도처에 생겨나게 되었다. 이들은 달리는 기차에 무임승차를 하며 미국 전역을 돌아다녔다. 호보라고 불리우는 이 부랑자들 중에는 에이 넘버원이라는 인물이 있는데 그는 부랑자들 사이에서 북극의 황제라고 불리우며 기차 무임승차에 관한 한 귀신같은 솜씨를 갖고 있다. 한편,19번 열차에는 샤크라는 악명높은 차장이 상주하며 무임승차를 하는 사람들을 발견하여 잔인하게 죽이기 까지 한다. 어느날, 에이 넘버원은 무임승차를 하려 기차에 뛰어드는데 이를 본 시가렛이라는 젊은청년이 뒤에 따라 기차에 오른다. 그때문에 샤크에게 발각된 에이 넘버원은 동물 후송용 기차칸에 시가렛과 함께 갇히는 신세가 된다. 쓴 웃음을 짖으며 아래를 내려다 보는 샤크, 그러나 에이 넘버원은 여유있게 자신이 갖힌 칸에 불을 지르고 탈출하게 되는데.
찰리
Gimpy
정박아가 수술 실험의 대상이 되어 천재로 변했다가 다시 정박아로 되돌아간다는 내용의 매우 감동적인 작품. 영화의 원작인 다니엘 키이즈(Daniel Keyes)의 소설 '알제논에게 바치는 꽃다발(Flowers for Algernon)' 역시 미국의 교과서에도 실릴 정도로 수작이며 이웃 일본에서는 번역 소설 중에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이다. 주인공인 찰리 역을 열연한 클리프 로버트슨(Cliff Robertson)은 아카데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무브 오버, 달링
Commander (uncredited)
Three years into their loving marriage, with two infant daughters at home in Los Angeles, Nicholas Arden and Ellen Wagstaff Arden are on a plane that goes down in the South Pacific. Although most passengers manage to survive the incident, Ellen presumably perishes when swept off her lifeboat, her body never recovered. Fast forward five years. Nicholas, wanting to move on with his life, has Ellen declared legally dead. Part of that moving on includes getting remarried, this time to a young woman named Bianca Steele, who, for their honeymoon, he plans to take to the same Monterrey resort where he and Ellen spent their honeymoon. On that very same day, Ellen is dropped off in Los Angeles by the Navy, who rescued her from the South Pacific island where she was stranded for the past five years. She asks the Navy not to publicize her rescue nor notify Nicholas as she wants to do so herself.
마지막 함성
Ward Heeler (uncredited)
In a changing world where television has become the main source of information, Adam Caulfield, a young sports journalist, witnesses how his uncle, Frank Skeffington, a veteran and honest politician, mayor of a New England town, tries to be reelected while bankers and captains of industry conspire in the shadows to place a weak and manageable candidate in the city hall.
나자와 사자
Cohn
커밍스 장군의 지휘 아래 섬에 상륙한 미군들 사이에는 전쟁에 대한 공포심이 만연해 있었다. 일본군과의 싸움에서 일부 병사들이 죽어가는 가운데 하버드 대학 출신의 '헌' 중위가 커밍스 장군의 부관으로 오게 된다. 헌 중위는 커밍스 장군의 전쟁을 바라보는 견해와 권위적인 지휘 방식이 맘에 들지 않고 이를 표출한다. 그러자 커밍스 장군은 그를 전방 부대로 복귀시키는데... (채널 더 무비)
Time Limit
Poleska (as Skip McNally)
Military investigator Colonel Edwards is assigned a case involving Major Cargill, a Korean War POW who is accused of treason. Although Cargill admits his guilt and Edwards' superiors are impatiently pushing Edwards to move this case to court martial, Edwards becomes convinced of Cargill's innocence.
The Last Tycoon
Whitey
Based off the F. Scott Fitzgerald novel of the same title, a movie producer is slowly working himself to death.
이유 없는 반항
Approaching Officer (uncredited)
친구를 사귀지 못하고 학교에 적응 못하는 소년 짐 스타크가 술을 마시고 경찰서에 잡혀 온다. 짐은 경찰서에서 밤길을 헤매다 잡혀온 주디와 강아지를 총으로 쏘아죽여 잡혀온 소년 플라토를 만난다. 청소년과의 경찰 레이는 짐이 부모에 대한 불만으로 괴로워하는 것을 알고 어려움이 있으면 자기를 찾아오라고 말한다. 며칠 후 새 학교에 등교한 짐은 주디와 버즈 일당과 부딪힌다. 패거리를 몰고 다니는 버즈는 짐이 만만치 않음을 느끼고 경주를 하자고 도전하는데..
에덴의 동쪽
Soldier (uncredited)
1917년, 캘리포니아 사리나스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아담 트라스크는 두 아이들이 있다. 큰 아들 아론은 모범 청년이었지만 둘째 칼은 성격이 거칠고 언제나 불만에 찬 눈초리이다. 아담에게는 아내 케이트가 있었는데 그녀는 칼을 낳자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 집을 나가 그는 아내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그의 아들들 역시 어머니는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다. 아버지 아담은 아들 칼을 그런 부도덕한 아내의 피가 흐른다고 믿고 미워했으며 신앙심이 두텁고 공부를 잘하는 아론을 신뢰하고 사랑했다. 칼은 그런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어머니가 도박장을 경영하는 바의 마담으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어느날 기차에 모임승차하여 근처의 어항인 몬트레이로 가 그곳에서 어머니를 만난다. 그러나 칼은 생모에게 그리움과 동시에 그녀의 부도덕한 생활에 혐오감을 느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