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 Payne

Charles Payne

출생 : 1966-11-20, Grenada, British West Indies

프로필 사진

Charles Payne

참여 작품

Left Behind: Rise of the Antichrist
Pastor Bruce Barnes
After millions of people vanish and the world falls into chaos, a charismatic leader rises to lead the UN. However, his intentions are more sinister than they appear.
The Surrogate
Darryl
In an effort to confront childhood neglect, a young man hires someone to act as his father in hopes of processing his long-ignored feelings.
Operation: Clean Slate
Maz's Dad (as Charles Andrew Payne)
Four teenagers from different social groups team up to break into city hall to wipe their parking tickets clean, in hopes to save their summers.
청바지 돌려입기
Soccer Dad
{작년 여름 운명의 손이 우리를 지배했던 것 같다. 우리를 찾는 게 바지의 운명이었던 것이다. 바지가 어디서 왔는 지 왜 우리를 선택했는지, 그건 언제까지나 미스터리일 것이다. 아마도 기적이었겠지. 그때 우리가 얼마나 필요한지 바지가 알았던 거다. 우리가 믿었던 모든 것이 막 사라지려고 할 때, 매달릴 수 있는 믿음이 우리에게 얼마나 필요했는지 말이다.} 절친한 4인조 친구들인 여고생 칼멘, 브리짓, 레나 그리고 티비는 서로 떨어져 여름을 보내게 되자, 청바지 한벌을 서로 돌려가며 입음으로써 우정을 표현하기로 한다. 이 청바지는 네 명의 체형이 다른데도 불구하고 신기하게도 이들 누구에게나 모두 잘 맞는 그야말로 '마법의 청바지'이다. 영화는 이 친구에서 저 친구로 전달되는 청바지를 따라서, 소녀들이 경험하는 한 여름의 모험들을 소개한다.
코니 앤 칼라
Hollywood Policeman
시골출신의 코니(발다로스)와 칼라(콜레토)의 꿈은 연예계의 스타가 되는 것이지만 자신들의 그리 아름답지 않은 외모는 이러한 꿈의 실현을 어렵게 만든다. 결국 시카고의 조그만 식당 무대에서 공연하며 살아가는 둘은 우연히 마피아의 살인을 목격하게 되고, 킬러의 추격을 피해 LA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녀들은 뜻하지 않게 드랙 퀸(여장을 한 남자)으로서 무대에 서게 되고, 남자들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를 모으게 된다! 그러던 중 코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데이트하기를 원할만한 매력남 제프(듀코브니)를 만나게 되는데... "나의 그리스식 웨딩"에서 각본 및 주연을 맡아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니아 발다로스가 2년만에 주연 및 각본을 담당한 여성 버디 코믹물. 니아 발다로스가 연기하는 코니의 친구 칼라 역은 "뮤리엘의 웨딩"에서 뮤리엘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던 토니 콜레트가 담당했고, "엑스 파일"의 데이비드 듀코브니가 공연하고 있다. 연출은 히트작 "산타 클로즈 2"를 감독했던 마이클 렘벡. 미국 개봉에선 첫주 1,014개 개봉관으로부터 325만불의 저조한 수입을 벌어들여 주말 박스오피스 13위에 올랐다. 미국 개봉시 평론가들은 반응은 전작 "나의 그리스식 웨딩"과는 달리 호평과 혹평의 뒤섞인 반응을 나타내었다.
산타 클로스 2
Teacher
북극 요정 마을을 이끌며 행복한 산타 생활을 하던 스콧에게 어느 날 달갑지 않은 소식이 전해진다. '나쁜 어린이 명단'에 아들인 찰리의 이름이 올라왔다는 것과 크리스마스이브까지 아내를 구하지 못하면 산타를 그만둬야 한다는 것! 산타가 자리를 비웠다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커티스는 복제 산타를 만들고 스콧은 복제 산타에게 요정 마을을 맡기고 찰리를 만나기 위해 떠난다. 스콧은 찰리를 보살피던 중, 찰리가 다니는 학교의 교장 선생님인 캐롤과 사랑에 빠지고, 본인이 산타라고 밝힌 순간, 자신을 놀린다고 생각한 캐롤은 화를 내며 그를 외면한다. 한편, 복제 산타는 세상에는 못된 아이들 천지라며 아이들 모두에게 석탄을 선물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이 소식을 들은 스콧은 복제 산타의 횡포를 막으려 북극으로 향하는데...
Love and Treason
Agent
Kate is a Naval officer whose married to a Marine. When she learns her husband is committing treason she turns him in. He's sent to prison and she divorces him and would have to deal with the stigma of being married to a traitor. A few years later, her husband escapes from prison and the consensus is that he's going after her. And he approaches her but doesn't do anything to her. She thinks he's up to something and tries to find out what it is.
The Spiral Staircase
Medical Examiner
During a storm, a group of people are trapped inside a mansion with a killer.
The Color of Courage
Observer
Based on the landmark civil rights case Sipes vs. McGhee, The Color of Courage chronicles the friendship between a white woman and a black woman whose family, the McGhees, has moved into a previously all-white neighborhood. A McGhee granddaughter, Kathleen McGhee-Anderson, wrote the script.
Sweet Deception
Nassau Bank Manager
One day, Risa Gallagher gets home and finds her husband murdered. Everybody thinks she did it and she gets sentenced to lifetime in jail. She manages to escape and in order to survive, she has to find out who the real killer is without getting caught by the police. But which of her friends can she trust?
롱풀리 어큐즈드
Paramedic #1
바이올린의 제왕 라이언(Ryan Harrison: 레슬리 닐슨 분)은 신비의 여인 로렌(Lauren Goodhue: 켈리 르브룩 분)을 만나면서 졸지에 평범치않은 혐의([유주얼 서스펙트])를 뒤집어 쓴다. 지옥행 죄수 수송버스가 우디 알렌의 [바나나] 껍질에 미끄러져 낭떠러지에 떨어진 틈을 타 [도망자]가 된 라이언. [긴급명령]을 부여받은 외다리, 외팔, 애꾸눈인 악당 [자칼]과 [싸이코] 같은 냉혹한 경찰과의 별들의 전쟁([스타워즈]) 속에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보지만,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엔 이 [패트리어트 게임]이 불가능한 임무([미션 임파서블])로만 다가온다. 이젠 더 이상 그를 믿지 않는 [양들의 침묵]을 뒤로하고 강인함 심장([브레이브 하트])만을 믿은채 억울한 누명을 벗어보려 발버둥 치는데. 유일하게 그를 믿는 [죽어야 사는 여자] 케스(Cass Lake: 멜린다 맥그로 분)와의 [위험한 정사] 조차 즐겁지만은 않다. [후라이드 그린 토마토]로 연명하며, 죽기살기([다이하드]) 엎치락뒤치락 얽힌 해프닝 속에 그의 [꿈의 구장]이었던 [파고]와 [카사블랑카]를 걸쳐 도착한 곳은 [타이타닉] 호. 그곳에서 라이언은 이렇게 외친다. "I'm 'Wrongfully accused'!"(누명 쓴 피고인)
바운티 헌터
French
현상금 걸린 범인을 잡는 일이 직업인 져지 벨리니는 헤어진 옛 애인이면서 역시 져지와 같은 직업의 라이벌인 비비 베니스타가 탈옥한 자동차 도둑 이지 신더맨을 잡아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받으려 하는 것을 알고 그녀를 방해하기로 마음먹는다. 비비가 신더맨의 단골식당에 잠복하고 있다가 막 신더맨을 잡으려는 순간, 역시 잠복하고 있던 거지는 1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려있는 신더맨을 비비의 눈앞에서 가로챈다. 부하 두명을 데리고 져지를 뒤쫓는 비비. 현상금을 타러가려는 져지의 차를 습격, 옆자리에 올라탄 비비는 져지와 말다툼을 벌이고 그 사이 신더맨은 탈출해버린다. 사랑 싸움 때문에 졸지에 1만불짜리 악당을 놓쳐버린 두 연인에게 남은 건 신더맨이 암흑가 두목 에머리 데이모스에게서 훔친 푸른색의 롤스로이스 뿐이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는 주인 잃은 차를 살펴보다가 뜻밖에도 트렁크 속에서 꽁꽁 묶인 젊은 여자를 발견 한다. '스타'라는 이름의 이 여자는 원래 데이모스 처소에서 우연히 살인장면을 목격하자 증거 인멸을 위해 데이모스의 부하들에게 꽁꽁 묶인 채 트렁크에 실려 죽음을 당하러 가는 길이었던 것이다. 한편, 데이모스에게 붙잡힌 신더맨은 문제의 자동차를 져지와 비비가 가지고 있다고 틸어놓는다. 두목의 살인을 목격한 스타를 찾기 위해 져지와 비비를 찾아나선 데이모스의 부하들. 그러나 이런 사실을 모르는 져지는 자신의 집에서 친한 이웃집의 열두살 짜리 소년 위드와 함께 놀고 있다. 그러나 위드가 집에 가기 위해 져지의 집을 나서자 악당들은 기다렸다는 듯 위드를 납치한다. 비비는 집에 쳐들어온 악당들을 멋지게 해치우고 져지에게 달려가고 져지의 집에서는 침입자를 혼내주기 위한 여러가지 장치들에 악당들이 당하고 있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가 아무리 악당들을 물리쳐도 소용이 없다. 왜냐하면 데이모스는 위드를 인질로 데리고 있기 때문이다. 데이모스는 져지에게 24시간의 여유를 주고 스타를 내놓으라고 협박한다. 져지와 비비는 딜레마에 빠지는데.
어니스트 7 - 슬램 덩크
Opponent 1
Ernest P. Worrell becomes a basketball star after an angel bearing an uncanny resemblance to Kareem Abdul-Jabbar gives him a pair of magic sneak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