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 Mun

Eric Mun

출생 : 1979-02-16, Seoul, South Korea

약력

Eric Mun is a South Korean singer and actor.  He uses his birth name Mun Jung-hyuk (문정혁) for his acting roles.  He is a member of boyband Shinhwa.

프로필 사진

Eric Mun

참여 작품

We \ 신화 2015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Seoul hosts the finale of Shinhwa's 2017 concert tour held August 22-23, 2015.
2015 신화 17th Anniversary Concert WE
Shinhwa holds their 17th anniversary concert in Seoul on March 21-22, 2015.
신화 XII WE Production DVD
This documentary follows the production of Shinhwa's 12th album, "We", its promotional activities, and filming of the music video for their song, "Sniper."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 The Legend Continues
Shinhwa holds their 15th anniversary concert in Seoul on March 16-17, 2013.
신화 2013 Grand Finale The Classic in Seoul
Shinhwa wraps up their 2013 The Classic tour in Seoul.
Shinhwa The Return Grand Tour in Seoul
Shinhwa return after their 4-year military hiatus to regroup for their 14th anniversary concert in Seoul on March 24-25, 2012.
Shinhwa The Return 14th Anniversary Special DVD
This documentary follows Shinhwa's preparation for their historic 14th anniversary concert, held after a 4-year hiatus for military obligations.
6월의 일기
Kim Dong-wook
애인도 없고 딱히 취미도 없는 본능적으로 타고난 형사기질로 오로지 범인검거에 청춘을 바친 강력계 베테랑 형사 추자영, 단순히 폴리스 라인을 멋있게 넘고, 공무원이라 안정된 직장이기에 강력반을 지원했다는 폼생폼사 김동욱. 이 둘은 강력반에서 알아주는 천적관계! 서로 못 잡아먹어 안 달인 두 형사에게 2인 1조 한 팀으로 사건수사를 하라는 명을 받게 되면서 그들의 티격태격 신경전은 더해만 간다. 어느 날 자살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자영은 본능적으로 살인 사건의 냄새를 맡게 된다. 연이어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이 시체가 발견되면서 사건은 점차 미궁으로 빠져들게 된다. 수사 도중 자영과 동욱은 부검을 통해 의문의 일기쪽지 캡슐을 발견하고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 바로 그 일기의 날짜가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쓰여진 것이기 때문. 그렇다면 미리 쓰여진 일기에 따라 살인이 예고되고 있다는 것? 죽은 사체가 같은 학교 학생들이라는 단서에 의해 두 형사는 학교를 찾게 되고 유력한 용의자인 의문의 여인을 찾던 중 자영은 고등학교 시절 단짝 친구 윤희를 만나게 된다. 세 번째 예고된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더욱 사건의 치밀함은 더해가고 자영은 조카인 준하가 납치되면서 계속되는 사건이 자신과도 무관하지 않음을 직감하게 되는데...
달콤한 인생
Tae-goo
서울 하늘 한 켠, 섬처럼 떠 있는 한 호텔의 스카이라운지. 그 곳은 냉철하고 명민한 완벽주의자 선우의 작은 성이다. 왜라고 묻지 않는 과묵한 의리, 빈틈 없는 일 처리로 보스 강사장의 절대적 신뢰를 획득, 스카이라운지의 경영을 책임지기까지, 그는 꼬박 7년의 세월을 바쳤다. 룰을 어긴 자는 이유를 막론하고 처단하는 냉혹한 보스 강사장. 그런 그에게는 남들에게 말 못 할 비밀이 하나 있다. 젊은 애인 희수의 존재가 바로 그것. 그녀에게 딴 남자가 생긴 것 같다는 의혹을 가진 강사장은 선우에게 그녀를 감시, 사실이면 처리하라고 명령하는데...
긴급조치 19호
cameo
세계 곳곳에서 가수들이 대권주자로 나와 국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미국의 마이클 잭슨을 비롯해 일부 국가에서는 가수가 대통령이 된다. 이런 상황이 벌어지자 위기의식을 느낀 한국의 대통령 비서 실장은 대통령의 재가를 받아 일명 '긴급조치 19호'를 발령한다. 방송을 통해 비상 사태를 알림과 동시에 군인들을 동원해 가수를 잡아들이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법으로 금지한다. 이런 사태를 모르고 콘서트를 하던 홍경민은 홍경민 팬 클럽의 회장이자 대통령 비서 실장의 딸인 민지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