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August

참여 작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Production Design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가 있을까?
산타킬러스
Production Design
성질머리 괴팍한 산타클로스 크리스 크링글은 망해가는 산타클로스 사업을 살리기 위해 애를 쓴다. 한편 조숙하고 못된 12살 꼬마 빌리는 산타로부터 석탄 덩어리를 선물로 받은 후 산타를 죽이기 위해 킬러를 고용하는데...
터지기 전에
Production Design
여느날과 다름없이 수업이 진행되던 평화로운 학교에서 갑작스럽게 한 학생의 몸이 폭발한다(?!) 충격적인 일을 겪게된 아이들은 언제 누가 그런 일을 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 속에 내일이 없는 막장스러운 오늘을 보내는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Production Design
사귀는 척했다. 그런데 이젠 진짜 사귄다! 풋풋한 커플 라라 진과 피터. 하지만 10대의 연애란 한 치 앞도 모르는 것. 라라 진의 편지를 받은 또 다른 남자애가 나타난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Set Decoration
할아버지의 죽음의 단서를 쫒던 제이크는 시간의 문을 통과해 놀라운 비밀과 마주한다. 시간을 조정하는 능력을 가진 미스 페레그린과 그녀의 보호아래 무한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특별한 능력의 아이들, 그리고 그들을 사냥하는 보이지 않는 무서운 적 할로게스트. 미스 페레그린과 제이크를 비롯한 아이들은 살아남기 위해 할로게스트에 맞서야 한다.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들의 대결이 팀 버튼의 마법같은 상상력으로 펼쳐진다.
빅 아이즈
Supervising Art Director
딸과 생활하는 마가렛은 우연히 만난 월터 킨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마가렛이 그린 독특한 그림 ‘빅 아이즈’를 월터가 미술계에 팔기 시작하면서 ‘빅 아이즈’는 전 세계를 뒤흔드는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된다. 마가렛은 월터 덕분에 부와 명성을 얻게 되지만, 사람들 앞에서는 물론 딸 앞에서까지 ‘빅 아이즈’의 진짜 화가 행세를 하는 월터를 보며 충격에 빠진다. 결국 마가렛은 그림에 숨겨진 모든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긱 차밍
Production Design
Film geek Josh is looking for the subject of his new documentary when a chance meeting puts the perfect star in his sights—Dylan, his school's most popular junior. But Dylan's hopes of using the film to become Blossom Queen don't quite match with Josh's goal to make a hard-hitting exposé about popularity. Will Josh shoot the film as planned, or show Dylan as the truly interesting person she is?
코난: 암흑의 시대
Production Design
용맹한 키메르의 전사 ‘코린(론 펄먼)’의 아들로 혼돈스러운 전쟁터에서 태어난 ‘코난(제이슨 모모아)’은 어릴적부터 아버지를 통해 검술과 싸움을 익히며 아버지를 능가할 전사로 커나간다. 하지만 사악한 야심으로 가득찬 카라 짐(스티븐 랭) 왕에 의해 아버지 코린이 살해 당하고 10여 년의 세월을 커쳐 코난은 누구보다도 강력하고 처절한 용사가 되어 복수를 위해 다시 돌아온다. 한편, 금지된 주술로 죽은 아내를 되살리고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신성한 피를 찾던 카라 짐은 앗시리안의 마지막 혈통인 타마라(레이첼 니콜스)를 뒤쫓고 신전으로 가던 신녀 타마라를 구해낸 코난은 카라 짐이 타마라를 노리고 있음을 알고 피의 복수를 시작하며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데..
스모킹 에이스 2
Production Design
유명 암살자들에게 할 루코의 의뢰가 들어온다.4월 19일 3시까지 월터 위드를 암살하면 3백만달러를 주겠다.3백만 달러는 오늘 자 환율로 34억 3천 8백만원 가량.세계최고의 암살자들이 전용면적 200제곱미터의 타워팰리스를 살 수있는 금액에 혹해서 일감을 받는다.그리고 미국 정부는 공무원인 월터 위드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곳으로 옮긴다.암살자들이 서로 지지고볶으면서 몇명이 죽고, 이렇게 저렇게 해서 마지막 방어선 코앞까지 다가온다.월터는 암살자들에게 달려가면서 자신의 휠체어에 달린 C4폭탄을 터트린다.폭발에서 겨우 살아남은 월터 경호 담당자에게 또 다른 요원이 찾아와서 아마 월터가 할 루코인것 같다는 말을 건넨다.자신 휘하의 암살자들을 모두 없에기 위해 이 같은 일을 꾸민것이라고 했다.그리고 폭탄이 터지기 전에 어딘가에 피해있던 월터는 차에타고 도망가려던 순간 경호 담당자에게 총 맞아 죽는다.
산타 버디즈
Production Design
산타 나라에 있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고드름이 빠른 속도로 녹아내리자 산타와 산타 퍼즈는 걱정이 태산이다. 남들과 나누려는 마음보다 남보다 더 가지려고 하는 마음이 앞서는 인간 세상.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 못하면 마법의 고드름이 이제 곧 사라질 것이 뻔하다. 한편 산타 퍼즈의 아들인 퍼피 퍼즈는 사슴들과 마냥 노는 일이 즐겁다. 하지만 같이 어울려 노는 사슴들마저 퍼피 포즈가 앞으로 크리스마스를 지켜나갈 수 있는지 걱정이 된다.
배틀 인 시애틀
Production Design
1999년 시애틀 반WTO대형 시위와 진압에 대한 내용으로 샤를리즈 테론과 우디 해럴슨, 레이 리요타 등이 출연하고 배우로 유명한 스튜어트 타운젠트가 메가폰을 잡았다.
워
Production Design
FBI 동료가 전설의 킬러 로그(이연걸)에게 잔인하게 살해된 뒤, 잭 크로포드(제이슨 스타뎀)는 로그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3년 후, 홀연히 종적을 감춘 로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벌어진 홍콩 삼합회와 야쿠자 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전쟁에 불을 붙이면서 다시 수면위로 떠오른다. 로그는 삼합회 보스 창(존 론)의 집에 거주하면서 야쿠자 보스 시로(이시바시 료)의 명령을 따르며 아슬아슬한 긴장감 속에 두 조직과의 관계를 유지한다. 한편, 크로포드는 특별 수사팀을 구성, 두 거대조직의 전쟁 한가운데로 뛰어들면서 상황은 더욱 꼬여만 가는데...
핫 라드
Art Direction
로드 킴블은 순진하고, 게으른 아이로, 미국 작은 마을에서 그의 엄마와 남동생, 그리고 원수지간인 계부와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이블 크니블이 이끄는 스턴트팀의 일원이었다고 믿는 죽은 친아빠를 그리워하며 그 자신 또한 멋진 스턴트맨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그러던 중 계부가 병에 걸리고 치료비가 필요하게 되자 남동생과 그의 엉뚱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학교 버스 위를 날으는 모습을 녹화할 계획을 짠다…
언더월드 2: 에볼루션
Art Direction
자신의 가족을 몰살시킨 뱀파이어 지배자 빅터를 제거한 셀린느는 뱀파이어, 늑대인간 모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이제 그녀의 곁에는 혼혈인간 마이클만이 함께할 뿐이다. 빅터를 처단한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하고자 뱀파이어의 왕인 마커스를 찾아 나서는 셀린느. 그러나 마커스는 돌연변이를 일으켜 세계정복을 꿈꾸는 변종 뱀파이어로 돌변한 뒤다. 셀린느가 빅터를 죽인 것을 알게 된 마커스는 셀린느와 마이클을 처단하려고 하면서도 마이클의 목에 걸려있는 펜던트를 뺏으려 숨막히는 일전을 벌인다. 간신히 탈출에 성공한 셀린느와 마이클은 펜던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코르비누스를 찾아간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모두의 유전학적 조상인 그는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이것은 자신의 두 아들에게 전이되었는데 마커스는 박쥐인간으로, 윌리엄은 늑대인간으로 진화된 것이다. 그리고 마이클의 펜던트가 윌리엄의 관을 여는 열쇠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사이, 지하감옥에서 감금되어있던 윌리엄을 마침내 해방시킨 마커스는 셀린느와 전투부대원, 그리고 마이클을 상대로 최후의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카오스
Production Design
대낮에 시애틀 아메리칸 글로벌 은행을 초토화 시키고 사라져 버린 무장 강도들. 하지만 은행에 사라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사실, 범인들은 다른 교묘한 수법으로 10억 달러라는 거금을 빼내 갔기 때문. 불명예스런 사건으로 정직중에 복직한 형사 코너스(제이슨 스태덤) 와 새로운 신참 파트너 데커(라이언 필립) 형사는 과연 이 수수께끼 같은 사건을 풀어낼 수 있을까.
아이, 로봇
Art Direction
2035년, 인간은 지능을 갖춘 로봇에게 생활의 모든 편의를 제공받으며 편리하게 살아가게 된다. 인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로봇 3원칙이 내장된 로봇은 인간을 위해 요리하고 아이들을 돌보며 없어서는 안될 신뢰 받는 동반자로 여겨진다. NS-4에 이어 더 높은 지능을 가진 로봇 NS-5의 출시를 하루 앞둔 어느 날, NS-5의 창시자인 래닝 박사가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다. 그의 죽음을 둘러싼 수많은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시카고 경찰 델 스프너는 자살이 아니라는데 확신을 갖고 조사에 착수한다. 끔찍한 사고 이후 로봇에 대한 적대감을 갖고 있던 그는 이 사건 역시 로봇과 관련이 있다고 믿고 숨은 음모를 파헤치는데...
MXP: Most Xtreme Primate
Production Design
The 2000s Most Valuable Primate is back, this time on a snowboard.
어니스트 8 - 아프리카 가다
Production Design
The title says it all. There's a mix up involving stolen diamonds which Ernest has (naturally) made into a yo-yo and given to his would be girlfriend, Rene. But Rene wants a man of action, and doesn't think that Ernest fits the bill. After the bad guys come looking for the stolen diamonds and kidnap Rene, all of her fantasies come true as Ernest has to go to Africa to rescue her.
Dad's Week Off
Production Design
Henry Winkler stars as Jack, a stressed-out computer salesman who can't sell his company's defective product and can't take any more noise from his hyperactive children. Jack looks forward to peace and quiet when his wife volunteers to take the kids camping - what he gets is a week that drives him even crazier! Jack's troubles begin when a party animal co-worker introduces him to a beautiful but wildly unpredictable manicurist named Cherice. When Cherice isn't handcuffing Jack to the bed, she's baking cakes in the middle of the night or eluding the police in high speed chases. Cherice turns Jack's dull, ordinary life into a wild non-stop adventure - and a delightfully zany comedy that will keep you laughing from start to finish.
When the Vows Break
Production Design
Patty Duke plays a divorced woman who goes to law school to defend herself in court after a chauvinistic judge awards her rotten husband their property.
미드나잇 테러
Production Design
베이비시터로 일하는 줄리아는 늦은 밤 차가 고장났다며 전화를 이용하게 해달라는 남자와 문을 사이에 두고 실강이를 벌인다. 이 때 집 안에서는 아이와 물건들이 사라지고 줄리아는 공포에 사로잡히는데....
The Personal History of Rachel DuPree
Production Design
Set during the early 1900s in South Dakota, Rachel and Isaac Dupree, an African American couple, raise their family on an isolated ranch in the Badl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