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 Sturik

참여 작품

미스 슬로운
TV Reporter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컨택트
TV Anchor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
룸
Reporter #1
램프 하나, 세면대 하나, 침대 하나… 작은 방에 갇힌 24살 엄마와 5살 아들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 세상과 단절된 채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감옥 같은 작은 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잭은 다섯 살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태어나 단 한번도 방 밖으로 나가 보지 못한 잭을 더 이상 좁은 방안에 가둬 둘 수 없다고 생각한 조이는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적인 탈출과 충격적인 과거 때문에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 하는데…
어벤징 안젤로
TV Anchorwoman
독서모임을 즐기는 평범한 주부 제니퍼 바렛. 독서모임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던 그녀는 집 근처에서 총소리가 나자 집에 강도가 든 줄로만 알고 총을 들고 집으로 들어가지만 그녀가 목격한 것은 남편의 외도장면, 상대는 아까 모임에서 빠져나간 그녀의 절친한 친구. 화가 난 그녀는 남편과 그의 정부를 내쫓는다. 한편 자신이 들었던 총소리가 유명한 마피아 두목인 안젤로가 살해되는 소리였음을 뉴스를 통해 알게된 그녀는 살해된 안젤로가 어릴 적 그녀가 살던 집 근처에서 식료품점을 운영했다는 사실을 기억해낸다. 그때, 안젤로의 식료품점 종업원이었던 프랭키가 그녀의 집으로 갑작스레 들이닥친다. 상처 입은 그는 그녀에게 마피아간에 얽혀있는 원한 관계를 설명하는 DVD를 틀어주고, 안젤로를 죽인 말레스테스타가 안젤로의 딸도 죽이려 한다는 내용도 알려준다. 또한 제니퍼는 프랭키에게 자신이 안젤로의 딸이며, 안젤로가 말레스테스타로부터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어린 그녀를 다른 가정으로 위장 입양시켰다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이후로 제니퍼에겐 그녀를 위협하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자신의 존재를 부인하던 제니퍼는 위험을 피하느니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한다.
롤러볼
Russian Translator
때는 2005년. 빠르고 격렬한 스포츠 광인 조너던(크리스 클라인)은 알렉스(장 르노)로 부터 새로운 팀에 합류해 달라는 제의를 받는다. 알렉스가 개발한 신종 게임의 이름은 롤러볼. 롤러 블레이드와 모터 사이클을 탄 선수들이 지름 15센티미터의 금속 공을 골대에 집어넣는 경기다. 거친 몸싸움 속에 부상자와 사상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조너던은 알렉스의 속셈을 눈치챈다. 경기가 격렬해질수록 관중이 더 많이 몰린다는 사실을 간파하고 선수들을 위험헤 빠뜨리고 있다는 것. 이제 조너던과 팀원들은 살아남기 위해 마지막 필사의 생존게임을 준비한다.
Judgment
Kathleen Walker
Helen Hannah, the Christian leader of "Apocalypse" "Revelation" and "Tribulation" is being put on trial in the One Nation Earth Court of Justice. Mitch Kendrick is a lawyer assigned to defend her, and Victoria Thorne, his ex-lover, is the attorney. Not only is the entire trial scripted, but Kendrick is on the fence about whose side he's on.
On Hostile Ground
Young Reporter
A geologist (John Corbett) investigates a sinkhole under New Orleans that might engulf the city during Mardi Gras.
오감
TV Reporter #2
촉각, 미각, 청각, 후각, 시각의 오감과 다양한 등장인물의 삶을 중심으로 심오하고 친밀한 인간관계를 찾아가는 신랄한 드라마. 이 영화는 언론과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사라진 한 아이의 실종기간인 사흘 동안 긴박하게 전개된다. 이러한 극적인 배경 뒤로 아이가 사라졌던 공원 건너편의 빌딩에 살고 있거나 그곳에서 근무하는 등장인물들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러스, 레이첼, 로버트, 로나, 리차드, 이 다섯 명은 각각 자신의 진정한 욕망을 푸는 매듭을 찾아나간다. 그들은 모두 특별한 경험을 통해 진실한 의미의 오감을 하나씩 알아간다. 사라진 여자 아이에 대한 이야기가 끝나갈 무렵 다섯 명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도 끝나간다. 이 영화는 인간 관계를 통해서만 세상과 연결될 수 있는 우리 자신의 모습을 비춰준다. 사랑과 삶에 있어서의 믿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화. '99 깐느 영화제 감독주간, 99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
Terminal Justice
Female Anchor
In 2008 cybersex can only be surpassed by one thing: Cloned women, especially created for their clients. This puts Pamela Travis, a famous and much sought-after cybersex star in great danger - Dr. Vivyan, scientist and genius in the field of biotechnology wants her DNA to clone her for his many customers. Sergeant Bobby Chase is assigned to protect her, but can't prevent her from being kidnapped. In order to free Pamela, Chase has to risk his life in a deadly virtual reality game called "Hellraiser"
Cagney & Lacey: True Convictions
TV Reporter
Detectives Cagney and Lacey come face-to-face with their true feelings about capital punishment when they're assigned to the city's first capital murder case in 10 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