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na Michel

출생 : 1977-11-04, London, England, UK

참여 작품

기묘한 형제
Executive Producer
중독에서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텔레비전 배우인 데니스는 아내와 삐걱거리는 결혼 생활을 구제하기 위한 마지막 노력을 해보고자, 아내 미아와 함께 교외에 있는 있는 별장을 방문한다. 하지만 데니스와 별거 중인 동생 로저가 예기치 못하게 첫날밤에 도착하고, 로저는 데니스 부부의 사이를 갈라놓으며 둘의 신뢰 관계를 극한으로 떨어뜨린다. 데니스의 악몽과 행동이 더 불안해지자 명확히 현실과 환각을 구분해 내야만 한다.
Where the Land Meets the Sky
Mom
After eight months of separation, Eric Rodgers must deal with the sudden death of his wife and the emotional process of reconnecting with his young daughter, Rachel.
스모선수 도전기
Executive Producer
여성 스모 챔피언인 히요리는, 프로 선수로 경기를 금하는 원칙 때문에, 21 세의 나이로 은퇴를 해야만 한다. 전통과 싸우는 히요리는 일본의 국기인 스모를 변화시키기 위해 경기장 링 안팎의 장애물들을 해쳐나가는 특별한 여행을 시작한다.
The US Festival 1982: The US Generation Documentary
Producer
Referred to as "Woodstock of the 80s", the US Festival was iconic with over 2 million attendees. Created by Apple co-founder Steve Wozniak and legendary concert promoter Bill Graham, the Us Festival assembled the best bands in the world including The Police, Tom Petty, Fleetwood Mac, Santana, Jackson Browne, Eddie Money, Jerry Jeff Walker, Jimmy Buffett, The Cars, Talking Heads, Ramones, Grateful Dead, Pat Benatar & The B52s.
브로큰 데이트
Model (uncredited)
필과 클레어 포스터 부부는 각각 세무사와 공인중개사를 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전형적인 뉴저지 거주 중산층 부부이다. 직장일과 어린 아이들에게 시달리는 둘은 일주일에 한번 ‘데이트 나잇’을 정해 동네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며 레스토랑에 있는 다른 커플들의 이야기를 짐작하는 것으로 직장과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친한 친구 브래드의 이혼 소식을 알고 나서 자기 부부도 그렇게 될 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가지게 된 필은 옛날의 로맨스를 되살리기 위해 ‘데이트 나잇’에 클레어를 데리고 맨하탄의 인기 시푸드 레스토랑에 간다. 하지만 예약하지 않고 간 이들에게 자리가 있을 리 만무. 기약없이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되자, 필은 대기자중 이름을 불러도 나타나지 않는 트리플혼 부부인 척 테이블을 잡는다. 이때부터 둘 앞에는 황당한 일들이 일어나는데, 식사도중 갑자기 테이블에 나타난 두 남자가 이들을 레스토랑 뒤 골목으로 끌고가, 갱두목 조 밀레토에게서 훔쳐간 USB 메모리가 어디에 있냐고 추궁한다. 자신들은 트리플혼 부부가 아니라 포스터 부부라고 말해보지만 두 남자는 총을 들이대며 막무가내. 할 수 없이 센트럴 파크의 보트 선착장에 USB를 두었다고 둘러댄 필과 클레어는, 그곳에서 가까스로 두 남자를 따돌리고 보트를 타고 탈출한다. 경찰서에 상황을 신고하러간 둘은 자신을 협박하던 두 남자가 경찰이었음을 깨닫게 되는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Reporter (uncredited)
샘 윗윅키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친구인 미카엘라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 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익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에게서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The Truth About Monsters
Regina Stoops
A film that targets human trafficking in the unlikeliest place; an exclusive neighborhood, inside a beautiful house. This targets the other side of human trafficking that many may not know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