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Killick

Tim Killick

프로필 사진

Tim Killick

참여 작품

The Bombmaker
Explosives Officer
Expert IRA bomb-maker turned police informant Andrea Hayes retires and starts a new life after four school-children are killed by one of her bombs. Ten years later, her blissful home life shattered when her daughter, Katie, is abducted from her bedroom in the dead of night. Andrea later discovers a ransom note, instructing her to leave her husband Martin and fly to London by herself. It also states that if the police are contacted, she and Martin will never see Katie again. In the hope of being reunited with Katie, Andrea obeys orders and follows instructions to meet with the kidnappers. Back in Dublin, Martin is powerless to help and becomes frantic with worry when he learns from Andrea that no ransom demand has been made, and that the kidnappers' request is something much more dangerous.
에릭 더 바이킹
Bjarni/Halfdan's Guard/Musician
밤과 낮의 구분이 없고 일년 내내 해를 볼 수 없는 춥고 어두운 땅의 바이킹. 침략과 약탈만이 그들이 행하는 전부였다. 뛰어난 바이킹 애릭(Erik: 팀 로빈스 분)은 이들의 어두운 생활이 잠자는 신의 탓이라는 말을 듣고 신을 깨우기 위해 전설의 땅 하이 브라질로 모험을 떠난다. 땅끝을 지나는 여행. 용과 전설 땅과 해저의 공간 등을 경험하면서 에릭은 점차 용사로 성장한다. 결국 하이 브라질에 도착한 바이킹들은 신을 깨우쳐 거대한 나팔을 찾는데 성공하지만 에릭이 매력적인 하이 브라질의 공주와 사랑에 빠진 사이 나팔의 마력에 걸린 바이킹들은 점점 더 파괴의 길로 접어드는데.
셜록 홈즈와 나
Sebastian
셜록 홈즈(마이클 케인)과 그의 파트너 왓슨(벤 킹슬리)는 영국의 범죄를 해결하는 최고의 명콤비다. 홈즈는 천재적인 탐정이며 왓슨은 그의 듬직한 조수로 세상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거짓에 불과하다. 진짜 수사를 진행하고 추리를 하는 것은 왓슨이며 사람들 앞에 나서서 천재인 척 하는 홈즈는 왓슨이 고용한 주정뱅이 배우인 것이다. 사실 왓슨은 전도유망한 학자였으나 호기심에 사건 수사를 했다가 학계에 발붙일 곳이 없어지고 재미삼아 쓰는 탐정소설마저 큰 인기를 끌자 얼굴마담 격인 홈즈를 고용하고 뒤에서 모든 일을 조종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주목 받기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는 홈즈는 사고를 몰고 다니고 왓슨은 인기가 많은 홈즈를 질투한다. 결국 참다못한 왓슨은 홈즈를 해고하지만 밀려드는 사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홈즈를 고용한다. 조폐국 직원과 지폐 원판이 사라지는 사건을 수사하다가 왓슨은 절벽에서 떨어져 죽고 홈즈는 사건을 빨리 해결하라는 경시청의 압박을 받으면서 진짜 탐정인 왓슨이 어떤 존재였는지 절감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