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hiro Hasu

Takehiro Hasu

출생 : , Hokkaidō, Japón

약력

Takehiro Hasu (蓮 岳大, Hasu Takehiro, September 15) is a Japanese male voice actor born in Hokkaido, Japan. He is afficiliate with Amuleto office. His blood type is B.

프로필 사진

Takehiro Hasu

참여 작품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General Store Owner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학살기관
Staff Officer (voice)
테러의 위험에 계속해서 노출되고 있는 미국은 그 공포에 대항하기 위해 철저한 정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미국 이외의 세계 각지에서는 분쟁의 격화게 계속되고 있다. 세계의 분쟁지를 돌아다니는 미군 특수부대 클라비스 셰퍼드 대위에게 수수께기로 둘러 쌓인 미국인 추적 미션이 떨어진다. 그 남자 “존 폴”은 분쟁의 전조와 함께 나타나, 그 분쟁이 난장판이 되면 갑자기 모습을 감춘다. 과거에 유능한 언어학자였던 그가 그 지역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 미국정부의 추적을 피하고 그가 세우고 있었던 것은…? 존이 체코에 잠입했다고 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클라비스는 추적행동을 개시. 체코에는 과거 존과 관계가 있던 여성 루치아가 있다. 이라고 불리우는 존의 목적은 도대체 무엇인가… 클라비스는 존에게 놀라운 진실을 듣게 된다.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Scientist (voice)
무수한 빛이 형형색색 반짝이며 부유하고 있는 무중력 공간 ‘지식의 상자', 그곳에는 여러 가지 세계가 있고 여러 시간이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있었다. 듀얼과 도로시는 그 곳에서 세계를 침식하는 존재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었다. 어느 날 듀얼과 도로시는 새로운 바이러스의 출현을 감지하고, 그 곳에서 바이러스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소녀를 발견한다. 소녀는 ‘리모’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한 마디를 꺼냈다. “꽃밭으로 돌아가야 해…”
Asylum Session
Teshigawara (voice)
Hiyoko wants to become an artist like her mother, but her father would prefer that she took a different career path. Enraged when she notices that he took all paintings done by her mother from the house, she decides to run away. Unable to find a place to sleep among her acquaintances, she ends up at Asylum Stadium, an abandoned field that is shelter for many homeless, but that is about to be torn down by the government. There she meets Akira, a strange individual capable of fl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