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Rhys Meyers

Jonathan Rhys Meyers

출생 : 1977-07-27, Dublin, Ireland

약력

Jonathan Rhys Meyers is an Irish actor and model. He is best known for his roles in the films Velvet Goldmine, Bend It Like Beckham, Woody Allen's Match Point and his television roles as Elvis Presley in the biographical miniseries Elvis, which earned him a Golden Globe for Best Actor, and as King Henry VIII in the historical drama The Tudors. In two of his films, Velvet Goldmine and August Rush, he also took over singing parts. He has been the face of several advertising campaigns for Hugo Boss fragrances.

프로필 사진

Jonathan Rhys Meyers
Jonathan Rhys Meyers
Jonathan Rhys Meyers

참여 작품

97분
Alex
뉴욕으로 향하던 여객기가 테러범들에게 납치된다! ​비행기에 타고 있던 인터폴 요원 ‘알렉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홀로 테러범에 맞서지만, ​지상에서는 도시의 안전을 위해 국가안보국 국장 ‘호킨스’(알렉 볼드윈)의 지휘 하에 비행기 격추 작전이 진행된다. 한편, 비행기의 연료마저 바닥나며 추락까지 오직 97분만의 시간이 남게 되는데… 반드시 살아남아라! 리얼 타임 고공 액션 스릴러가 온다!
Food Fight
Charlie
앰부시
Miller
1966년 베트남, 다낭 공군기지 사령관 드러먼드 장군은 특수부대 지휘관 모라 대위에게 미군을 위해 일하는 베트남 정보원의 인적사항이 기록된 기밀문서를 회수하라고 지시한다. 모라 대위는 크로포드와 함께 공병들이 기지를 구축 중인 아르곤 전초기지로 향한다. 기지에서 공병을 지휘하는 애커먼 상병이 헬기를 타고 온 모라 대위를 맞이한다. 드러먼드가 보낸 특수부대가 전우들의 희생 끝에 되찾은 극비 문서를 모라에게 전달한다. 얼마 후, 갑자기 나타난 베트콩들이 기지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문서를 빼앗아간다. 드러먼드 장군이 문서를 되찾기 위해 밀러 중령을 기지로 급파한다. 밀러는 애커먼, 콜, 크로포드 등과 함께 사냥개를 앞세워 달아난 베트콩 추적에 나선다. 매복을 제거하고 나아가던 밀러 중령은 거대한 베트콩의 지하 터널을 발견한다. 드러먼드는 2시간 내에 문서를 찾지 못하면 터널을 폭파시키라고 크로포드에게 명령한다. 콜과 애커먼 등의 공병들이 문서를 회수하고 지도를 작성하기 위해 죽음의 터널로 들어가는데...
불안
Sam
거의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당한 후, 샘(마이어스)은 그를 떠나보낼 생각이 없는 신비롭고 사악한 세력에 의해 버려진 병원에 갇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데인저러스 게임: 더 레거시 머더
Kyle
A family reunion at a remote mansion takes a lethal turn when they are trapped inside and forced to play a deadly survival game where only one will make it out alive.
와이프라이크
William
가까운 미래, 암시장에서 인공 인간을 거래하는 범죄자를 추격하고 있는 형사. 인공인간 착취를 끝내기 위해 형사의 죽은 아내로 위장하여 인공인간으로 잠입한다. 전생의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현실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히든 크라임
Robert
이별을 겪고 변화가 필요했던 기자 데이비드는 라트비아에 이사를 오며 만난 이웃 로버트와 친해진다. 둘이 함께 술집에 갔다가 돌아가는 길에 데이비드는 술에 취해 실수로 교통사고를 내고, 신고를 하지 않은 채 달아난다. 로버트의 제안으로 둘은 이 사고를 묻어버리려 하지만, 데이비드는 다음 날 참석한 뺑소니 기자 회견에서 자신이 죽인 여자의 언니와 만나게 된다. 범죄가 들통날까 불안해하는 그를 위해 로버트는 증거를 인멸하며 도가 넘는 친절을 보이고, 점점 집착하는데... 과연 절친한 이웃 로버트의 속내는 무엇인가?
서바이벌리스트
Ben
전 세계 문명이 파괴된 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후. 가족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에 사로잡힌 전직 FBI 요원 ‘벤’은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가족농장을 요새 삼아 홀로 살아남았다. 한편, 난민 수용소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탈출한 생존자 ‘사라’를 바이러스 면역 항체를 보유한 인류의 해답이라 여긴 ‘아론’ 무리는 그녀를 이용해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목표 아래 그 뒤를 쫓는다. 은신처를 찾아 ‘벤’에게 온 ‘사라’를 지키기 위해 그는 자신의 무기와 FBI 기술을 총동원해 그들을 포위한 ‘아론’에 맞서 대적하는데...
언노운: 더 테이크다운
Noah Blackwell
뉴욕의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노아 블랙웰. 그는 하나뿐인 형 제이콥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가지고 살아 간다. 어느 날,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형의 집을 찾아 브루클린에 위치한 허름한 아파트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는 곧, 그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끔찍한 일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뉴욕의 밤 : 그림 전쟁
John Kaplan
마피아 보스의 아들이자 미술을 좋아하는 마이클은 자신의 아버지가 죽기 전에 팔아 버린 ′핑크 마릴린′ 그림을 되찾고자 한다. 그는 그림의 운반원 셰이키를 붙잡지만, 그림의 행방이 묘연하다. 셰이키가 빈센트라는 스턴트맨의 가방에 그림을 숨겨 둔 것이다. 한편, 빈센트의 남동생이자 미술 평론가인 존은 자신의 갤러리를 오픈하기 위한 투자금을 구하느라 애쓰고, 미술관에서 일하는 존의 여자친구 새라는 자신이 담당하게 된 전시회에 마이클의 작품도 전시한다. 그들은 ′핑크 마릴린′을 두고 대치하는 사이가 되고, 그 결과 마이클과 존이 죽고 새라가 ′핑크 마릴린′ 진품을 받게 된다.
엣지 오브 더 월드
Sir James Brooke
1839년 군 생활에 실패하고 영국 본토에서 추문에 휩쓸린 제임스 브룩은 모든 걸 버리고 사촌 크룩섕크, 조카 찰스와 배에 올라 영국의 힘이 닿지 않는 보르네오섬에 있는 사라왁주로 향한다. 한편 브루나이 술탄이 지배하는 보르네오섬에선 브루나이에 저항하는 반란 세력이 사라왁에서 사바 지역까지 점령하고 라눈 해적이 반역자들과 손을 잡으며 골머리를 앓는다. 사라왁을 다스리는 족장과 왕자들은 마침 섬에 도착한 제임스 일행에게 해적 반란을 토벌해달라 의뢰를 하고 제임스는 반군을 성공적으로 토벌하며 사라왁주의 통치권을 부여받는다. 하지만 야만적인 라눈 해적과 반군, 그리고 왕자들의 음모 사이에서 제임스는 왕의 자리를 위협받게 되는데...
야쿠자 프린세스
Shirô
어린 시절, 알 수 없는 괴한의 습격으로 눈앞에서 가족들을 모두 잃은 ‘아케미’. 홀로 조용한 삶을 살던 그녀 앞에 고대의 검 카타나를 건네는 검객 ‘시로’가 나타난다. 이내 자신이 몰살당한 야쿠자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이며, 카타나와 운명적으로 이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아케미’. 이때, 카타나를 되찾으려는 라이벌 야쿠자 가문의 위협이 점점 ‘아케미’의 숨통을 조여오기 시작하는데…
시리얼 킬러 연쇄살인범
John Doe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남자가 깨어난다. 그의 차에서 실종된 여자의 시신이 발견되고 경찰은 연쇄살인범으로 조사를 시작한다. 병원을 탈출하여 사건을 역추적하지만 모든 증거와 파편처럼 떠오르는 기억은 자신을 가리키고 경찰의 추적과 함께 의문의 공격까지 받는데…살인의 기억이 되살아났다! 모든 예측을 완벽하게 배신한다!
더 아스펜 페이퍼스
Executive Producer
A young writer tries to obtain romance letters a poet sent to his mistress.
더 아스펜 페이퍼스
Morton Vint
A young writer tries to obtain romance letters a poet sent to his mistress.
12번째 솔저
Executive Producer
1940년 4월 9일, 제2차 세계대전 중인 나치군은 노르웨이를 점령하고 히틀러는 노르웨이 연안에 요새를 구축한다. 노르웨이 군의 마틴 레드작전이 다음 해 3월 24일 시작되고, 영국군으로부터 중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훈련을 받은 12명의 노르웨이 저항군이 노르웨이로 급파된다. 그들의 임무는 독일 항공기지를 파괴하는 것. 하지만 작전 도중 발각되어 이들 중 11명은 체포되고 단 1명, 얀만이 총상을 입은 채 탈출에 성공한다. 혹독한 추위와 험난한 설산 속에서 냉혈한 나치 친위대 쿠르트 슈타게는 집요하게 추격해 오는데...
12번째 솔저
Kurt Stage
1940년 4월 9일, 제2차 세계대전 중인 나치군은 노르웨이를 점령하고 히틀러는 노르웨이 연안에 요새를 구축한다. 노르웨이 군의 마틴 레드작전이 다음 해 3월 24일 시작되고, 영국군으로부터 중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훈련을 받은 12명의 노르웨이 저항군이 노르웨이로 급파된다. 그들의 임무는 독일 항공기지를 파괴하는 것. 하지만 작전 도중 발각되어 이들 중 11명은 체포되고 단 1명, 얀만이 총상을 입은 채 탈출에 성공한다. 혹독한 추위와 험난한 설산 속에서 냉혈한 나치 친위대 쿠르트 슈타게는 집요하게 추격해 오는데...
다마스커스: 최후의 미션
Ari Ben-Sion / Hans Hoffmann
은밀한 작전을 수행하라! 89년 시리아 다마스커스. 베테랑 스파이의 임무는 세계 최고의 화학 무기 과학자와 그의 가족을 빼 오는 것. 하지만 이상하다. 누군가 날 쫓고 있다!
런던 타운
Joe Strummer
1970년대 런던, 14살 소년 셰이는 집 떠난 엄마로 인해 더 클래쉬를 알게 되고 그 일은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꿔놓는다. 엄마는 4년 전 집을 떠나 런던에서 불법 체류를 시작했고 아빠는 그나마 가정을 지키려 노력하는 중이었다. 엄마는 런던에서 더 클래쉬의 노래가 실린 카세트 테이프를 보냈고, 셰이는 그들의 음악에 빠져 홀리듯 압도된다. 셰이는 여름에 런던으로 가 펑크 록을 하는 비비안을 만나 첫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아빠가 결국 병원에 가게 되자, 셰이는 두 개의 삶을 오가기 시작한다. (2016년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홀리 랜드
David
이스라엘에서 돼지농장을 운영하는 고집불통 ‘해리’ 할아버지! 떨어져 지내는 가족과의 유일한 소통은 겨우 편지 몇 통에, 성질 긁는 이웃들의 거침없는 방문 또한 문전박대! 도저히 내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이번 생의 맛을 경험한 ‘해리’ 할아버지는 이내 모두를 등지기로 결심하는데… 그야말로 혼자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해리’ 할아버지에게 지금 당장 특★한 인생친구가 필요하다!
블랙 버터플라이
Jack
한 때는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아내가 실종된 후, 은둔 생활을 이어가던 ‘폴’(안토니오 반데라스)은 어느 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트럭 운전수와 시비가 붙게 되고, ‘잭’(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이라는 청년의 도움으로 곤경에 벗어나게 된다. 호의를 베풀어준 ‘잭’이 갈 곳 없이 떠도는 신세임을 알게 된 ‘폴’은 그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해주지만, 곧 이 작은 호의는 앞으로 쓰여질 ‘폴’의 이야기를 점차 비극으로 이끌어가는데...
블랙 쉐도우
Reese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가브리엘.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듯한 가브리엘은 매일 밤마다 누군가를 살해하는 악몽에 시달린다. 아내의 소개로 만난 정신과 의사 리즈 박사에게 상담을 받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는다. 어느 날, 가브리엘은 꿈에서 자신이 암살한 정치인이 실제로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더욱 혼돈에 빠지고 자신을 둘러싼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스톤월
Trevor
동성애가 질병으로 간주되었던 1969년,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부모님에게서 쫒겨난 ‘대니(제레미 어바인)’는 뉴욕의 거리에 나앉게 된다. 대니와 친구들의 유일한 피신처인 ‘스톤월’ 여관에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지만, 끊임없는 경찰의 무차별적인 핍박에 견디지 못한 그들은 대항을 시작하는데… ‘우리에겐 더 이상 선택권이 없어’ 1969년 6월 28일의 뉴욕, ‘스톤월’의 영웅들이 일어났다!
Eternal Return
Narrator
Two lovers caught in a perpetual cycle of self sacrifice where one has to kill themselves for the other to become alive but they keep repairing each other trying to find a way to break the curse.
어나더 미
John
A teenager finds her perfect life upended when she's stalked by a mysterious doppelganger who has her eyes set on assuming her identity.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Valentine
뉴욕의 평범한 소녀 클레리는 어느 날 제이스, 알렉, 이사벨을 만나게 되고, 자신이 그들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섀도우 헌터임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찾고 있는 모탈잔의 행방이 봉인된 클레리의 기억 속에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는데… 인간세상과 다운월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한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영주의 애인
Solal
1936년 나치정권으로 인해 전세계에 암운이 짙어져 가는 가운데, 국제연맹의 사무처장 솔랄은 부하직원의 부인인 아리안느와 사랑에 빠진다. 자신들의 모든 것을 버리고 사랑의 도피를 떠나게 된 두 사람. 하지만 오로지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솔랄은 아리안느에게 지나친 집착을 보이게 되는데… 어느 날, 아리안느는 이제껏 말하지 못한 비밀을 털어놓게 된다!
앨버트놉스
Viscount Yarrell
최고의 종업원들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모리슨 호텔, 그 중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웨이터 앨버트놉스(글렌 클로즈)는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중년이다. 하지만 놉스에게는 누구에게도 들켜선 안 될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남장여자라는 사실! 아무에게도 걸리지 않을 것 같았던 그녀의 비밀스러운 생활은 어느 날 한방을 쓰게 된 페인터 하버트 페이지에게 들키며 끝나는 듯하지만 그는 놉스의 비밀을 지켜주기로 약속한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페이지 자신 역시 남장여자였던 것. 가정까지 꾸리고 남성의 일을 하며 살아가는 페이지를 보며 놉스는 자신도 그렇게 살 수 있을 것이라는 평범하지만 아주 특별한 꿈을 꾸게 되는데…
쉘터
David / Adam / Wesley
사법정신의학자인 여성이 자신의 환자에게서 나타나는 다중인격이 살해당한 희생자들의 것임을 알게 되면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이야기
프롬 파리 위드 러브
James Reece
비밀 특수요원 ‘왁스’(존 트라볼타)는 자폭 테러조직으로부터 미국의 1급 정부인사를 보호하라는 중요한 임무를 부여 받고 파리에 도착한다. 하지만 파리 공항의 입국 심사부터 문제를 일으킨 단순무식의 트러블 메이커 ‘왁스’. 현지에서 그런 그를 돕기 위해 주 프랑스 미대사관 직원인 ‘제임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파트너로 배치된다. 섹시한 외모와 달리 융통성 제로에 성실하게만 살아온 ‘제임스’는 뜻하지 않게 ‘왁스’의 파란만장한 행보에 합류하게 되고, 사사건건 으르릉거리며 혹독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데… 과연 이들은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까?
필름 위드 미 인 잇
Pierce 2
A dissolute scriptwriter and a dejected actor become unwittingly drawn into a labyrinthine mess when several people experience bizarre accidental deaths in their flat. Though the men didn't deliberately cause any of the incidents, they fear that they will be unfairly pegged as murderers if they relay information to the cops, and promptly set about disposing of the corpses in gruesome ways.
황시
George Hogg
1937년 중국, 일본군의 무자비한 학살 현장을 취재하던 영국인 종군기자 ‘조지 호그’(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일본군에 붙잡히지만 게릴라 부대의 리더 ‘잭’(주윤발)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그의 권유로 ‘황시’를 찾아간다. ‘황시’는 전쟁으로 가족과 집 모두를 잃고 이제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60명의 아이들이 있는 곳. 말도 통하지 않는 그들과 지내면서 호그는 또 다른 희망을 발견하지만 전쟁의 참혹함은 ‘황시’까지 드리우고, 전쟁터로 끌려나가게 될 위기에 처하는 아이들. 이에 호그는 60명의 아이들과 함께 ‘황시’를 떠나 새로운 희망을 찾기로 결심한다.
어거스트 러쉬
Louis Connelly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와 촉망 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는 우연히 파티에서 만나 첫 눈에 서로에게 빠져들고, 그 날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에 의해 둘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아기를 출산하지만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이를 유산하였다는 거짓말을 한다. 11년 후, 마법 같은 재능을 타고난 특별한 아이 루이스와 라일라의 아들 어거스트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자란다. 부모만이 자신의 음악을 알아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혼자 뉴욕으로 향한 어거스트는 우연히 낯선 남자 위저드를 만나게 되고, 위저드로 인해 길거리에서 자신만의 천재적인 연주를 펼쳐보이기 시작한다.
미션 임파서블 3
Declan Gormley
IMF 최고의 베테랑 특수 요원으로서 항상 긴장감 속에 경계를 늦추지 않던 이단 헌트. 이제 현장에서 한 발 물러나 특수 요원 트레이닝에 전념하며 삶의 여유를 찾고, 사랑하는 여인 줄리아와 행복한 결혼을 꿈꾼다. 하지만 그녀와의 약혼식 날, 급작스런 본부의 호출을 받은 이단 헌트에게 악명 높은 국제 암거래상 오웬 데비언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IMF 요원을 구출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약혼녀에게 차마 사실을 알리지 못한 채 작전에 임하는 이단 헌트는 요원을 구출하는 데에 극적으로 성공하지만 그녀는 결국 목숨을 잃고 마는데...
매치 포인트
Chris Wilton
가난한 테니스 강사 크리스(조너선 리스 메이어스)는 상류층 친구 톰(매튜 구드)을 통해 그의 여동생 클로에(에밀리 모티머)와 그 가족들을 알게 된다. 신분 상승을 꿈꾸던 크리스는 클로에의 소개로 그녀의 아버지 회사에 취직하고, 클로에와 결혼하면서 꿈을 이뤄나간다. 그러나 그는 톰의 약혼녀였던 노라(스칼렛 요한슨)와 금지된 사랑에 빠져든다. 크리스를 향한 노라의 당연한 집착이 드러나면서 크리스의 이기적인 욕망은 점차 현실을 인식하게 된다. 이제 크리스는, 생각지도 못했던 결심을 실천에 옮기기에 이른다.
엘비스
A chronicle of the life of Elvis Presley, from his humble beginnings to his rise to international stardom.
알렉산더
Cassander
그토록 원대했던 젊은 그의 꿈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역사의 판도를 바꾼 위대한 정복자! 술주정뱅이인 아버지이자 마케도니아의 왕인 필립, 그와 왕비는 서로 저주를 퍼부으며 증오한다. 그 사이에서 위대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란 알렉산더는 세계를 하나의 제국으로 통일하는 원대한 꿈을 꾸며, 20세에 왕위에 오르게 된다. 이후 13년만에 그리스, 페르시아, 인도에 이르는 3개의 대륙을 정복해 대제국을 건설하고, 헬레니즘 문화를 형성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정복자 알렉산더 대왕. 33세 라는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한 그의 짧지만 화려하고 무모하면서도 용감한 그의 인생이 펼쳐진다.
베니티 페어
George Osborne
가난한 예술가의 딸로 태어난 베키는 어려서 일찍 고아가 되지만, 초라한 현실을 벗어나 멋진 삶을 살 것을 다짐한다. 학교를 졸업한 베키는 상류사회에 내딛을 첫 발로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 자리를 구한다. 유일한 친구이자 재력가 집안의 딸, 아멜리아의 집에 초대받은 베키는 아멜리아의 오빠인 조스를 단숨에 사로잡지만, 아멜리아의 약혼자인 조지 대위의 훼방으로 조스와의 관계는 물거품이 되고 만다. 그 후,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로 일하던 베키는 뛰어난 재치로 부유한 노처녀 미스 크롤리의 신임을 얻게 되고, 그녀의 전재산을 상속 받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로든 대위를 만나게 된다. 미스 크롤리를 따라 런던으로 온 베키는 로든 대위와 사랑에 빠지고, 그와 비밀리에 결혼까지 하는데… 로든과의 결혼으로 베키는 귀족 신분을 얻지만, 화가 난 미스 크롤리는 로든의 재산 상속 자격을 박탈해버리고 둘은 빈털터리가 된다. 신분이 상승된 베키는 상류사회를 향한 야심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하고, 전쟁 이후 경제적으로 어려워진 베키에게 그녀의 꿈을 이루게 해 줄 스타인 백작이 다가오는데…
Tracking 'The Lion in Winter'
Self
The Lion in Winter
Philip
King Henry II (Patrick Stewart) keeps his wife, Eleanor (Glenn Close) locked away in the towers because of her frequent attempts to overthrow him. With Eleanor out of the way he can have his dalliances with his young mistress (Yuliya Vysotskaya). Needless to say the queen is not pleased, although she still has affection for the king. Working through her sons, she plots the king's demise and the rise of her second and preferred son, Richard (Andrew Howard), to the throne. The youngest son, John (Rafe Spall), an overweight buffoon and the only son holding his father's affection is the king's choice after the death of his first son, young Henry. But John is also overly eager for power and is willing to plot his father's demise with middle brother, Geoffrey (John Light) and the young king of France, Phillip (Jonathan Rhys Meyers). Geoffrey, of course sees his younger brother's weakness and sees that route as his path to power. Obviously political and court intrigue ensues
The Emperor's Wife
Chamberlain
In an undisclosed location and time, in the land of 1001 nights, the law dictates that the Emperor must take a new wife if his current Empress does not bear a son within seven years of marriage. At the celebration Ball of their sixth wedding anniversary, the Emperor (MAX BEESLEY - Torque) and his faithful manservant, Chamberlain (JONATHAN RHYS-MEYERS - Vanity Fair, Bend It Like Beckham, I'll Sleep When I'm Dead) begin the covert operation to find and prepare a virgin candidate to become the new Empress.A suitable young woman, Sabah (LETICIA DOLERA) is secretly transported into an isolated wing in the Imperial Palace. In this prison of fairytale rooms, she is tutored by the Masters and spied upon by the Emperor and Chamberlain. Should the current Empress (ROSANA PASTOR) conceive, everyone in the secret wing will be executed.
Octane
The Father
After a family visit, stressed businesswoman Senga Wilson (Madeleine Stowe) is driving with her rebellious daughter, Nat (Mischa Barton), down an ominous highway in the middle of the night. After they pick up a weird teenage hitchhiker (Bijou Phillips), their journey goes awry. Nat decides to give her mom the slip and runs off with the hitchhiker at a rest stop. In a desperate search to find her daughter, Senga learns that Nat has been drawn into an evil cult.
테저렉
Sean
A psychologist, an Englishman, a bellboy and a wounded female assasin have their fates crossed at a sleazy Bangkok hotel.
아윌 슬립 웬 아임 데드
Davey
Will Graham, a former London crime boss who has left his former life to live as a recluse in the forest. Haunted by the blood of those he has murdered, Will wishes never to return. But when his brother commits suicide, following a sexual assault at the hands of a volatile car dealer, Will returns to London to discover the cause of his brother's death and administer justice to those responsible.
슈팅 라이크 베컴
Joe
베컴의 팬이자 축구선수를 꿈꾸는 인도계 제스와 역시 축구선수를 꿈꾸는 줄스라는 18살짜리 두 소녀에 관한 이야기. 어디서나 그렇지만 이들이 사는 곳에서도 여자들이 축구를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가족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 제스의 부모는 딸이 축구를 그만두고 요리나 배워 시집가기를 바라고, 줄스의 부모는 딸이 적당한 직업을 찾아 보편적인 기준의 삶을 가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질풍노도의 시기를 살고 있는 두 소녀는 부모의 말에는 관심이 없고, 축구코치인 조를 통해 자신들의 꿈을 키워간다.
The Magnificent Ambersons
George Amberson Minafer
The spoiled rotten and utterly unlikable rich kid George Amberson becomes horrified when his recently widowed mother rekindles her relationship with the wealthy Eugene Morgan, who she left decades earlier in order to marry George's father. As George struggles to sabotage his mother's new romance, he must deal with his own romantic feelings for Morgan's daughter and the consequences of his meddling as his once great family falls into ruin due to his machinations...
탱글드
Alan Hammond
A young man is found bruised, beaten and stumbling down a secluded road. As the police try to piece together what happened, the convoluted relationship between a young woman and her two suitors gradually emerges.
크리스티나 리치의 불행한 시절
Noah
엘리자베스 워첼(크리스티나 리치)은 글쓰기에 재능을 가진 소녀로 갓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언론 장학금을 받고 하버드에 입학을 한다. 엘리자베스는 하버드의 입학으로 자신에게 인생을 걸고 사는 거만하고 불쾌한 엄마와 부모의 이혼과 외로움으로 얼룩진 불행했던 어린 시절을 떨쳐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엘리자베스는 학기 시작부터 수업을 따라가지 못하고 친구와의 관계도 원만히 해나가지 못하면서 결국은 깊은 우울증에 빠지는데...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살을 생각하던 엘리자베스는 결국 정신과 의사를 찾아 신경안정제의 일종인 프로잭을 처방받지만 그녀의 생활은 더욱더 혼돈으로 빠져든다.
Happy Now
Mark Wraith
All grown up and gunning for political power in a small North Wales community, Glen Marcus and his best mate harbour a dark secret which seems to be coming back to haunt them. But can the daughter of Tina Trent, a local woman just returned from Alaska, be the same girl the two lads buried fourteen years earlier? Only local policeman Max Bracchi can solve the case with the help of a wrongly accused tramp, Tin Man.
타이투스
Chiron
셰익스피어의 '타이투스 안드로니쿠스(Titus Andronicus)'를 영화화한 작품.
라이드 위드 데블
Pitt Mackeson
제이크(토비 맥과이어)는 친구인 잭(스킷 울리치)과 함께 어린 나이에 분리파, 곧 남군에 입대해 북군과의 처절한 전투에 참여한다. 남군은 이미 패했지만 제이크와 잭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남군 잔당들과 합류해 게릴라전을 수행해 나간다. 이미 전쟁으로써의 명분은 사라진 지 오래. 잔당들은 점차 폭도로 변해가고 북군의 추적을 받던 제이크 일행은 그 과정에서 친구 잭을 잃는다. 제이크는 남은 남군 병력과 북군 지대 마을을 습격하는 등 마지막 공세를 펼치지만 오히려 그는 잔당 내부의 과격분자 피트(조나단 라이스 마이어스)에게 총격을 받고 부상을 입는다. 제이크는 흑인이면서도 남군 진영에서 전투를 벌여 온 다니엘(제프리 라이트)과 함께 죽은 친구 잭의 여인이었던 수우(쥬얼 킬셔)의 집으로 피신한다.
The Loss of Sexual Innocence
Nic, aged 16
The story of the sexual development of a filmmaker through three stages of his life.
B. Monkey
Bruno
When wistful introvert Alan Furnace meets quick-witted bombshell Beatrice, he has no idea of her secret life as "B. Monkey" -- the top thief-for-hire in London's criminal underworld. Charmed by Furnace's innocent and chivalrous ways, Beatrice resolves to reform. But to cash in on her first chance at real love, she must escape her former partner in crime, the ruthless Paul Neville -- and a dark past that seems to haunt her every step.
벨벳 골드마인
Brian Slade
1970년대 영국에서 유행하던 글램록 최고의 스타인 브라이언 슬레이드(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분)가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암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러나 이 사건은 그의 자작극이었다는 것이 곧 밝혀지고, 브라이언은 많은 이들의 비난을 받는다. 그 후 그는 무대에서 사라지며 사람들에게 점차 잊혀진다. 10년 후, 뉴욕 헤럴드의 기자 아서 스튜어트(크리스찬 베일 분)는 당시 자작극의 특집 기사를 맡아 영국으로 방문한다. 어린 시절 브라이언의 열렬한 팬이었던 아서는 기사 작성을 위해 브라이언의 전 매니저와 그의 부인 맨디(토니 콜렛 분), 그리고 동료이자 스캔들 상대였던 커트 와일드(이완 맥그리거 분)를 차례로 만나며 자신의 우상이었던 브라이언을 회상하게 된다. 그러면서 모두에서 잊혀졌던 브라이언의 놀라운 진실을 만나게 되는데...
The Governess
Henry Cavendish
When the father of privileged Rosina da Silva violently dies, she decides to pass herself off as a gentile and finds employment with a family in faraway Scotland. Soon she and the family father, Charles, start a passionate secret affair.
The Tribe
Adam
Property developer Jamie has to evict some weird, post-modern hippies from a building. But they slowly drag him into their dark underworld of bizarre rituals and dangerous liaisons.
The Maker
Josh Minnell
Absent for 10 years, a teen's older brother returns and seeks his help with criminal activity.
텔링 라이스 인 아메리카
Kevin Boyle
A 17-year-old boy becomes friends with Billy Magic, the radio DJ he idolizes, and eventually slips into the payola and corruption of the entertainment world.
The Disappearance of Finbar
Finbar Flynn
A dissatisfied teen disappears from his small town, leaving friends to wonder about his whereabouts.
삼손과 데릴라
Sansone a 14 anni
Mara and Manoa are both upstanding and religious Israelites living under the harsh and unjust rule of the Philistines. One day, a mysterious stranger appears to Mara and promises her that she will bear a son whom she is to call Samson.
킬러 텅
Rudolph
대단히 긴 혀를 가진 여인이 그 혀를 가지고 사람들을 살해하는데..
마이클 콜린스
Collin's Assassin
12세기 이래로 영국의 정복자들은 철권으로 아일랜드를 통치하며 아일랜드 국민들에게 신교를 강요하고 대영 제국에 충성하도록 만들었다. 카톨릭을 믿는 아일랜드인들은 굶어 죽어가면서도 영국인의 배를 채워주기 위하여 영국에 육류와 버터와 우유를 바쳐야했다. 1916년 더블린 부활절 항거 아일랜드 독립군은 6개월간의 항쟁 끝에 영국군에 무릎을 꿇는다. 지도자급 주동자들은 모두 처형된다. 그러나 미국 시민권을 갖고 있던 에이몬 드 발레라(Eamon De Valera: 알란 릭맨 분)와 행동대원 마이클 콜린스(Michael Collins: 리암 니슨 분), 그리고 해리 볼란드(Harry Boland: 에이단 퀸 분)는 투옥된다. 출옥 후 마이클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카리스마적인 연설과 호소로 세력을 규합한다. 해리는 마이클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마이클은 발레라를 의장으로 하는 신페인당의 정보담당 장관으로 활약한다. 마이클과 해리는 부상을 치료해준 키티(Kitty Kiernan: 줄리아 로버츠 분)에게 동시에 마음을 뺏긴다. 마이클의 신출귀몰한 활약은 계속된다. 발레라의 탈옥을 계획하고 지하정보망을 구축하는가 하면 영국의 앞잡이로 암약하는 아일랜드인 형사들을 하나씩 처단해버린다. 수세에 몰린 영국 정부는 무차별 투옥과 테러로 응수한다. 국제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상황을 호전시키려는 의도로 발레라는 해리를 데리고 미국으로 떠난다. 해리가 떠난 사이 마이클과 키티는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미국에서 돌아온 발레라는 마이클로부터 작전권을 회수하지만 이미 대세는 아일랜드 독립군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어 있었는데...
A Man of No Importance
First Young Man
Alfie Byrne is a middle-aged bus conductor in Dublin in 1963. He would appear to live a life of quiet desperation: he's gay, but firmly closeted, and his sister is always trying to find him "the right girl". His passion is Oscar Wilde, his hobby is putting on amateur theatre productions in the local church hall. We follow him as he struggles with temptation, friendship, disapproval, and the conservative yet oddly lyrical world of Ireland in the early 1960s.
Clean-Up Crew
Alex
It focuses on a crime scene clean-up team that discovers a cash-filled briefcase at a crime sight. The discovery pits them into battle with a crime boss, hitman and corrupt government agents searching for the cash.
The Rising: 1916
P. H. Pearse
In the early 20th Century, a handsome young man leaves a small family farm and becomes the mastermind of a rebellion that changed Ireland forever. Follows the events that led famine Ireland to free Ireland - the 1916 Easter Rising Rebellion and the driving force behind it, Seán MacDiarmada, hero to Michael Coll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