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an Brutsche

참여 작품

샷 콜러
SHU Guard
성공한 증권맨이자 단란한 가정의 가장으로 행복한 삶을 살던 제이콥(니콜라이 코스터-왈도)은 음주운전 사고로 친구를 죽게 한 뒤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세상과 분리된 그곳에는 그들만의 룰이 있고, 생존하기 위해선 강한 자의 편에 서야 한다. 살기 위해 스킨헤드 갱들 편에 선 제이콥은 폭동에 휘말려 10년형을 받게 되고 점점 세상과 동떨어지게 된다. 가석방 출소 후 무기거래 임무를 떠맡지만 일부러 경찰에게 정보를 흘려 다시 제 발로 감옥에 돌아오게 되는데… 과연 그가 인생을 걸고 지키려던 건 무엇일까?
로스트 인 더스트
Buster
빚더미에 시달리던 두 형제, 토비(크리스 파인)과 태너(벤 포스터). 가족의 유일한 재산이자, 어머니의 유산인 농장의 소유권 마저 은행 차압위기에 놓이게 된다. 절망적인 현실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연쇄 은행 강도 계획을 꾸미는 형제. 동생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도 서슴지 않는 전과자 출신의 형 태너와 차분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동생 토비는 범죄에 성공한다. 한편, 연달아 발생한 은행강도 사건을 수사하던 베테랑 형사 해밀턴(제프 브리지스)은 치밀한 범죄 수법을 본능적으로 직감하고 수사망을 좁혀 그들을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밀리언 웨이즈
Angry Cowboy
웨스턴에서 흔하게 일어나는 총 싸움 중에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지는 못할망정 걸음아 나 살려라 도망쳐 버린 겁쟁이 양치기 총각 알버트. 그 사건 이후 하루아침에 미모의 여친에게 뻥 차인 알버트는 매혹적이면서도 터프한 여장부 애나로부터 웨스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필살기 ‘총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관계가 묘한 분위기 속에서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던 중, 으리으리한(?) 물건으로 유명한 ‘희대의 무법자’이자 애나 남편이 등장하게 되면서 순탄치 않은 앞길을 예고 하는데… 과연, 알버트는 정글보다 무섭다는 웨스턴에서 살아남아 진짜 사나이가 될 수 있을까?
카이츠
Border Patrol
화려한 라스베가스 거리에서 가난에 허덕이는 댄스 학원 강사 제이(리틱 로샨)는 위장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삼류인생이다. 어느 날 제이에게 찾아온 카지노 계 대부의 딸 지나와의 만남은 그의 인생을 한 순간에 바꿔놓는 계기가 된다. 하지만 제이가 처음으로 마음을 준 11번째 위장결혼 상대자이자 현재까지 법적으로 그의 아내 린다가 미래 처남의 약혼녀인 나타샤(바바라 모리)로 나타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에 제이와 린다는 이혼을 위한 마지막 만남을 기약하지만 그들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제이와 린다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두 연인은 도피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펠론
Invited Guard
평범한 중산층의 가장 포터는 어느날 집에 침입한 도둑을 실수로 죽이게 된다. 범인이 무장하지 않았고 사건이 집 밖에서 일어난 경우라 포터는 결국 3년 형을 선도 받게 된다. 더구나 이송차에서 갑자기 일어난 죄수간의 살인사건 협의까지 쓰게 되어 최악의 흉악범들과 함께 특수 감방에 수감 된다. 어느날 전설적인 죄수 스미스가 이감되어 포터와 한방에 있게 된다. 병적으로 무자비하고 철저한 간수 잭은 스미스와 포터를 특별히 감시한다. 스미스는 사면초가인 포터에게 생존하기 위한 방법을 하나 둘씩 알려주기 시작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살아 남아야만 하는 포터의 생존을 위한 투쟁이 처절하게 펼쳐지는데….
선샤인 클리닝
Above and Beyond Worker
고등학교 시절 치어걸 리더로 풋볼팀 쿼터백과 연애하며,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로즈. 하지만 지금은 아들 오스카를 혼자 키우며, 호텔과 집 청소로 생계를 유지하는 싱글맘이 되어 있다. 잘 풀리지 않기는 여동생 노라 역시 마찬가지. 툭하면 회사에서 짤리고, 독립도 못한 채 아버지에게 얹혀 살고 있다. 그런 어느 날, 아들 오스카를 사립학교에 보내기 위해 큰돈이 필요한 로즈는 새로운 직업을 택한다. 그것은 바로 피비린내 나는 범죄현장 청소! 백수 동생 노라를 끌어들여 ‘선샤인 클리닝’이라는 청소대행사를 차린 로즈는 각종 범죄현장들을 청소하며 사업을 확장해 간다. 하지만 동생 노라는 로즈가 없는 사이 범죄현장을 화재현장으로 만들어 버리고 마는데…
비어페스트
Spectator #2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가족의 전통에 따라 할아버지의 유골을 안치하러 독일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기간에 뮌헨으로 가게 된 형제 잰과 토드. 우연히 맥주 마시기의 최고 대회라고 할 수 있는 '비어페스트' 대회가 펼쳐지는 곳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잰과 토드는 독일인 친척들을 만나게 되지만, 이들은 잰과 토드의 할아버지가 자신들의 최고 맥주 양조법을 훔쳐간 도둑이며 증조 할머니 갬갬을 창녀라고 비난한다. 집으로 돌아온 잰과 토드는 분을 삭히지 못하며 증조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내년 '비어페스트'에서 우승하고 독일 친척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줄 계획을 세운다. 잰과 토드는 팀을 결성하기 위해 뭐든지 닥치는 대로 많이 먹는 랜드필, 머리가 비상한 핑크, 동전 묘기꾼인 배리를 찾아 팀을 짜고 1년간 맹훈련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잰과 토드는 할아버지가 남겨준 목각 인형 포포 안에 들어있는 맥주 양조법을 발견하고, 그리하여 만든 맥주는 환상의 맛을 낸다. 독일 사촌들은 양조법을 찾아가려고 돈을 제안하지만 잰과 토드가 거절하자 첩보원까지 심어둔다. 드디어 기다리던 '비어페스트'에서 정정당당히 실력을 겨루게 된 미국 팀과 독일 팀. 빨리 마시기, 많이 마시기, 물구나무서서 마시기, 맥주 탁구 등 각종 시합에서 양 팀은 팽팽히 맞서고, 서든 데스까지 접전을 펼치는 찰나 핑크가 승리의 관건인 '다스 부츠'의 비밀을 알아내는데...
Elvis Has Left the Building
Nevada Officer
Harmony had an encounter early in life with the young Elvis, and can't seem to shake his influence. Now a Pink Lady selling cosmetics, she seems to inadvertently bring harm to any Elvis impersonators she encounters. After a bizarre car accident leaves a slew of them dead, Harmony goes on the run from the authorities, hooking up with a downtrodden ad exec who has Elvis troubles of his own.
Walker Texas Ranger 3: Deadly Reunion
Robo
An experienced member of Texas Rangers, a special police unit, arrives to compete in a pistol shooting tournament, but so does a hitman who's planing to assassinate a US senator who will be among the spectators.
11인의 카우보이
Towns Person (uncredited)
윌 앤더슨(존 웨인)은 아내와 함께 목장을 운영하는 60세 노인이다. 월동준비를 위해서 수백마리의 소떼를 몰고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데 소몰이를 해야 할 일꾼들이 모두 금광소문에 혹 해서 떠나버리자 결국 그는 고육지책으로 15살 이하의 어린 학생들을 훈련시켜서 긴 소몰이 여정을 떠나게 된다. 11명의 소년과 60세의 노인, 그리고 요리사로 채용한 흑인 나이틀링거 이렇게 13명의 일행이 소떼를 몰고 출발하고 밤낮으로 이동하는 강행군을 펼치게 된다. 소년들은 앤더슨의 강압적인 강행군에 처음에는 반발하지만 점점 그를 이해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출발할 때부터 뒤를 따라온 10여명의 일행들이 있었는데 막 감옥에서 막 출옥한 긴 머리의 악당(브루스 던)과 일당들이다. 그들은 앤더슨의 소떼를 노리고 뒤를 쫓아온 것이었다.결국 소떼들을 노린 악당들에 의하여 앤더슨은 처참하게 죽임을 당하게 되고, 이제 남은 아이들이 앤더슨의 복수를 위해 뜻을 모은다 그리고 악당들을 처치하고 소떼를 다시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