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shi Iwasaki

Hiroshi Iwasaki

출생 : 1953-05-29, Saitama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Hiroshi Iwasaki

참여 작품

Spriggan
Kutheimer (voice)
"Fight for the future of mankind. A great civilization once existed on this Earth. Possessing knowledge and scientific prowess far exceeding that of modern man, the relics of this ancient civilization remain hidden across this world even now. As high-speed communications networks cover the globe and the peering eyes of satellites are able to expose all secrets, the armies of great nations clash as they seek to uncover and research these artifacts, which possess an unfathomable “power.” A member of this ancient civilization carved a message into a plate: “Protect our relics from evil-doers.” Taking this message to heart, one organization aims to seal away this ancient civilization for good. The elite secret agents of this organization are known as... Spriggans."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
Dr. Brain (voice)
<인체에서 살아남기> 상상을 뛰어넘는 인체 대모험의 시작! 주인공 지오와 뇌 박사가 나노미터의 작은 크기로 줄어드는 최신식 탐사선을 타고, ‘정글의 소녀’라고 불리는 피피의 몸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에너지는 방전되고 곳곳에 고장이 나기까지 한 탐사선에 갇혀버린 지오와 뇌 박사. 과연 그들은 무사히 인체에서 빠져나와 뇌종양이 발견된 피피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까? <심해에서 살아남기> 심해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대모험! 해양학자인 공 박사와 함께 잠수정 암모나이트호를 타고 수천 미터 아래 바닷속으로 내려가게 된 지오와 피피! 심해로 내려간 이들 앞에 다양한 생태계가 펼쳐지고 신비로운 광경에 환호성을 지르지만, 어느 순간 메탄가스에 직격타를 맞은 암모호가 파손되는 위기에 빠진다. 과연 지오는 대왕오징어와 바다의 무법자 향유고래의 습격 등 위험천만한 심해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흐린 하늘에 웃다 외전 - 벚꽃, 천망의 가교
Chenran Shi (voice)
흐린 하늘에 웃다 극장판 3편.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King of Mezarte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흐린 하늘에 웃다 외전 - 결별, 야마이누의 맹세
Chenran Shi (voice)
흐린 하늘에 웃다 극장판 1편. 300년에 한번 있는 이무기의 부활에서 거슬러 올라간 11년, 남몰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일어난 자들이 집결했다. 쿠모가(家) 주인인 타이코는, 이무기를 퇴치하기 위해 결성된 ’야마이누‘라고 불리는 부대의 사범을 맡게 된다. 부대에는 쿠모 텐카를 비롯하여, 그의 친구인 아베노 소세이와 사사키 키이코오 있었고, 어느날 사건이 일어나는데.....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 더 라이징
Doc Saito (voice)
전설의 여신이 슈테른빌트에 천벌을 내린다?! 진정한 정의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NEXT(초능력자)들이 지키는 도시 슈테른빌트에서, 2부 리그 히어로로 활동중인 코테츠(와일드 타이거)와 바나비 브룩스 주니어. 그러던 중, 스폰서사의 새로운 사장 마크 슈나이더가 바나비를 1부로 복귀시키고, 코테츠 대신 골든 라이언을 새로운 파트너로 콤비를 이루게 한다. 그 즈음, 전설의 여신의 천벌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기묘한 사건들이 연속해서 일어나고, 그 뒤에는 정체불명의 NEXT 3인이… 전설의 여신을 기리는 저스티스 데이가 임박해져 오고,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려는 히어로들에게 또 다른 위기가 닥친다!!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Doc Saito (voice)
평범한 인간과 NEXT(초능력자)가 더불어 살아가는 거대 미래도시 슈테른빌트. NEXT 중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8명의 슈퍼 히어로가 스폰서 기업에 속하여 도시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그들의 액션 활약상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HERO TV를 통해 생중계되고, 매 시즌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히어로가 킹 오브 히어로로 선출된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의 상징인 ‘정의의 조각상’이 초능력을 악용하는 정체 불명의 NEXT에 의해 도난 당하게 되는데…
초원의 왕 도제
Amala (voice)
황금사자개 ‘도제’가 선사하는 금빛 전설이 시작된다! 초원에서 살게 된 철부지 도시소년 '텐진'. 음식은 맛없고 양치기는 어렵고 아빠는 늘 자기 맘대로다. 재미있는 일이 하나도 없는 '텐진' 앞에 우연히 사자개 ‘도제’가 나타나고 ‘텐진’과 ‘도제’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초원 전체를 위협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겁에 질린 사람들은 점점 도제를 의심하는데… 과연 텐진과 도제는 사건의 비밀을 밝혀내고 정체불명의 적에 맞서 위기에 빠진 초원을 지켜낼 수 있을까?
Hi to Shio
Narration (voice)
잃어버린 마법의 섬 홋타라케
Younger Soldier Brother (voice)
고교생인 하루카(遙)는 어릴 때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품인 거울이 자기도 모르는 새 사라진 사실을 깨닫는다. 어릴 때 자주 놀러갔던 신사(神社)에 꼭 찾게 해달라고 빌러 가는데 버려진 장난감을 실어나르는 이상한 '여우'를 목격한다. 그 여우를 쫓던 중 숲속에서 물 웅덩이를 발견한 하루카는 거기에 손을 넣었다가 순식간에 '홋타라케 섬(ホッタラケの島)'으로 오고 만다. 그곳에서 오래 전 자신이 애지중지했던 봉제 인형 '코튼(コットン)'을 만난 하루카는 여우로 보이는 섬 주민 테오(テオ)까지 끌어들여 거울 찾기에 나선다. 그런데 얼마 후 인간이 들어와서는 안 되는 '홋타라케 섬'을 통치하는 남작이 하루카의 존재를 눈치채게 되는데…. 하루카는 거울을 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이 불가사의한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공의 경계 제 6.5장 Remix -Gate of seventh heaven-
Professor (voice)
1~6장의 총집편으로 개봉순이 아닌 시간순인 2, 4, 3, 1, 5, 6장 순으로 되어있다
루팡 3세 세븐데이즈 랩소디
Auto rickshaw Driver
이레 후에 열리는 보석 전시회에 나오는 거대 보석을 훔치고자 모인 루팡 3세와 지겐이었지만 각자의 친구를 돕기 위해 따로 작업하기로 한다. 한편 그러던 중에 루팡은 미셸이라는 소녀와 엮이게 되고 지겐은 옛 동료의 제안에 따라 군수업에 종사하게 된다. 그런데 그 군수업의 총수라는 인물이 미셸의 아버지로 거대 보석과 동일한 크기의 폭발 물질을 팔아넘기고자 어마무시한 계획 아래 루팡 일행을 이용하고자 지겐의 옛 동료를 활용하여 루팡 일행을 조심스럽고 조용하게 압박하는데...
The Aurora
Takashi Suematsu (voice)
Deep-sea archeologist Hiroshi Ibuki is the member of the digging team working at the bottom of the sea hoping to uncover the origins of Earth's existence but instead uncovers a mysterious colony of bacteria which gives off light similar to the Aurora Borealis. The ancient bacteria, once revived, attempt to make the world habitable for themselves - a process that would bring Earth back to its early primal form, killing all current life in the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