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 George

Grant George

출생 : 1971-05-19, Watsonville, California, USA

약력

Grant George is an American voice actor who is known for voicing characters in anime dubs and video games.

프로필 사진

Grant George

참여 작품

인투 더 월드
Additional Voices (voice)
가족을 과잉보호하는 아빠 ‘맥’ 때문에 평생을 작은 연못에서 안전하게 살아온 말러드 가족. 하지만 호기심 가득한 남매 ‘댁스’와 ‘그웬’을 위해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고 싶은 엄마 ‘팸’의 설득으로 가족들은 항상 꿈꿔온 자메이카로 생애 첫 가족 모험을 떠나기로 한다! 설렘 넘치는 시작과 달리 태풍을 만나 길을 잃고, 낯선 친구들을 만나고, 위험 가득한 뉴욕에 불시착하게 된다. 인생 처음으로 모든 계획이 틀어지고 위기에 빠진 말러드 가족은 서툴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모험을 계속한다. 새로운 세상, 함께라면 두려울 것 없어!
크리스마스 위드 유
ADR Voice Casting
연말에 어울리는 히트곡이 필요한 팝 스타. 영감을 찾아 헤매던 그녀가 자신을 만나고 싶다는 어린 팬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다. 그런데 이게 웬걸. 이러다 진짜 사랑을 만날지도 모르겠는데?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
Connor Mandrake (voice)
아주 멀리서도 잘 듣고, 어디든지 빠르게 달려가고, 남다른 힘과 치유 능력까지! 모두가 주목하는 초능력 슈퍼 히어로 ‘빅풋’에게 알래스카에서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지구를 위험에 빠뜨린 악당에게서 자연과 동물 친구들을 지켜주세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빅풋’과 빅풋 패밀리가 떴다! 걱정 마세요, 지금 달려갑니다! 슈퍼 히어로 빅풋 패밀리, 출동 준비 완료!
매직 스쿨: 초보마법사 아우라의 대모험
Miller (voice)
비가 내리던 어느 날 밤, 요상하게 생긴 로봇과 같이 어느 집 앞에 버려진 소녀 아우라. 한 아주머니의 사랑으로 열여섯 살 소녀가 된 아우라는 자신이 마법의 능력을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꿈에 그리던 몬트로즈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된 아우라. 학교에서 만난 친구들과 마법사가 되기 위해 기상천외한 수업을 듣게 되는데 어쩐지 이 학교에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다. 과연 초보마법사 아우라는 마법학교의 비밀을 밝혀 낼 수 있을까?
피넛 버터 팔콘
Loop Group Coordinator
레슬러가 되고 싶은 잭은 보호소를 탈출해 과거로부터 도망쳐 나온 어부 타일러의 배에 숨어 들게 된다. 예상치 못한 만남이었지만 타일러는 레슬러 ‘피넛 버터 팔콘’이 되고 싶은 잭을 동생처럼 보살피며 레슬링 학교가 있는 ‘에이든’으로 향한다. 이 여정에 잭을 찾아나선 보호소 직원 엘리노어가 합류하고 거리에서 잠을 자고 뗏목으로 강을 건너는 거친 여행이지만, 셋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희망을 피워간다. 하지만 타일러가 도망쳐온 과거는 다시 그들의 앞을 막아서고 마는데…
몬스터 호텔 3
Additional Voices (voice)
평생 몬스터 호텔을 지키며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빠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일생일대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여름을 맞이한 몬스터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뀌는데! 그래서 진짜 휴가는 언제 가는 거죠?
더 크리스마스
Additional Voices (voice)
자유를 꿈꾸는 방앗간의 당나귀 ‘보’. 어느 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와 ‘요셉’과 함께 꿈에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진다!
빅풋 주니어
Road Block Agent / Forensic Expert (voice)
자고 일어나면 머리카락이 쑥쑥! 화가 나면 신발을 뚫고 나올 만큼 발이 불쑥~ 남들과 다른 아담은 학교에선 놀림 받기 일쑤. 어느 날, 아담은 엄마의 비밀상자 안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아빠의 사진과 편지를 발견하고, 몰래 아빠를 찾아 나선다. 편지의 주소대로 찾아간 그 곳은 거대한 숲! 간절히 보고 싶었던 아빠를 만나긴 했는데… 허억! 이 커~다란 털복숭이 빅풋이…우리 아빠라고?! 아빠의 슈퍼 DNA때문에 자신도 놀라운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 아담! 매일 신나는 모험을 하며 아빠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하지만 슈퍼 DNA를 노리는 월리스가 아빠를 납치하고, 아담은 용감무쌍한 슈FUR 히어로가 되어 아빠를 구하러 가는데… 과연, 아담은 아빠를 구하고 엄마가 있는 집으로 함께 돌아갈 수 있을까? 빅풋이 된다는 거 어때? 멋지지 않아? 슈FUR '빅풋' 부자의 빅 어드벤쳐 출발!
슈퍼 버드
Additional Voices (voice)
TV 슈퍼 히어로 ‘슈퍼 버드’를 영웅으로 생각하는 말썽꾸러기 꼬마 앵무새 ‘맥스’. 휘파람 서커스단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들을 도와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천하무적 악당 ‘스톤’이 나타나 맥스의 가족을 위협하고 급기야는 서커스단을 빼앗으려 한다. 맥스는 가족과 휘파람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영웅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하고, 슈퍼 버드가 있는 할리우드로의 위험한 여행을 떠나는데…
LEGO Marvel Super Heroes: Avengers Reassembled!
Ant-Man
The Avengers are forced to “party” with Ultron when he seeks to disassemble the team by taking control of Iron Man’s armor and enact a nefarious scheme to take over the world.
Team Hot Wheels: Build the Epic Race
Gage / Mayor / Scurvey
Greasebeard and his road pirates join the Epic Race and it is up to Team Hot Wheels to stop them. But, with a saboteur among them, they must find a new way to keep the pirates from winning and learn about friendship along the way.
몬스터 호텔 2
Additional Voices (voice)
예측불허! 정체를 알 수 없는 혼혈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와 철부지 아빠 ‘조니’ 사이에서 사랑스런 손자 ‘데니스’가 태어나고,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온다. 그런데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 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마음이 조급해진 드락은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까지 절친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게 되는데…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Father
크리스마스 이브, 남매인 ‘마리’와 ‘프리츠’는 선물을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할아버지 ‘드로셀마이어’에게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된다. 그날 밤, ‘마리’는 장난감 왕국을 파괴하려는 ‘쥐마왕’과 ‘호두까기 인형’의 놀라운 전투를 목격하게 되고… 얼떨결에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을 따라 장난감 왕국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과연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Team Hot Wheels: The Skills to Thrill
Gage
When Larry's brother Garry arrives in town selling cars that drive themselves, the citizens of Hot Wheels City are thrilled. When these cars start causing problems, it is up to Team Hot Wheels to show their skills.
Team Hot Wheels: The Origin of Awesome!
Gage
TEAM HOT WHEELS: ORIGIN OF AWESOME! - Gage, Wyatt, Brandon and Rhett are four kids who are about to discover that life is better in the fast lane. Ride along with Team Hot Wheels as they race to save their town! Stars George Grant & David Lodge.
어벤져스 컨피덴셜: 블랙 위도우 앤 퍼니셔
Elihas Starr (voice)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이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썬더와 마법저택
Daniel
세계적 마술사 로렌스의 저택을 지키기 위한 썬더와 친구들의 공동작전이 시작된다! 길을 잃고 홀로 남겨진 고양이 썬더. 비를 피해 우연히 오래된 저택으로 숨어들게 된 썬더는 추위와 두려움에 떨다 동물 가족들에게 옛날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마술사 로렌스 할아버지를 만나게 되고, 친절한 로렌스는 썬더를 새로운 가족으로 받아준다. 하지만 저택의 터줏대감인 잭(토끼)과 매기(쥐)는 썬더를 인정하지 않고 괴롭히기 시작하고… 로렌스와 함께 어린이 병동을 찾아 마술쇼 공연을 펼쳐 보이고 귀가하던 썬더는 잭과 매기의 괴롭힘을 피하던 중 실수로 운전을 방해해 로렌스 할아버지는 큰 사고를 당하고 만다. 급기야 로렌스의 저택을 노린 조카 다니엘은 주인 없이 남겨진 저택을 팔아 치우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데… 과연 고양이 썬더는 저택의 친구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고 로렌스 할아버지의 마법저택을 지켜낼 수 있을까?
블러드 리벤지
ADR Voice Casting
세르지오 그리멀디는 두 아들을 둔 정치가이다. 그는 로즈왈드 상원의원의 보호 아래 사업가인 헤이든과 함께 불법도박, 신원도용, 그리고 위조지폐 사업을 하고 있었다. 그의 칠순 잔치에서 로즈왈드 의원은 더 이상 그의 보호망이 되어줄 수 없다며 사업을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세르지오는 큰 아들인 퀸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모든 일을 정리하려고 한다. 한편, 헤이든은 영국에 있던 조카 캠벨을 불러 퀸과 함께 일하게 한다. 하지만 그리멀디 가문의 경호원인 액셀은 캠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어느 날, 중국갱단과의 거래 도중 총격전이 일어나고 퀸과 캠벨은 도망치려 하지만 FBI가 출동해 퀸이 잡히는데....
플라이 미 투 더 문
Pale Russian Fly (voice)
누구도 못말리는 삼총사의 예측불허, 좌충우돌 달나라 모험이 시작된다!! 항상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모험심 넘치는 완소훈남 ‘내트’는 어린 시절부터 할아버지의 모험담을 들으면서 언젠가는 반드시 저 하늘 위의 달나라에 가보겠다고 마음 먹는다. 우연히 인류 최초의 역사적인 달나라 탐험이 이루어진다는 소식을 들은 ‘내트’는 먹을 것 앞에서 진정한 행복함을 느끼는 식신계의 절대강자 ‘스쿠터’, 그리고 IQ 430의 똑똑함을 자랑하는 천재소년 ‘아이큐’와 함께 부모님 몰래 다시 돌아올 수 없을지도 모르는 인류 최초의 아찔한 모험에 몸을 싣는다. 새로운 세상에서 춤도 추고, 먹어 보지 못했던 달콤한 음식들로 즐거워하는 것도 잠시, 못말리는 삼총사보다 먼저 달나라 모험을 가려고 했던 욕심 많은 ‘풉체프’와 그의 첩보원 ‘이고르’의 방해 공작은 삼총사를 위험에 빠뜨리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무임승차한 인류 최초의 달착륙선도 위험천만한 기기 고장을 일으키며 달나라 모험은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과연, ‘내트’, ‘스쿠터’, ‘아이큐’, 이들 못말리는 삼총사는 꿈꿔왔던 달나라 모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사랑하는 가족들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펄스
U.S. Army Emergency Broadcaster
해킹광 ‘조쉬’의 자살 후, 죽은 ‘조쉬’의 메시지를 받은 친구들은 저주의 바이러스에 영혼을 뺏겨 죽는다. ‘매티’는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통신장비를 모두 차단하려 하는데…
미스테리어스 스킨
ADR Voice Casting
어릴 적 기억의 일부를 잃은 ‘브라이언’은 기억을 되찾기 위해 계속 노력하지만 좀처럼 떠오르지 않는다. 갈수록 선명해지는 의문의 잔상들로 괴로워하던 브라이언은 당시 자신이 외계인들에게 납치당했고, 그 결과 기억상실증이 생겼다고 믿기 시작한다. 결국, 브라이언은 같은 야구팀 멤버였던 ‘닐’도 그날 그곳에 함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내고, 사라진 기억에 대한 키를 쥐고 있을지도 모르는 닐을 찾아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