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Stears

John Stears

출생 : 1934-08-25, Uxbridge - Hillingdon - Middlesex - England - UK

사망 : 1999-06-28

프로필 사진

John Stears

참여 작품

Inside 'The Man with the Golden Gun'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The Man with the Golden Gun"
Terence Young: Bond Vivant
Documentary on the career of director Terence Young.
The Men Behind the Mayhem: The Special Effects of James Bond
Documentary looking at the special effects from the bond movies and the men who created them. Narrated by Marie Clairu.
Ken Adam: Designing Bond
A look at the Oscar-winning production designer.
Inside Q's Lab
Inside the lab of Q
Inside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Harry Saltzman: Showman
The story of Harry Saltzman, producer of the first James Bond movies.
Inside 'From Russia with Love'
Him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From Russia with Love".
Behind the Scenes with 'Thunderball'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Thunderball".
Babylon 5: The Gathering
Special Effects Coordinator
The first installment of this Emmy award-winning series. A movie based at Babylon 5: a new space station built by Humans. The Vorlon ambassador, Kosh, has been poisoned. It is the new commanding officer's, Jeffrey Sinclair, responsibility to find the culprit. Otherwise the space station will fail in its role to bring all the races together.
바운티호의 반란
Special Effects Supervisor
영국 포프먼드 항구를 출발한 바운티 호는 유럽의 식량 경제를 위해 경제 작물인 빵나무의 종자를 가지러 가는 대장정 길에 오른다. 배에는 선장 이하 일등 항해사 크리스찬 및 선원들과 영국왕립 식물원의 원예사인 브라운을 타고 있었다. 하지만 출발부터 순탄치가 않아, 곧바로 치즈 도난 사건이 일어나는데, 밀즈라는 선원이 모든 죄를 뒤집어 쓰게 되고, 곤란한 입장인 선장은 억지를 써서 상관 모독죄라며 채찍 처벌을 한다. 이 사건으로 선장과 선원들 사이이 골이 깊어간다. 폭풍을 만난 바운티 호가 겨우 킹조지 섬에 도착하자 선장은 항해의 목적인 종자를 채취하는 동안 무단 이탈한 선원들을 체벌하지만 이중 한 명의 선원이 죽자 더이상 참지 못한 선원들과 크리스찬은 결국 반란을 일으킨다. {반란자들의 운명은 베일에 가려져있다. 18년 후 그곳을 찾은 미국의 포경선에 의해 발견되었다. 남자는 단 한 명 존 아담스(John Adams) 뿐이었고, 여자 9명과 어린이 23명이 있었고, 플레처 크리스찬(Fletcher Christian)은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없다. 피카이른 섬(Pitcairn Island)에서 살해되었다는 설도 있고, 영국으로 무사히 돌아갔다는 기록도 있다. 어쨌든 그의 이름은 지금까지도 피카이른 섬에서 전해지고 있다.}
아웃랜드
Special Effects
목성의 세번째 위성인 이오(IO: Eye-Oh) 행성은 산업국가연합(League Of Industrial Nations)에서 인정한 콘앰사(Con-Amalgahate)의 독점 채굴 지역으로 티타늄(Titantum) 광산인 27광구에는 1년 기간으로 이천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다. 치안(Security)을 담당하고 있는 연방보안관(Ferderal District Marshall)으로 새 보안관 오닐(숀 코너리)이 부임해온다. 곧은 성격의 소유자인 오닐은 이 지역 내에 의문의 사망 사건이 꼬리를 잇자 사건 조사에 착수한다. 오닐은 회사 고용 의사인 래저러스(프랜시스 스턴하겐)의 도움으로 인부들이 마약을 복용해왔으며, 그것이 사망 사건의 원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마약의 공급책은 이 광산의 지배인인 셰퍼드로 생산성을 높여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다. 셰퍼드는 오닐에게 눈감아 줄 것을 요구하지만, 오닐이 이를 거부하자 그를 제거할 킬러를 고용하는데...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
Special Effects
스카라망가는 총쏘는 일을 유일한 즐거움으로 알고 사는 사나이로 한 건당 백만 불이란 거액을 받고 살인을 대행하는 살인청부업자다. 그의 특이한 것은 신체적으로 유두가 세 개라는 점과 황금으로 된 총과 총알을 사용한다는 점. 세계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해 줄 태양전지를 발명한 깁슨이라는 사람을 찾는 임무를 맡은 제임스 본드가 하루는 본부에 호출을 당한다. 본드 앞으로 스카라망가의 총알이 우편으로 온 것. 스카라망가의 다음 희생자로 본드가 지목되자 영국 정보부는 본드를 보호하려 하지만 본드는 분노하며 스카라망가와 목숨을 건 혈투를 벌이는데...
오 럭키 맨!
Special Effects
임페리얼 커피 컴퍼니의 판매사원인 믹 트래비스는 사원교육에서 진심 어린 미소로 좋은 평가를 받는다. 이로 인해 트래비스는 다른 사원들보다 빨리 실전에 투입되어 동북부 지역의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하지만 커피 판매는 생각처럼 쉽지 않고, 트래비스는 예상치 못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다. 1950년대 영국 프리시네마의 기수 앤더슨의 작품으로, 초현실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코믹 판타지. 앤더슨은 트래비스의 파란만장한 세일즈 여정 속에서 자본주의의 허상을 짚어본다. 원안의 아이디어는 트래비스 역의 말콤 맥도웰의 경험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피의 극장
Special Effects
에드워드는 셰익스피어 극에만 출연하는 배우다. ´올해의 배우상´ 수상에 실패하자 그는 딸을 끌어들여 셰익스피어 희곡들에 나온 살인 장면들을 연기한다. 컬트적 매력이 충만한, 엉뚱하고 신선한 코미디 호러 각색물.
Sitting Target
Special Effects
Imprisoned Harry Lomart is a vicious, brute of a man and yet he is prepared to do his long jail term as he is confident that on his release his beautiful wife Pat will be waiting for him, but a visit from Pat brings him his worst nightmare.
치티 치티 뱅 뱅
Special Effects
1910년 레이싱 자동차로 이름을 날리던 차가 불의의 사고로 폐차된다. 이 차는 아내없이 두 아이를 키우는 괴짜 발명가 카렉타커스 포트에게 넘어가게 되고, 다시 예전보다 더 멋있는 자동차로 재탄생하게 된다. 한편 우연히 두 아이인 제레미와 제미마를 만난 예쁜 아가씨 트룰리 스크럼셔스는 포트와 사랑스런 두 아이들과 함께 재탄생된 치티 치티 뱅 뱅을 타고 바다로 소풍을 가게 된다. 해변가에서 포트는 아이들에게 불가리아의 전설적인 해적 바론의 이야기를 해주기 시작한다. 차가 바다 위를 떠돌고 하늘을 날고 아이들을 모두 잡아가는 이상한 나라의 이야기였다. 이 이야기는 현실이 된다. 항상 자동차 시합에서 치티 치티 뱅 뱅에게 지던 불가리아 왕은 치티 치티 뱅 뱅에게 음모를 꾸며 자동차 시합에 나오지 못하게 하지만 발명가에 의해 다시 살아난 치티 치티 뱅 뱅을 완전히 없애려고 또 다시 음모를 꾸민다. 이 과정에서 불가리아로 떠나게 된 포트와 두 아이들 그리고 트룰리는 불가리아 왕과 대치하게 되지만 불가리아 왕은 아이들을 모두 잡아들이고 지하에 가두게 된다. 포트와 트룰리는 두 아이와 같이 갇혀있던 아이들을 구하게 되고, 불가리아 왕을 물리친다.
007 썬더볼 작전
Special Effects
스펙터 일당은 지부장 라르고의 지휘로 NATO의 공군 조종사인 더발 소령의 여비서 피오나를 매수, 그를 죽이고 그와 똑같이 성형수술을 시킨 하수인을 MOS 핵폭탄 2개가 실린 NATO 연습기에 더빌 소령으로 위장시켜 태운 뒤, 다른 조종사들을 처치하고 핵폭탄을 탈취한다. 탈취에 성공한 스펙터는 7일 이내에 1억 파운드를 내놓으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영국 정보부에서는 핵폭탄을 찾기 위한 썬더볼 작전의 임무를 007에게 명령한다. 더발 소령의 여동생인 도미노에게 접근하는 007. 그는 도미노에게 모든 사실을 알려고, 라르고가 핵폭탄의 탈취 주범임을 확신하게 된다.
007 골드핑거
Special Effects
영국 국적의 골드핑거는 정식 금매매업자이며 국제 보석상이다. 그가 보유하고 있는 상당량의 금을 외국으로 반출시킨다는 정보를 입수한 영국 은행. 하지만 물증이 없는 영국 은행은 M을 통해 007에게 증거를 찾도록 임무를 내린다. 007은 그에게 접근하고 금전적 손실을 입히지만 그 대가로 매스터슨 자매가 죽음을 당한다. 제네바까지 쫓아간 007은 골드핑거가 고급승용차인 롤스로이스 팬텀 3의 차체를 금으로 만들어 밀수한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하지만 그 와중에 007은 잡히게 되고 레이저의 위협도 받게 되는데...
007 위기일발
Special Effects
스펙터의 두목 블로펠트는 러시아의 새 암호 해독기를 손에 넣기 위해 터키에 있는 소련의 암호부 여직원 타티아나를 이용한다. 당시 소련의 스메르쉬 작전국 국장으로 일했던 클래브 대령은 충성심이 높은 그녀를 불러내고, 제임스 본드를 유인해 낸 후 함정에 빠뜨려서 죽이려 한다. 실비아와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제임스 본드는 국장의 호출을 받고, 무기 담당 Q에게서 비밀장치가 있는 가방을 받는다. 스펙터 일당과 KGB의 추척을 받던 국장과 본드는 KGB가 고용한 불가리아인 살인 청부업자 크릴렌쿠를 저격하게 되는데...
Call Me Bwana
Special Effects
A returning moon capsule goes off course and lands in Africa where a little-known tribe finds it. Washington sends Matthew Merriwether to recover it—thinking he's an expert on the region—when in fact he's no such thing. However, a foreign power sends Secret Agent Luba to try and acquire the capsule for itself and, when Matthew and Luba reach their destination, they find that the tribe believes the capsule to be sacred and won't give it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