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안기는 선정 코미디로, 서로 소원한 미국의 남매 앨리스(크리스틴 벨)와 폴(벤 플랫)이 초긍정주의 엄마(앨리슨 재니)와 함께 영국에서 열리는 소원한 이부 자매 엘로이스(신시아 아다이-로빈슨)의 결혼식에 초대받는다. 이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성인이 된 지금 예전처럼 서로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다시 가까워지려 한다.
에미상®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장기 연재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뮤지컬 코미디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영화관에서 만난다. 수도관 파열로 생긴 거대한 싱크홀 때문에 밥스 버거스 입구가 막히고 가족의 여름 계획이 틀어진다. 밥과 린다는 폐업을 막으려 동분서주하고 아이들은 식당을 구해 줄 미스터리를 풀려고 애쓴다. 위험은 커져가고, 이들은 서로 도와 희망을 찾고 가족의 보금자리를 되찾기 위해 싸운다.
Nick Offerman and Megan Mullally are yanking the britches right off of their marriage, exposing the salacious details of their fiery union for all the world to enjoy, featuring songs, funny talking, heavy ribaldry, light petting and an astonishing final act of comple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