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the latest foster family seems good for teenage siblings Darcie and Hannah. But when Hannah disappears without a trace, it’s down to younger sister Darcie to solve the mystery – and save the family from dark truths that threaten to destroy everything.
제1차 사일론 전쟁은 10년 동안 격렬했고 젊은 윌리엄 아다마 소장이 함대에 합류한다. 전투기가 아닌 화물선에 배정된 것에 실망한 그의 부조종사는 또한 그가 다시 민간인이 되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비행기를 조종하는 신참을 갖는 것에 그리 열심이지 않다. 그들의 화물은 민간 과학자이지만, 그들이 떠나자마자 그녀는 그들에게 새로운 주문과 새로운 목적지를 갖게 되었다. 비록 그녀가 세부적인 것에 대해 솔직하지 않지만, Adama는 특히 Cylon이 통제하는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예민합니다. 하지만, 보이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고대 마야 문명에서부터 끊임없이 회자되어 온 인류 멸망. 2012년, 저명한 과학자들은 오랜 연구 끝에 실제로 멸망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감지하고 각국 정부에 이 사실을 알린다. 그리고 곧 고대인들의 예언대로 전세계 곳곳에서는 지진, 화산 폭발, 거대한 해일 등 각종 자연 재해들이 발생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최후의 순간이 도래한다. 한편, 이혼 후 가족과 떨어져 살던 소설가 잭슨 커티스(존 쿠삭)는 인류 멸망에 대비해 진행되어 왔던 정부의 비밀 계획을 알아차리고 가족과 함께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