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Byul

Kang Byul

출생 : 1990-08-09, Seoul, South Korea

약력

Kang Byul (강별) is a South Korean actress.

프로필 사진

Kang Byul
Kang Byul
Kang Byul

참여 작품

타이거마스크
존재감 없이 살아온 30여 년 어느 덧 이런 삶이 편안한 경지에 이르렀던 한 남자 전설의 가디언, 타이거 마스크로 다시 태어나다!
창애: 짐승 잡는 덫
Ji-ae
저마다의 은밀한 목적을 가지고 캠핑장을 찾은 젊은 남녀 커플들...... 그런데 우거진 숲속에서 미친 사내가 불쑥 튀어나와 도축용 칼을 휘두르며 그들을 위협한다. 숲속 광인(狂人)의 난도질을 피해 늦은 밤 검은 산 속에 고립된 커플들..... 공포에 질려 우왕좌왕하고 있는 그들에게 수상한 사내들이 접근하는데...... ‘익숙한 악마가 모르는 악마보다 낫다! 이제 본격적인 핏빛 공포를 경험하게 해줄게!
파일: 4022일의 사육
Soo-kyung
흔적도 없이 사라진 친구가 11년 만에 나타났다. 모든 것이 완벽한 연인과 함께… 잘나가는 사회부 기자 수경(강별)은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절친 미수(하연주)가 실종되는 가슴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지역신문 편집장인 선배 민국에게서 미수를 봤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그녀의 행적을 쫓는다. 하지만 실종 이후11년 만에 마주한 미수는 활달했던 예전과는 180도 달라진 어딘지 불안해보이는 모습으로 변해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곁에는 연인이자 전도유망한 유전공학 연구원 한동민(이종혁) 박사가 항상 함께 하는데… 12월, 당신이 상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난다!
서울 캠프 1986
Song Sue-jin
1986년 서울. 김포공항에서 쏟아져 나온 시끌벅적한 십대 한국인들의 무리가 버스를 타고 도시 외곽으로 빠져나간다. 미국, 멕시코, 런던, 함부르크 등 온 세계에서 온 고등학생들로, 정부지원 여름 캠프에서 한국 혈통에 대해 배우기 위해 참가한 학생들이다. 놀기 좋은 여름과 멀어진 채, 가족, 조상님, 입양가족들에게 부끄러움만 안겨줄 집중코스들이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운이 좋으면 친구 사귀는 법을 배우고, 사랑에 빠지고, 한국인이라는 뿌리를 받아들이게 될지 모른다.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
Jung-Mi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저주 걸린 동영상. 피로 붉게 물든 봉제인형을 들고 있는 섬뜩한 소녀의 영상은 창을 닫아도 계속해서 또 다른 동영상으로 재생되는데... “동영상 보면 죽는 건데… 안 믿었잖아” 동생 정미가 저주 걸린 동영상이라며 구해온 미확인 동영상 세희는 동영상을 보면 죽는다는 정미의 말을 흘려 듣고 말지만, 동영상을 본 후 섬뜩한 광기에 사로잡혀가는 동생을 보며 걱정과 두려움을 느낀다 사이버 수사대에서 일하고 있는 남자친구 준혁을 통해 동영상 괴담의 정체를 파헤치던 중 갑자기 사라져 버린 정미... 세희는 동생을 구할 단서를 찾기 위해 저주 걸린 동영상을 클릭하게 되는데...
완득이
Jeong Yun-ha
남들보다 키는 작지만 자신에게만은 누구보다 큰 존재인 아버지와 언제부터인가 가족이 되어버린 삼촌과 함께 사는 고등학생 완득이. 가난하고 불우한 가정환경에 공부도 못하는 문제아지만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가진 것도, 꿈도, 희망도 없는 완득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딱 하나 있었으니, 바로 담임 ‘똥주’가 없어지는 것!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데다 급기야 옆집 옥탑방에 살면서 밤낮없이 자신을 불러대는 ‘똥주’. 오늘도 완득은 교회를 찾아 간절히 기도한다. “제발 똥주 좀 죽여주세요”
여고괴담 5: 동반자살
Bo-yoon
늦은 밤 학교 성당. 영원한 우정을 피로 맹세한 친구들이 죽을 때도 함께하자며 동반자살을 약속한다. 하지만 그날 밤, 그 중 한 명인 언주가 투신자살하고, 그 이후 남겨진 친구들에게 차례로 섬뜩한 공포와 의문의 죽음이 찾아온다. 죽음도 깨지 못한 절친과의 우정서약은 끔찍한 공포가 되어 학교를 피로 물들여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