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유일한 행복인 딸을 사고로 잃은 후 절망에 빠진 ‘은조’(이청아).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눈을 떠보니 시간이 어제로 되돌아갔다. 거꾸로 흐르는 시간을 살게 된 ‘은조’는 불행했던 자신의 어제를 바꾸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계속 어제로 흐르는 시간에 마음이 초조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시간여행에 관한 미스터리한 키를 쥔 남자 ‘호민’(홍종현)을 만나게 되는데…
현실과 꿈,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공간 '원더랜드' 네 살 이전의 기억이 전혀 없는 혜중은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고, 악몽은 항상 현실이 되어 그녀를 괴롭힌다. 악몽이 목숨까지 위협하는 지경에 이르자, 혜중은 무녀의 충고에 따라 24년 전 가족이 머물렀던 별장으로 돌아간다. 별장은 '원더랜드'라는 이름의 펜션으로 변해 있고, 그곳에는 신비로운 남자 ‘환’과 그를 보살피는 ‘수련’, 그리고 흰 토끼 한 마리가 혜중을 기다리고 있다. 그녀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5일. 15일 안에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만 악몽을 멈출 수 있는 혜중은 원더랜드를 뒤지기 시작하고, 마침내 24년간 그곳에 묻혀 있던 잔혹한 비밀과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은퇴를 앞둔 강력반 형사 아빠, 과학수사팀 리더 큰 언니, 경찰대학 교수 형부, 강력반 형사 둘째 언니, 온 가족이 경찰공무원인 집안의 막내, 전직 국가대표 펜싱선수이자 강남경찰서 마약 3팀 팀장 영희. … 7년 째 경찰고시생 남친 뒷바라지 중. 古(고)문화재 전문털이범 아빠, 각종 문서 위조 전문가 엄마 온 가족이 지명수배자인 집안의 귀한 외아들로 천재적 범죄성의 강점만을 물려받은 철수. … 7년 째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 중. 공직생활 동안 평생 쫓던 지명수배자의 아들은 사위로는 절대 안돼! VS 철두철미한 방해공작(?)! 내 자식을 절대 경찰이 되게 할 수 없어!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한 여고생의 의문의 죽음... 그 안에 숨겨진 감당할 수 없는 진실 그리고 남겨진 친구들의 이야기 명문여고 전교 1등을 독차지하던 미모의 여고생이 의문의 죽음을 맞는다. 그녀와 친했던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죽음의 원인을 쫓기로 하고, 각기 다른 개성과 환경을 가진 여섯 명의 주인공들이 친구의 죽음을 파헤치는 가운데 청소년들이 지닌 일상의 고민과 현실이 하나둘씩 드러나기 시작한다.
소녀와 눈을 마주친 소년. 그녀는 첫사랑을 잊지 못한 귀신. 그녀를 유일하게 알아본 소년에게 도움을 청한다. 아무도 모르게 죽어간 아이가 있는 폐교실에 들어선 소녀. 그 아이는 혼자인 게 싫었던 것일까? 소녀에게 출구는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데.. 절친했던 두 소녀. 둘을 갈라놓은 건 한 장의 학교장추천서와 학생회장 남학생. 영원할 줄 알았던 사랑의 맹세가 지켜지지 않자, 소녀는 죽어서라도 함께 하고자 하는데…. 사라진 아이들이 아직도 다니고 있는 그 학교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성인의 0.1%가 앓는다는 ‘기면증’을 가진 여고생 원우. 수업 중에도, 시험을 보다가도, 심지어 걷다가도 기절하듯 잠에 빠진다. 싱글맘 연희는 딸 원우 걱정에 웃음을 잃은 지 오래. 겨울처럼 차가운 마음으로 살얼음 낀 하루하루를 보내는 모녀. 그런 그들의 일상에 파도가 치기 시작한다. 동화 속 왕자처럼 아름다운 소년 준서와, 누구보다 따뜻한 손을 가진 청년 선재가 그들 앞에 나타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