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Min-seok

Kim Min-seok

출생 : 1990-01-24, Busan, South Korea

약력

Kim Min-seok (born January 24, 1990) is a South Korean actor. He had supporting roles in television series such as Shut Up Flower Boy Band (2012) and in 2016 featured in Descendants of the Sun and Doctor Crush.

프로필 사진

Kim Min-seok
Kim Min-seok

참여 작품

Re-BORN(리-본)
1. 오늘의 초능력 하루에 한 번 초능력을 쓸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모였다! 근데 왜 갑자기 초능력을 못 쓰게 된 것일까? 아니, 애초에 이들이 초능력자가 맞긴 한 걸까? 2. 1+1 "삑 - 원 플러스 원 입니다." 어느 날, 나와 똑같은 분신이 나타나 버렸다! 3. 장아치청 "꺼어억~" 트림이 시작되면 못 할 게 없다. 60분 한정 초능력자들의 본격 초능력 남발 코미디 액션 무비 4. LOVE SICK 좀비 사태 종식 1년 후… 승범은 자신을 구해준 여자친구 지윤에게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준비한다.
샤크: 더 비기닝
Cha Woo-sol
뜻밖의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학교폭력 피해자 차우솔. 소년교도소에 수감된 뒤 우연히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을 만나게 되고, 자신 안의 두려움과 마주한 채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하나씩 극복해 나간다. 교도소에서 출소해도, 자신을 괴롭힐 배석찬을 두려워하던 차우솔은 고된 훈련을 통해 점차 강력한 상어의 공격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하는데…
1+1
Cha Ji-cheon
세상 모든 일이 안 풀리는 차지천. 어느 날 만취 상태로 편의점에 갔다가 "1+1입니다"라는 소리를 듣고 물건을 받아온다. 그리고 다음날 자신과 똑같이 생긴 사람이 발가벗고 그의 방에 있다. 지천은 자신을 대신할 분신을 집에 두고 여자친구와 첫 여행을 떠난다. 남겨진 지천의 분신은 지천 패밀리와 하룻밤을 함께 보내는데…
퍼펙트맨
Jeong-gi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의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대신해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광대들: 풍문조작단
Pa-poong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 5인방. 어느 날 조선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로부터 조카를 죽이고 왕이 된 세조의 미담을 만들어내라는 명을 받는다. 광대패의 리더 덕호와 무리들은 목숨을 걸고 지금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놀라운 판을 짜기 시작하는데…
물괴
중종 22년, 거대한 물괴가 나타나 백성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물괴와 마주친 백성들은 그 자리에서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거나 살아남아도 역병에 걸려 끔찍한 고통 속에 결국 죽게 되고, 한양은 삽시간에 공포에 휩싸인다. 모든 것이 자신을 몰아세우는 영의정과 관료들의 계략이라 여긴 중종은 옛 내금위장 윤겸을 궁으로 불러들여 수색대를 조직한다. 윤겸과 오랜 세월을 함께한 성한과 외동딸 명, 그리고 왕이 보낸 허선전관이 그와 함께 한다. 물괴를 쫓던 윤겸과 수색대는 곧 실로 믿을 수 없는 거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미옥
Joo-hwan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기업으로 키워낸 언더보스 ‘나현정’은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은퇴를 준비한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았던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은 그런 그녀를 이해하지 못한다. 한편, 법조계 라이징스타 ‘최대식’은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을 붙잡은 ‘나현정’으로 인해 궁지에 몰리게 되고, ‘임상훈’을 이용해 악에 찬 복수를 준비한다. 걷잡을 수 없는 세 사람의 욕망은 점점 파국을 향해 치닫는데…
뫼비우스
Thug 1
남편의 외도에 증오심에 차 있던 아내는 남편에 대한 복수로 아들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주고 집을 나간다. 남편은 자신 때문에 불행해진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하지만 결코 회복할 수 없음을 알게 되고 모든 원인이 된 자신의 성기를 절단하고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다. 그 결과 잠시 어느 정도 상처가 회복되지만 완벽하지 못하고 아들과 슬프게 살아가는데, 어느 날 집을 나갔던 아내가 돌아오면서 가족은 더 무서운 파멸로 향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