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 Boyle

Ken Boyle

프로필 사진

Ken Boyle

참여 작품

파이널 파이트
Hank Chow
Master martial artist Masahiro Kai is a shadow of the champion fighter and trainer he once was. After his protégé was slain in a no-holds-barred, underground fight by the incomparable Chang Lee, Kai slips into a numbing alcohol-induced stupor to try to forget the past.
Fatal Bet
Mr. Frasanini
Sam Rogers and Crab are gamblers and friends. Forced into a battle with Japanese gangsters, how far will their friendship go? A high stakes card game will settle it all.
합가환-미스터 코코낫
Lime's insurance co. boss
홍콩에 살고 있는 누이 동생을 찾아온 다그는 도시 생활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식구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식구들과 부페 식당에 간 그는 너무나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 주위 사람들이 자기 음식도 먹지 못하고 입을 딱 벌리고 만다. 또한 그는 주위의 옳지 못한 일을 목격하면 도저히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의리파이다. 그는 홍콩을 떠나 집으로 가려고 비행기에 오르는데 실수로 타야할 비행기에 타지 못한다. 그러나 그가 원래 탔어야할 비행기는 사고를 당해 생존자가 거의 없게 된다. 그가 죽은 줄만 아는 누이동생과 그 가족들은 그를 위해 제사상을 마련하고 한편 보험회사에서는 어떻게든 보험료를 주지 않으려고 그가 살아있다는 증명을 하려 애를 쓰는데...
성항기병 3 - 홍콩탈출
Senior Police Officer
유덕화는 본토에서 친구들의 마약밀매에 연루되어 처형당할 위기에서 아버지의 도움으로 홍콩으로 밀항한다.밀항하던 배에서 동지인 이미봉을 만나 사랑을 싹티우지만 홍콩에와서 갱조직에서 일해야 할 처지에 노이는 유덕화. 이미봉을 술집에서 구출해내기위해 조직과 맞서고 결국은 마지막에 남미의 어느나라에서 행복한 오후를 보내는데...
The Dragon Combo
Victor Smier and Shojin run a prostitution racket that even the police can do nothing about. American Commando, Aaron, is brought in to deal with the evil organization and finds himself embroiled in a romance with Victor's ex-, Jennifer, who is then assassinated by Victor's hitman Victor. Also after the gang’s blood is the leader of the red Rose gang, Sharon Tong, who was raped by Shojin years before. She is captured by the gang, but escapes and kills Shojin. In the meantime, Aaron confronts Victor and Manson for a battle to the death.
공작왕
Archeologist
2천년전 신들에게 패하여 지하에 영원히 묻히게 된 지옥왕은 복수심을 불태워오며 정의로운 기운이 약해져가는 인간세상을 지배하기위해 부활을 꿈꾼다. 지옥왕의 부활을 뒷받침하기위해 지옥의 성녀인 아수라와 지옥의 사자인 라가는 인간세계의 정의로운 기운이 쇠한 특정지역에 나타나 지옥왕을 부활시키기위한 물밑작업을 벌인다. 인간세계로 통하는 4개의 지옥문주변에 요괴들이 출현하게 될 사실을 이미 감지하고 있는 티벳의 고승 고봉대사와 일본의 고승 자공대사는 각각 자신들의 제자들인 공작과 길상을 보내 요괴들과 대적하도록 지시한다. 이들 두 제자는 수십년전 지옥왕을 숭배하는 마교의 한 부하의 쌍둥이 형제로 이 사실을 서로 모른채 요괴의 출현장소인 일본의 한 백화점 내 전람회장에서 만나게 된다. 요괴가 출현하는 백화점으로 출동한 공작과 길상은 듣기만했던 요괴의 출현을 목격하고 그들에게 대항하게 되는데, 이 때 알게된 백화점 여직원인 오카다는 공작과 길상에 몸을 의지하고 요괴를 물리치기 위한 싸움에 합류하게 된다. 계속해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찾아나선 공작과 길상은 제 4지옥문이 있는 홍콩으로 출동하게 되고, 홍콩의 한 빈민촌에서 발견한 지옥문에 들어간 공작일행은 인간의 피를 빨아먹으며 흉측한 요괴로 변신한 라가와의 혈전을 치르게되고 선량한 본모습을 지닌 지옥의 성녀 아수라에게 마음을 빼앗긴 공작은 아수라를 살리기 위해 티벳에 있는 사부 고봉대사에게 아수라를 데려간다. 미래의 위험을 감수하며 어렵게 아수라를 살려낸 고봉대사는 마교의 부하로 지내왔던 지난 세월을 공작과 길상에게 고백한 뒤, 지옥왕을 숭배하는 마교의 교주지시로 공작을 없애러 온 쿠비라에게 살해된다. 사부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공작은 복수를 위해 쿠비라일행과 대적하지만, 중과부적의 열세를 면치못하고 위기에 빠진순간, 길상의 사부인 자공대사가 나타나 이들을 도와 대적한다.
대행동
Supt. McDonald
강력반 반장 황유방은 건강이 예전 같지 않아 사직하려던 찰나, 자신의 옛 동료 사국강이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황 반장은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사직과 결혼까지 미루고 직접 말레이시아로 향한다.
살지연
Police Officer at Party
광고 회사의 미술 감독인 윙은 의상 사진에 발탁할 모델을 스카우트 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데, 어느날 밤 홀연히 나타난 세실리아에게 매혹된다. 세실리아는 한 분 밖에 없는 외할아버지의 병을 구하려고 부호의 아들인 샘과 동거 생활을 하고 의상점을 경영하고 있다. 윙의 열렬한 구애에도 불구하고 세실리아는 계속 윙을 피하고 따돌린다. 샘이 태국에 출장간 사이에 윙은 세실리아와 같이 외할아버지가 계신 양로원을 방문한다. 외할아버지의 축복속에 윙과 세실리아는 장래를 약속하나 이를 알아챈 샘은 윙을 제거하려 계획한다. 위험을 느낀 두 사람은 스위스로 도피하기 위해 비행장에서 만나지만 이를 알아챈 샘의 부하들에게 납치당하고 샘은 두 사람을 독살하려 하지만 격투끝에 샘이 죽고, 부상을 입은 세실리아도 죽고 마는데..
영웅본색 2
New York counterfiet buyer
아버지의 죽음이 형 때문이었다고 믿었던 강직한 성격의 경찰 송자걸(장국영)과 동생을 누구보다 사랑했지만 동생에게 늘 떳떳하지 못했던 암흑가의 보스 송자호(적룡). 결국 두 사람은 친구 소마의 죽음으로 형제애를 되찾고 송자호는 교도소에 수감된다. 복역 중인 송자호에게 당국은 위조지폐 용의자로 송자호의 사부였던 용사(석천)의 뒷조사를 석방의 조건으로 부탁한다. 동생이 이 일에 개입되어 수사하고 있음 알게 된 송자호는 동생을 위해 조건을 받아들이고 가석방된다. 한편 용사는 용씨 선박회사를 차려 합법적인 사업을 하나, 또 다른 위조지폐 범죄단이 위조지폐 사업을 위해 용씨 선박회사를 노리는데...
영웅무언
Professor
탐험을 좋아하는 의사 원진협은 태국 북부에 의료 탐험을 나갔다가 묘령의 여인 파주를 만나 호감을 느낀다. 그날 밤, 원진협은 주술에 능한 고족의 제사가 열리는 것을 알고 호기심에 구경을 갔다가 파주가 제물로 바쳐지는 걸 보고 몰래 제단에 잠입해 그녀를 구해낸다. 화가 난 제사장은 원진협에게 피의 저주를 내리고 원진협은 파주의 도움으로 탈출해 홍콩으로 돌아온다. 1년 뒤, 피의 저주가 시작되고, 원진협은 친구 위사리를 찾아가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한다. 원진협은 저주를 풀기 위해 태국으로 날아간다. 위사리의 사촌 여동생이자 호기심이 많은 기자 채홍은 몰래 원진협을 따라가는데...
용형호제
Grand Wizard
재키는 알란과 로라와 함께 그룹 활동을 하다 로라를 사이에 두고 알란과 충돌이 일자 그룹을 떠나 보물 사냥꾼 '날으는 매'로 명성을 떨친다. 재키가 5개의 상제무장검들 중 3개를 찾아내자, 교의 번영을 위해 상제무장을 모두 찾아 없애야 하는 사이비 종교인 만물교의 교주가 로라를 납치해 그가 찾은 3개의 상제무장을 갖고 오라 협박한다. 이미 경매를 통해 백작에게 넘어간 상제무장검들을 되돌려 받아 로라를 구하기 위해 재키는 만물교의 교주가 가진 나머지 2개의 검과 함께 세트로 돌려주는 조건과 백작의 딸 '미미'를 동행시키는 조건으로 상제무장검을 빌리는 데 성공한다. 검은 옷을 입은 만물교의 신도들과 쫓고 쫓기는 추적을 반복하던 세 사람은 마침내 그들의 아지트에 잠복하여 로라를 구하러 가는데...
Goodbye My Hero
Lindy Ng (Joan Chen) and her younger brother and sister eke out an impoverished life together, living in a rundown apartment. When Lindy is diagnosed with terminal leukemia, her first thoughts are her siblings. Who will take care of them after she passes away? With her apartment too dangerous to continue living in, Lindy is forced to move to another location where she encounters the worst of flatmates, hot-tempered petty criminal Morrie (Frankie Chan).
벽력대나팔
Commissioner Tones
대나팔이라고 불리는 매튜. 그는 성격 좋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겁이 많아 오로지 나팔만 부는 경찰이다. 어느 날 우연히 사건에 투입되었다가 동료 경사의 죽음을 목격한 대나팔은 복수를 다짐한다.
오야여인
McDonald
아링과 아메이는 둘다 가난하게 태어나 어렵게 살아온죽마고우이다. 그들은 반항기인 청소년기를 지나고 호스티스가 되어 열심히살아간다. 그들은 더욱 많이 돈을 벌기 위해 마권을 사나 오히려 몽땅 날려버리고 만다. 아링은 결국 옛 남자친구인 포먼에게 살해당하고 절망에 빠진아메이는 쓰레기와 같은 생활을 해나가지만.
Hong Kong Godfather
After receiving a life imprisonment sentence for a NY Chinatown massacre, Jia Shi Lan, alias Hei Lan, obtains a pardon through the Mafia's influence. Returning to Hong Kong, Hei Lan attempts to use the stature and fortitude of Brother Han, an elder, but good-natured underworld boss, to gain power and spread the Mafia's influence throughout Southeast Asia. After a deadly double cross leaves many of Han's society dead, two former members, one a cop, the other a florist, and the sole remaining loyalist join forces to bring down the criminal empire of Hei Lan.
Twisted Love
Jones
A wealthy businessman gives his wife everything she wants, besides one thing, a passionate sex life. The sexually frustrated woman soon gets into several other relationships and soon also learns why her husband is so uninterested with her in bed.
Three Stooges Go Undercover
Two police officers and an informant go undercover to infiltrate a counterfeiting ring.
상하이 블루스
Rude Caucasian
1937년 어느 운명적인 밤, 젊은 아가씨 슈와 젊은 병사 퉁이 일본군의 폭격을 피해 상하이에 있는 슈초우 다리밑에서 만나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친밀한 관계를 맺게되고 전쟁이 끝난 후 바로 그 다리 밑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1947년, 그러한 일이 있은 후 10년이 지났으나 그들의 바램은 이루어지지 못한다. 퉁은 이때 작사가로서의 출세를 기다리며 음악에 눈을 뜨기 시작하였고, 슈는 성숙한 여인이 되어 나이트 클럽의 쇼걸로 일하면서 혼자 생활을 꾸려나간다. 한편 천진난만하고 명랑한 아가씨 차는 퉁과 사랑에 빠지고, 동시에 그녀는 슈와 의자매를 맺게 된다. 슈와 퉁은 그들이 전에 서로 만났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채 다시 만나게 되고, 또 한번 서로에게 끌리게 된다. 하지만 슈는 퉁에 대한 차의 감정을 알기 때문에 그들의 사이에 방해가 되지 않으리라 결심한다. 한편 Mr.X라는 인물은 뚱뚱하고 야비한 사업가로서 달력 모델의 여왕이 된 차를 꾀어 유혹하려 하는데...
Everlasting Love
German tourist
An intern doctor falls in love with a 19-year-old girl, not knowing that she is a hostess at a night club and a single m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