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Monk

Roger Monk

약력

Roger Monk was born in England, UK. He is known for The Fifth Element (1997), The Dark Knight (2008) and The Legend of 1900 (1998).

프로필 사진

Roger Monk

참여 작품

다크 나이트
Prisoner
범죄와 부정부패를 제거하여 고담시를 지키려는 배트맨. 그는 짐 고든 형사와 패기 넘치는 고담시 지방 검사 하비 덴트와 함께 도시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영원히 구원하고자 한다. 세 명의 의기투합으로 위기에 처한 악당들이 모인 자리에 보라색 양복을 입고 얼굴에 짙게 화장을 한 괴이한 존재가 나타나 배트맨을 죽이자는 사상 초유의 제안을 한다. 그는 바로 어떠한 룰도, 목적도 없는 사상 최악의 악당 미치광이 살인광대 조커. 배트맨을 죽이고 고담시를 끝장내버리기 위한 조커의 광기 어린 행각에 도시는 혼란에 빠지는데...
바비의 공주와 거지
Minister (voice)
옛날 한 왕국에서 두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궁전에서 태어난 아이는 공주인 애널리스, 마을에서 태어난 아이는 가난한 에리카. 두 아이는 태어난 곳이나 환경은 다르지만 똑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애널리스는 답답한 궁전 생활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고 싶은 소망이 있고 에리카는 가난이 지겨워서 부자로 살고 싶은 소망이 있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같은 외모에 무척 놀라게 되지만 곧 친구가 된다. 공주에게는 이미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이 있지만 공주는 가정교사인 줄리안을 더 좋아한다. 애널리스와 에리카는 역할을 바꿔서 살아보기로 하고 에리카는 궁전으로 와서 공주 행세를 하고, 애널리스는 궁전에서 도망간다. 공주 역할을 하던 에리카는 진짜 공주와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권력을 탐내는 프리밍거에 의해 지하감옥에 갇히게 되는데, 궁전을 도망쳤다가 줄리안에 의해 다시 돌아온 공주와 줄리안이 에리카를 구출하게 된다. 프리밍거는 벌을 받게 되고, 공주와 줄리안 그리고, 도미닉과 에리카 두 쌍은 합동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결말을 맺는다.
Walking on Water
Writer
Friends and family gather around the death bed of Gavin, where they assist in the dying man's suicide. But though Gavin's pain has been laid to rest, the grief felt by everyone there has only begun, and Walking on Water compassionately follows the attempts of Gavin's closest friends Anna and Charlie to recover from their loss.
피아니스트의 전설
Irish Stoker
1900년, 유럽과 미국을 오가는 버지니아 호에서 태어나 평생을 바다 위에서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나인틴 헌드레드’. 유일한 친구인 트럼펫 연주자 ‘맥스’와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 ‘퍼든’, 그의 소문을 듣고 찾아온 재즈 피아니스트를 만나며 조금씩 바다 밖 세상을 배워가던 그의 인생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는데...
제5원소
Flying Cop / Military Technician
1914년 이집트. 한 노학자가 피라미드의 벽에 새겨진 5개 원소의 비밀을 밝혀낸다. 2259년 뉴욕. 지구에 거대한 행성이 다가와 대통령을 비롯한 전 군대는 비상상태에 빠진다. 지구를 구할 4개 원소를 가진 몬도샤인들은 지구로 오는 도중에 모두 죽게 되고 과학자들은 남은 팔로 유전자 합성을 통해 빨간 머리 소녀 리루를 만든다. 리루는 과학자들에게서 도망치던 중 전직 연방 요원인 코벤을 만나고, 두 사람은 4개 원소를 찾기 위해 피라미드의 예언을 알고 있는 코넬리우스 신부와 함께 파라다이스 행성으로 간다. 한편 무기상인 조르그도 4개 원소를 손에 넣기 위해 그들을 뒤쫓는데...
Blue Ice
Interrogator #2
An ex-British spy (Michael Caine) helps a U.S. diplomat's wife (Sean Young) and blows the lid off a deadly government cover-up.
크레이스 형제
Charlie Kray Jnr
런던 토박이임을 자랑으로 여기는 바이올렛(Violet Kray: 빌리 화이트로 분)은 1934년 쌍둥이 아들 로날드(Ronald Kray: 게리 켐프 분)와 레지날드(Reggie Kray: 마틴 켐프 분)를 낳는다. 전쟁의 혼란 속에서도 두 아이를 끔찍히 키웠지만, 성장한 두 아들은 거리를 주름잡는 불량배 조직의 두목으로 부상한다. 처절한 싸움 끝에 쌍둥이 형제가 런던을 장악한 것이다. 동생 레지날드는 양가집 규수와 결혼도 하지만, 아내 프란시스(Frances: 케이트 하디 분)가 암흑가 내부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자살한다. 레지날드는 폐인이 되다시피하고, 조직을 떠나 슬픔에 빠진다. 자연히 조직의 기강은 해이해지고 여지껏 쌍둥이의 위력에 숨죽이던 세력들이 기지개를 켜기 시작한다. 위기를 느낀 로날드는 동생과 조직을 구하기 위해 반대 세력의 소탕작전을 펴서 두 세력을 철저하게 응징한다. 그러나 쌍둥이도 결국은 법망에 걸려 종신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 중인데..
Knockback: 2
Terry
Alan and Sylvia fall in love and Alan gains a renewed sense of purpose. He begins to hope for an eventual release on licence. However both he and Sylvia have to face the fact that, for the foreseeable future, they cannot enjoy any physical intimacy. They decide to treat their affair as a long Victorian courtship.
Fords on Water
Trade Union Official
Influential, cult classic, UK buddy road movie about two friends, one white and one black, who bond over their desire to escape from boredom and unemployment in Thatcher's Bri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