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yl Heath

Daryl Heath

프로필 사진

Daryl Heath

참여 작품

Kidnapped
Captain
Savannah Duke-Morgan realizes her lifetime dream to bring her husband Brad and her five-year-old daughter Aria back to her birthplace on the Gold Coast of Australia until it turns into her worst nightmare when Aria goes missing from the resort’s Kidz Klub.
허리케인
Paul
시속 222km! 1982년 사이클론 앤디 이후 사상 최악의 태풍이 몰려온다. 죽은 여동생의 복수를 하려던 메이지와 딜런, 그리고 정체불명의 세 남자가 한 집에 고립된다. ‘태풍의 눈’에 들어가 바람이 잦아드는 것은 단 1시간뿐! 모든 것을 날려버릴 태풍 한복판에서 어떻게든 탈출해야만 한다.
매트릭스 2: 리로디드
A.P.U. Escort
시온이 컴퓨터 군단에게 장악될 위기에 처하면서, 네오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갖게 된다. 이제 몇 시간 후면 지구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보루인 시온이 인간 말살을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센티넬 무리에 의해 짓밟히게 될 터. 그러나 시온의 시민들은 오라클의 예언이 이루어져 전쟁이 끝날 것이라는 모피어스의 신념에 용기를 얻고, 네오에게 모든 희망과 기대를 걸어보기로 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용기를 얻은 네오와 트리니티는 모피어스와 함께 인간을 억압하고 착취하는 시스템에 맞서기 위해 매트릭스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