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e C. Rodrigo

참여 작품

터미너스: 인류멸망의 시작
Agent Simpkins
떨어지는 운석 때문에 치명적인 사고를 당한 데이빗은 우연히 생명의 신비를 담고 있을지도 모를 외계 생명체를 발견하게 된다. 한편, 데이빗이 이틀 동안 실종되자 딸인 애나벨은 아빠를 찾기 위해 찾으러 간단 말도 없이 숲을 헤맨다. 수수께끼처럼 다시 나타난 데이빗은 연방기관들의 이목을 끌게 되고 애나벨도 아빠를 의심하게 된다. 하지만 데이빗은 알 수 없는 힘에 가득차 새로운 목적 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초자연적인 힘에 이끌린 데이빗은 애나벨이 자신을 믿게 하고 정부가 그를 막기 전에, 세상이 파괴되기 전에 그의 임무를 완수하려 한다.
Panic at Rock Island
AVP Guard
An island in spectacular Sydney Harbour. Summer sun, top international artists, and tens of thousands of music fans from across the world! Idyllic...until unimaginable disaster strikes.
BlackJack: Ghosts
Kirkham
Nearly 20 years ago a young mother was shot during an apparent kidnapping and subsequent police chase. Now after all that time, the man in jail for the murder is about to be paroled. Jack has two missions - to bring the father and his daughter back together and to find out if any justice has been done by the conviction.
Fatal Contact: Bird Flu in America
Desperate / Reasonable Man
An outbreak of avian flu mutates into a virus that becomes transmittable from human to human.
피드
Young Phillip's Mother's Lover
사이버포르노 수사의 베테랑인 호주 경찰 필립 잭슨에게 성적 페티시의 위험성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런 그에게도 견디기 힘든 최악의 케이스가 있으니, 체지방을 사랑하는 남자들과 살이 찐 여자들을 위한 미국 웹사이트 ‘먹이는 자와 살찌는 자’. 과연 그 남자는 사라진 여자들이 죽을 때까지 억지로 먹일 수 있을까?
매트릭스 2: 리로디드
Ajax
시온이 컴퓨터 군단에게 장악될 위기에 처하면서, 네오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갖게 된다. 이제 몇 시간 후면 지구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보루인 시온이 인간 말살을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센티넬 무리에 의해 짓밟히게 될 터. 그러나 시온의 시민들은 오라클의 예언이 이루어져 전쟁이 끝날 것이라는 모피어스의 신념에 용기를 얻고, 네오에게 모든 희망과 기대를 걸어보기로 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용기를 얻은 네오와 트리니티는 모피어스와 함께 인간을 억압하고 착취하는 시스템에 맞서기 위해 매트릭스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