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ie Peng

Eddie Peng

출생 : 1982-03-24, Penghu, Taiwan

약력

Eddie Peng is a Taiwanese-Canadian actor known for his work in television dramas and his roles in the movies Unbeatable, Rise of the Legend and Hear Me.

프로필 사진

Eddie Peng
Eddie Peng

참여 작품

I Did It My Way
Eddie
In the new century, the fight against drugs faces an unprecedented and difficult challenge! Under the deep and complex dark network, an invisible war is being waged in Hong Kong...... Typhoon signal was hoisted in Hong Kong. Under the cover of the fierce wind, four tons of methamphetamine were entering Hong Kong, pending to be sold on the dark network. A cyber revelry of druggies was about to be unveiled, and a storm was brewing in the quiet Victoria Harbour. Police had to arrest the “boss” behind the scenes and nip the “drug network” in the bud in no time, that pushed their undercover intelligence to the narrow road. In the center of the storm, undercover agents, police officers, drug lords, black, white, and gray entangled.
사랑 뒤의 사랑
Qiao Qi Qiao
1920년대 홍콩. 전쟁의 소문을 피해 홍콩으로 왔던 웨이롱의 가족들은 다시 상해로 떠나고, 홍콩에 홀로 남아서라도 학업을 계속 하고 싶었던 웨이롱은 아버지와 의절한 부자 고모 리앙을 찾아간다. 홍콩 사교계의 여왕으로 살면서 화려한 남성편력을 자랑하는 리앙은 순진하고 세상 모르는 웨이롱을 받아들여 그의 삶을 지배하고자 한다. 웨이롱은 리앙의 애인 중 하나인 바람둥이 조지를 만나면서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고, 이들을 둘러싼 여러 겹의 갈등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간다. 정치적 격랑과 전쟁의 기운이 감도는 1920년대 홍콩과 상해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삼아, 이 영화는 삶도 사랑도, 자신의 의지대로 할 수 없는 무력한 시대와 젊음의 아픔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열대왕사
Wang Xueming
열대야가 심했던 어느 여름 밤, 왕쉐밍은 운전 중 한 남자를 치게 되고 버려둔 채 자리를 떠난다.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 자백하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죄책감으로 인해 죽은 남자의 아내 후이팡에게 자신의 존재를 밝히지 않은 채로 접근하게 되고, 이들은 점점 가까워진다. 한편, 첸 형사는 후이팡 남편 살인 사건에 대해 점차 파헤치는데...
긴급구원 더레스큐
Gao Qian
각종 해양 사건 현장에서 인명을 구조하는 특수 구조팀장과 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심야식당: 식도락
Fitting Coach
상해 작은 골목길에 있는 심야식당. 남자 주인 혼자 식당을 꾸려나가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이곳에 와서 밥을 먹는다. 불치병에 걸린 가수, 두 다리를 못 쓰는 여학생, 그리고 여학생의 엄마, 난생 처음 권투 시합에서 이긴 선수, 그 선수를 힘들게 키워온 엄마, 낯선 도시에 생활을 꾸린 두 남녀 등 심야식당에서는 그들의 이야기들로 하루를 시작하고 또 마감한다. 그곳에 와서 함께 먹고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즐거워하고 슬퍼하며 또 다른 아침을 맞이하며 각자의 삶으로 돌아가 생활한다.
사불압정
Li Tianran
장베이하이(張北海)의 무협소설 을 원작으로 한다. 북양군벌(北洋軍閥) 시기 혼란에 빠져있던 베이핑(北平·베이징의 옛 이름), 무술을 연마하던 소년 리톈란(李天然, 펑위옌(彭于晏) 역)은 사형인 주첸룽(朱潛龍, 랴오판(廖凡) 역)이 일본 특무 야마모토 이치로(사와다 겐야 역)와 결탁해 사부 일가족을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운 좋게 살아 남은 리톈란은 탈출을 감행, 미국인 의사 헨들러의 도움으로 상처를 치료받고 건강을 회복한 뒤 미국으로 떠났다. 그는 미국에서 의술을 배우면서 특수임무 훈련을 받는다. 1937년 초 임무를 부여받고 귀국한 그는 복수심을 불태우지만 자신이 전 왕조의 무인(武人)이었던 란칭펑(藍靑峰, 장원(姜文) 역)의 함정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또 한번 혼란의 소용돌이에 휩싸인다. ‘7·7사변(七七事變)’ 전날 밤, 간첩들의 소굴이 돼버린 베이핑은 유혹과 살기만이 가득하고, 각 세력 간의 힘 겨루기는 더욱 치열해진다. 이러한 가운데 리톈란은 마침내 결심을 한다. 미모의 여인이자 지기(知己)인 관차오훙(関巧紅, 저우윈(周韻) 역)의 도움으로 복수에 나선 그는 결국 원수를 제거하고 사건의 진상을 세상에 드러내는데.
손오공
Sun Wu Kong
500년 전, 신에게 패한 악이 부활하고 역사와 운명을 뒤바꿀 혼란의 시대가 시작된다. 태어나면서 계급이 주어지는 신들의 세계. 이름도 출신도 없이 태어난 손오공은 천지의 법도를 어기고, 부처와 신의 권위에 도전한다. 인간과 신의 경계를 나누는 결계교에서 결투를 벌이던 손오공과 신들은 인간 세계에 떨어져 세상을 어지럽히는 요괴를 마주하지만 인간들과 함께 힘을 모아 물리친다.?평온함도 잠시, 인간 세계를 파괴하려는 요괴보다 더 강력한 절대악이 나타난다. 손오공과 신들은 인간세상과 천상을 지키기 위해 운명을 거스르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승풍파랑
Xu Zhengtai
카레이서인 아랑(덩차오 분)은 자신의 일에 늘 반대하는 아버지 아정(펑위옌 분)에 불만이 가득하다.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트로피를 거머쥔 아랑은 아정을 자신의 차에 태우고 한껏 기량을 뽐내고, 계속된 위험한 레이스에 결국 사고가 발생하고 만다. 얼마 후 병원에서 눈을 뜬 아랑은 자신이 1998년으로 타임슬립을 하게 됐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어떻게 된 일인지 영문을 모르던 아랑은 우연한 계기로 젊은 시절의 아정과 만나게 되고, 그와 금세 친해진 아랑은 아버지의 여자친구 소화(조려영 분)를 만나게 된다. 결혼을 약속하는 아정과 소화를 보며 아랑은 어머니 소정과의 만남을 위해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으려 소화를 유혹하지만, 그녀가 곧 이름을 소정으로 개명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레이트 월
Commander Wu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찾아 미지의 땅으로 떠난 최고의 전사 윌리엄과 페로는 60년마다 존재를 드러내는 적에게 공격을 당해 동료들을 잃게 되고, 이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 부대 ‘네임리스 오더’와 마주하게 된다. 한편, 세상을 지키는 유일한 장벽, ‘그레이트 월’까지 놈들로부터 공격을 입게 되자, 윌리엄과 페로는 인류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네임리스 오더에 합류하고,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오퍼레이션 메콩
Fang Xinwu
메콩강을 지나던 중국 선원 13명이 매복한 괴한들의 공격을 받아 모두 익사체로 발견된다. 현장에서 90만 정에 이르는 마약이 발견되자 중국 정부는 라오스, 태국, 미얀마 3개국 경찰 당국과 합동 작전을 펼친다. 마침내 사건의 배후로 마약왕 ‘누노카’(파왈리트 몽콜피싯)이 지목되고 그를 생포하기 위해 특수경찰대가 파견된다. 성공한 사업가로 위장한 특수경찰팀의 리더 ‘가오강’(장한위)는 수년 동안 위장경찰로서 활약해온‘팡신우’(펑위옌)의 도움으로 조직의 핵심인물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 마약 밀매, 납치, 살인 등 범죄를 저지르는 마약 조직원들의 감시를 피해 ‘가오강’(장한위)와 ‘팡신우’(펑위옌)은 마침내 마약왕 ‘누노카’(파왈리트 몽콜피싯)의 은신처에 도착한다. 하지만 순조롭게 마무리될 것 같던 잠입수사는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는데…
위성: 영웅들의 귀환
Ma Feng
청왕조가 무너지고 군벌 시대가 열린 1914년의 중국. 군인들이 전선으로 나간 마을에 절대권력자의 아들이자 부사령관인 '조'가 들이닥친다. 쾌락을 위해 마을사람 셋을 죽이자 자경단 단장 '영'이 그를 잡아들인다. 하지만 '조'의 아버지 밑에서 일하는 부하 '장'이 나타나 '조가'처형당할 경우, 마을 전체가 학살을 당할것이라고 경고한다. 마을사람들은 '조'를 풀어주려하지만 '영'은 위험을 무릅쓰고 정의를 실현하려고 한다.
코드네임 : 콜드워
Joe Lee Ka-cheun
전대미문 비공개 테러 진압 작전 ‘콜드 워’가 종료된 후 모든 사건이 해결된 줄만 알았던 홍콩에서 또 한 번 희대의 납치사건이 발생했다. 범인의 요구는 바로 이전 테러범 리지아쥔(펑위옌)의 석방. 경찰 처장 라우(곽부성)는 범인의 협박에 따라 움직이다 함정에 빠져 리지아쥔을 놓치고 만다. 라우는 결국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회부되고, 그 곳에서 동료였던 전 경찰 부처장 리원빈(양가휘)과 첨예한 신경전을 벌이며 경찰 내부 조직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합류하여 사건의 조사를 맡은 변호사 오스왈드(주윤발)는 경찰 내부 뿐만 아니라 더 큰 배후 세력이 존재함을 직감하고 그들의 뿌리를 파헤치게 되는데…
홍금보의 보디가드
Patrol Captain
중국과 러시아 접경지역의 한 마을. 퇴직한 중앙경찰국 요원(홍금보), 외롭게 살아가던 그에게 아버지와 단둘이 생활하는 옆집 소녀 춘화는 어릴 적 잃어버린 손녀를 떠올리게 한다. 손녀 또래인 춘화가 그의 집을 드나들면서 두 사람의 사이는 나날이 가까워진다. 춘화의 아버지는 마피아 조직으로부터 사주를 받고 빚을 탕감할 요량으로 모종의 거래를 하면서 그의 딸 춘화는 위험에 빠진다. 러시아 암흑가의 세력다툼에 휩싸이게 된 그들의 운명은.
Run for Love
Feng Yujian
Run for Love is a Chinese romance anthology film featuring five love stories respectively in Japan, United States, Norway, Turkey and Saipan.
아현재상애: 나 이제 사랑하고 싶어
Ma Sai
평생을 함께 할 운명적인 남자, 한눈에 보면 서로를 알아볼 수 있는 그런 인연을 계속 기다리다가 연애는커녕, 화려한 싱글로 어느새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 되어 버린 ‘루시’! 이제 나이가 나이인 만큼 부모님의 결혼 강요가 극에 달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사랑의 원칙을 꼭 지키고자 하는 ‘루시’ 앞에 신입 사원 ‘마싸이’가 등장한다. 나이도 한참 어리고 고작 신입사원일 뿐인데 ‘마싸이’가 자꾸만 눈에 밟히는 것은 바로 사내 최고 킹카 초훈남!이어서 일까, 아니면 그동안 기다려온 운명의 남자라서 일까! 연애 VS 결혼, 아니, 난 그냥 사랑이 하고 싶어~~~
파풍: 스피드 매치
지원, 밍, 티안은 서로를 이끌어 주며 완벽한 하모니로 승승장구하는 같은 사이클 팀의 일원이다. 팀을 꾸리던 매니지먼트사의 부도로 소속 선수가 모두 뿔뿔이 흩어져야만 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고 서로 다른 팀에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되는 그들. 각자의 포지션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는 지원과 밍, 그리고 티안 엎치락뒤치락 하며 그들만의 커리어를 만들어간다. 그러나 승리의 트로피는 오직 한 사람에게만 허락되고, 열정과 노력만으로 최후의 1인이 되기란 쉽지 않다. 또 다른 출발선에 서게 된 세 사람. 과연 결승선을 먼저 통과할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12금압
Himself
어릴 적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은 퓨처, 그는 학교 졸업 후에 호스트바에서 일을 하며 여성들에게 단 한차례도 거절당하지 않은 남성 접대부의 전설을 써내려가며 많은 돈을 벌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어떤 여성을 만나게 되어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데, 그 여성은 퓨처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고 만다. 다름 아니라 그 여성은 의도적으로 퓨처에게 접근한 전문 사기꾼이었던 것이다 그리하여 퓨처는 자신의 접대부 인생중 치명적인 실수에 좌절을 하고 이때부터 폐인처럼 생활하기 시작한다. 한편 이 속식을 들은 퓨처의 동료들이 발 벗고 나서며 퓨처의 재기를 도와주고 퓨처는 다시금 남성 접대부로 할약을 시작하며 호스트바를 차는 외로운 여성들에게 큰 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총총나년
Chen Xun
Based on the best selling novel series by Jiu Yehui, the film follows the lives of five close students growing up in China in the 1980’s. Starring Eddie Peng and Ni Ni and directed by Zhang Yibai, this inspiring romantic drama covers fifteen years of friendships, youth and memories.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
Wong Fei-Hung
부두를 장악하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거대한 악의 세력 ‘흑호방’... 이를 지켜보던 마스터 황비홍과 그와 함께 하는 협객단은 그들을 무너뜨릴 작전을 세운다. 바로 적의 본거지와 외부에서 동시에 공격하는 것. 몇 년 후, 황비홍은 적진에 잠입해, 뛰어난 실력으로 신뢰를 얻으며 ‘흑호방’의 2인자로 거듭나고, 엘리트 킬러 적화, 비밀 요원 소화, 브레인 춘옥으로 구성된 협객단은 ‘흑호방’의 거대한 은괴 창고를 훔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는데...
격전
Lin Si Qi
젊은 시절 복싱 챔피언까지 차지했지만 지금은 빚 독촉을 피해 마카오로 피신중인 40대 퇴물복서. 남편에게 버림받고 아들마저 사고로 잃은 엄마와 함께 생활하는 철든 여자아이 집에서 더부살이를 시작한다. 지인을 통해 복싱체육관에서 아주머니들의 복싱 다이어트를 가르치면서 겨우 생계를 유지하지만 적성에는 맞지 않아 늘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사업 실패로 폐인이 된 아버지의 재기를 위해 MMA(종합격투기) 무대에 오르기로 결심한 순수청년을 통해 자신의 과거 모습을 회상하면서 제자로 받아준다. 이 두 사람이 의기투합하여 MMA 대회에 참가하고 연승을 거두지만 결승전에서 챔피언과의 대결에서 청년은 큰 부상을 당해 생명이 위독하다. 제자를 통해 삶의 의미를 되 찾은 퇴물복서는 자신과 어린 여자아이, 엄마, 그리고 제자를 가슴에 품고 챔피언이 되기 위한 MMA 대회에 도전한다.
이별계약
Li Xing
수줍은 고백, 두근두근 첫 키스, 행복한 기념일.. 모든 것을 처음으로 함께 경험한 리싱과 차오차오. 첫사랑으로 만난 두 사람은 차오차오의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로 5년간의 이별계약 기간을 두고 헤어지게 된다. 5년 동안 리싱과의 만남만을 준비해온 차오차오는 갑작스러운 리싱의 결혼 소식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두 사람은 과연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콜드 워
Joe Lee Ka-cheun
아시아 최고의 치안도시 홍콩에서 경찰 5명이 납치되는 전무후무한 충격적 사건이 벌어진다. 경무처장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차기 처장의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는 두 명의 부처장 (곽부성, 양가휘)은 경찰의 명예가 걸린 비공개 테러 진압작전 ‘콜드워’의 주도권을 놓고 첨예한 신경전을 벌인다. 사건의 실마리는커녕 용의자 조차 예측할 수 없는 최악의 상황이 되자 실리주의 야망가인 부처장 이문빈(양가휘)은 강직하고 냉철한 부처장 류걸휘(곽부성)에게 작전을 넘긴다. 작전 진행 중 테러범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는 류걸휘(곽부성)는 내부 소행을 의심하기에 이른다. 실체를 알 수 없는 범인의 두뇌 게임에 경찰들이 희생되어 가는 가운데 부패방지국(ICAC)이 수사에 개입되며 홍콩경찰의 내분은 최고조에 다다르는데!
타이치2 히어로
Fang Zi Jing
무술의 고수들이 사는 진 가구 마을에서 진가권을 배우러 온 양로선. 그는 진장홍의 딸진옥랑의 목숨을 구해주게 되고, 진장홍의 딸 진옥랑과 위장 결혼을 하여 권법을 배우기로 한다. 결혼식 날, 가문을 버리고 나갔던 진장홍의 첫째 아들 진재앙이 돌아온다. 그는 다른 성을 가진 자가 권법을 배우면 화가 전 마을에 미칠 것이며 동종이 크게 울리면 멸족을 당한다는 전설을 들며 로선과 옥랑의 혼인을 반대하고 아버지의 자리를 탐하려 한다. 하지만 아내와 짜고 동종이 저절로 돌게끔 조작을 한 사실을 아버지 진장홍에게 들키게 되어 마을을 떠나게 된다. 한편 동인도 회사 자본과 청나라 대신과 손잡은 방자경이 군대를 이끌고 마을을 공격하게 된다. 위기에 처한 이들 앞에 그와 결탁했던 재앙은 방자경의 무서운 속셈을 알아 차리고 직접 만든, 하늘을 나는 천위익을 타고 마을로 돌아오게 된다. 그의 도움으로 탈출한 로선과 옥랑은 아버지의 명으로 팔괘문 이천군 사부를 찾아가게 된다. 이 사부를 만나기 위해서는 8관문을 거쳐야 하는데.. 로선은 과연 이 난관을 타계하고 마을을 지킬 수 있을까...
타이치0
Fang Zi Jing
100년에 1명만이 가질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히어로 ‘로선’ 하지만, 그의 능력이 발휘될수록 그의 생명은 점차 단축되는데… 병을 고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수들만 사는 ‘진가구’라는 마을에 찾아가 ‘진가권’을 배우는 것. 하지만 ‘진가구’에는 열살짜리 어린아이마저도 괴력을 발산하는 고수이며, 지나가는 두부장수마저도 쉬운 상대가 아니였다! 천방지축, 어리버리한 ‘로선’. 과연 이들을 돌파할 수 있을까?
러브
Kai
연예계 최고의 톱스타인 여자는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한 청년을 우연히 만나 사랑을 느끼게 되고 여자를 곁에 두고 싶은 부유한 남자는 그녀의 빈자리가 쓸쓸하기만 하다. 결혼에 관해 냉소적인 CEO와 홀로 아이를 키우며 씩씩하게 살아가는 싱글맘은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게 티격태격하지만 조금 더 서로를 알고 싶다. 친한 친구의 남자친구의 아이를 임신해버리고 어쩔 줄 몰라 하는 한 여자의 아슬아슬하고 위태로운 삼각관계. 지금, 사랑에 빠진 8명의 남녀가 솔직한 사랑을 이야기하려 한다!
점프 아쉰
Ashin / Lin Yu-hsin
어릴 때부터 체조만이 유일한 꿈이었던 아쉰, 하지만 신체적 핸디캡과 어머니의 반대로 체조를 그만두게 된다. 어머니를 도와 과일가게에서 일하지만 마음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아쉰. 친구 피클과 뒷골목 세계를 오가며 위태로운 시간을 이어가던 중 폭력사건에 휘말려 쫓기듯 고향을 떠나게 되는데… 과연 아쉰은 체조에 대한 열정을 되찾고 다시 한 번 인생을 건 도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
하일악유유
You Lele
말레이시아의 한 아름다운 섬에서 우연히 만난 두 남녀의 사랑을 담은 로맨스 영화.
Lover's Discourse
Sam
In a crowded city like Hong Kong, former lovers often cross each other's path. One night, a former couple reunites for one night as they talk about their past, their present, and the possibility of a future. Elsewhere in the city, a laundry shop girl has a crush on a customer, carrying on her days fantasizing about adventures with an inanimate version of him. Meanwhile, Po runs into a childhood friend and reminisces about the days of him as a teenager and his own infatuation with his best friend's mother. Back in the present, Po is contacted by a stranger with a secret about two people they know very well…
Close to You
Chao Tzu-chieh
Chen Jiaxiang is martial Boxing Beijing, he had a car accident, his mother took him to Taipei to perform medical care. Xiang forget boxing skills, but the fans encouraged him to continue doing so he came back wearing boxing gloves, boxing ...
청설
Tian-kuo
부모님의 도시락 전문점 일을 돕고 있는 티엔커는 청각장애인 수영 경기장으로 배달을 나갔다가 언니 샤오펑을 응원하기 위해 온 양양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어렵게 용기 내어 데이트 신청을 해보지만, 양양은 언니가 장애인 올림픽에 나갈 수 있도록 뒷바라지를 하기 위해 하루 종일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정신이 없다. 말이 아닌 수화로밖에 대화할 수 없는 그들이지만,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에 더욱 매혹되는 티엔커! 드디어 어렵게 데이트에 성공한 어느 저녁, 샤오펑은 사고를 당해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된다. 양양은 이 모든 것이 자기 탓이라고 자책하며 티엔커를 점차 멀리하게 되는데…
애적발성연습
Ah Liang
Raised in a broken family, Cat runs away from home as a teenager to escape her stepfather. In high school, she begins living with boyfriend Liam, but puppy love eventually ends in betrayal. While Liam is in the army, Cat, feeling lonely and poor, meets an older man through the Internet; Xiao Gu is looking for sex, Cat is looking for money. From lust comes love, until Cat discovers Xiao Gu is actually married. After ten years of ups and downs, Cat begins anew at age 28 when she meets the rich and kind-hearted Sunshine, but is he really her heart's final home?
All About Women
Mo Qiyan
A series of intertwining stories focus on the lives and transformations of three women and their romantic relationships.
My DNA Says I Love You
Teddy
Gigi and Marlene, two single women both in their late 20's, work at a bio-technology company, researching and developing medicine to suppress specific genes and observe their effects on the human body. Gigi is born with the "clean-freak" gene and her obsession with keeping things tidy causes problems in her relationships. Marlene, on the other hand, is born with the "fat gene" and needs to regularly take pills to maintain her weight. Marlene panics when she learns that her "anti-fat" pills will be taken off the market. Their personal problems coincide with romantic ones. Marlene grows frustrated maintaining her long-distance relationships via the Internet, and Gigi leaves her boyfriend when she discovers he's cheating on her.
Exit No. 6
Van Dine
Mystery Drama starring Eddie Peng, Ethan Juan, Ha-na Yoo Exit No. 6 is a place where anything is possible; One summer Van Dine, an urban Jedi teams up with his buddies Vance, Fion and Vivian to investigates a series of mysterious incidents involving disappearing high school girls. All the evidences lead to an online secret society named "Autumn Leaves Club"; the terrifying truth lying beneath the cherry blossom will soon be discovered.
콜드 워 3
Joe Lee
The follow-up to the movies "Cold War" (2012) - and "Cold War II"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