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toshi Kurakata

출생 : , Tōkyō, Japan

참여 작품

네코아츠메의 집
Director
어릴 적 신인상을 받고 단숨에 인기 작가가 된 소설가 사쿠모토. 지금은 슬럼프에 빠져, 시간이 날 때마다 자기 이름을 검색해 보며, 더 우울해하는 매일을 보낸다. 담당 편집자 미치루는 그런 그를 격려하지만, 젊은이의 패기 넘치는 충고는 오히려 사쿠모토를 괴롭게 만든다. 어느 날 밤 들었던 이상한 점술사의 예언과 이상한 부동산 주인의 추천으로 타코마치라는 시골 마을로 이사를 한다. 장소는 바뀌었지만 변함없이 우울한 생활을 하는 사쿠모토. 망연자실하게 마당을 바라보던 그의 앞에 홀연히 고양이 한 마리가 나타난다. 잠깐동안 서로를 바라보던 사람 한 명과 고양이 한 마리. 그러다 고양이는 곧 마당에서 도망쳐버린다. 고양이에게도 버려졌다며 슬퍼하던 사쿠모토는, 그 날 이후 이상하게도 고양이가 신경 쓰여서 참을 수 없게 되고... 펫샵 주인 테라우치의 조언을 받아, 마당 꾸미기를 시작한다. 이렇게 젊은 소설가의 '고양이 수집가(네코아츠메)' 생활이 시작된다.
Tosa no ipponzuri
Screenplay
Based on the comic book series by Yûsuke Aoyagi.
Tosa no ipponzuri
Director
Based on the comic book series by Yûsuke Aoyagi.
Game Center CX: The Movie
Director
The story takes place in Japan in both 1986 and 2006. The 1986 storyline follows a gamer named Daisuke who wants to confess his feelings for Kumiko, a girl he likes — all while trying to reclaim his copy of the Famicom (NES) game Mighty Bomb Jack that he lent out. In 2006, the hapless game company manager Arino-kacho struggles to complete Mighty Bomb Jack in front of fans. The storylines of the boy who loves Famicom and the middle-aged man who loves Famicom eventually merge into one.
And The World All Changes
Director
The love of four high school students who get involved in a complicated way. A sweet and painful school love story.
Crossroads
Director
Domestic drama focusing on a soon to be retired train driver and his wife.
타미오의 행복
Assistant Director
어수룩하고 집안에 틀어박혀 있는 것을 좋아하는 그에게 여자란 어떻게 해도 친해지지 않는 소심한 남자 타미오(오다기리 조)는 얼굴을 볼때마다 결혼을 재촉하는 아버지를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거듭해서 맞선을 본다. 그렇게 보던 맞선에서 정말로 이상형의 신부감을 만나게 되는데...
최종병기 그녀
First Assistant Director
평범한 남학생 슈지는 수줍음을 잘 타는 연약한 여학생 치세에게 고백을 받고,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아직 어설프지만 서로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삿포로 시내로 놀러온 슈지와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적의 공습으로 위험에 빠지는데, 마침 슈지는 상공에 나타난 이상한 물체가 적을 공격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슈지는 그 물체가 떨어진 지점을 쫓아가고 그 곳에서 옷이 찢겨진 치세를 만난다. 치세는 자위대의 최종병기였던 것이다. 이 엄청난 사실에 두 사람 모두 힘겨워하게 되는데...
러브 & 팝
Assistant Director
고교생인 히로미는 어느 날 갈등을 암시하는 듯한 이상한 꿈을 꾸다 잠에서 깬다. 아침을 먹고 다음 주 바닷가에 놀러가 입을 수영복을 사기 위해 백화점에서 친구들을 만난다. 그곳에서 히로미는 거액의 토파즈 반지에 마음을 빼앗기고 꼭 사고 싶다는 욕망에 휩싸이게 된다. 그런 히로미를 본 친구들은 돈을 구하기 위해 함께 원조교제를 시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