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 James Wilson

Roy James Wilson

프로필 사진

Roy James Wilson

참여 작품

Two Cents From a Pariah
Paul
All is perfect for Donovan Strathmore, lifecoach to the rich and famous, until a mysterious figure emerges, threatening to reveal a hidden past. As he searches for clues, his life begins to unravel, culminating in an onslaught of public humiliation. Donovan is forced to reconcile secrets long buried, and confront the one person he's spent his life running from.
굿타임
C.O. Jim
지적장애 동생 ‘닉’과 그의 형 ‘코니’ 코니는 그들에게 비참함을 안겨주는 뉴욕을 떠나 새로운 삶을 찾으려 은행 털이를 결심한다. 하지만 현금 2만 달러를 들고 도주하던 형제는 그들의 계획이 엉망이 되었음을 깨닫고, 동생은 홀로 구치소에 수감된다. 코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또 형제를 옥죄는 뉴욕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는 사투를 벌이는데...
은밀한 교육의 비밀
Correction Officer Jim
이사벨은 갑작스럽게 부모님을 잃고 큰 상실감과 우울감에 빠진 채 살아간다. 그러던 중 의사의 권고에 따라 그녀는 오빠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로즈우드 시설에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마음의 평온을 되찾길 기대하며 이사벨은 정신과 의사인 케언 박사의 치료를 따르지만, 점점 치료를 받아들이기 힘들어진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시설에 숨겨진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나는데...
23 아이덴티티
Homeland Security Officer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어릴 때 엄마에게 학대를 당한 그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인격들의 리더인 배리, 미성숙한 9살 소년 헤드윅, 여성 패트리샤, 강박증이 있는 데니스 등 23개의 인격을 만들어냈다.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하는 플레처 박사(베티 버클리)와 상담을 나누며 인격들을 컨트롤하던 그에게 어느 날 비스트라는 24번째 인격에 대한 믿음이 생겨난다. 비스트를 불러내고자 하는 인격들은 세명의 10대 소녀 케이시, 클레어, 마샤를 납치해 감금한다. 케이시는 과거 아버지와 사냥했던 경험과 삼촌에게 학대당했던 기억을 상기하며 탈출 방법을 찾아나간다.
크리드
City Jail Cop
복싱 챔피언인 아폴로 크리드의 아들 아도니스 존슨 크리드(마이클 B. 조던)는 부모를 잃고 방탕한 생활을 일삼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재혼한 부인인 메리 앤드 크리드의 양자로 들어가 자란다.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끼를 주체하지 못하던 그는 멕시코에 가서 몰래 경기를 하다가, 결국 양어머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공식적으로 복싱에 뛰어든다. 조언을 받기 위해 아버지 아폴로 크리드의 옛 친구 록키 발보아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필라델피아로 향하고, 고심 끝에 록키 발보아는 아도니스 존슨의 매니저가 되기로 하는데...
뷰티풀 프래니
Charlie
돈과 지위, 모든 것을 누리며 풍요 속에 살던 ‘프래니’는 사고로 가장 소중한 인생의 동반자를 잃는다.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혼란 속에 괴로워하던 그에게 친딸처럼 소중히 여기던 ‘올리비아’가 나타나고, 그의 삶은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 찬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 했던 ‘프래니’의 비밀이 밝혀지고 상처로 가득한 기억의 갈고리가 다시 그를 잠식하기 시작하는데…
퍼펙트
Blotto
아내와 딸을 잃고 자신 또한 죽을 뻔했던 남자 빅터(콜린 파렐). 그는 뉴욕 최고의 범죄 조직들이 가족의 죽음에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분노한 빅터는 그들 중 가장 거대한 조직을 이끌고 있는 잔혹한 범죄자 알폰스(테렌스 하워드)에게 접근, 그의 신임을 얻으며 조직 내 최고의 엘리트로 성장한다. 그러나 이 모든 일들은 자신의 전부를 앗아간 조직들을 완전히 무너뜨리기 위한 빅터의 전초전에 불과했는데…?
Distortion
Diner Tough Guy
When his girlfriend is kidnapped, a drug-addicted ex-cop must overcome his demons and face the sobering task of tracking her down before it's too late. His story dismissed by the police, he's left with no choice but to rely on his own detective skills in a high-stakes race agains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