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 Phillimore

Joel Phillimore

프로필 사진

Joel Phillimore

참여 작품

덩케르크 이스케이프
Tim Harper
세계 2차대전, 영국군 ‘대니’는 이송작전에 합류하기 위해 ‘덩케르크’로 향하던 중, 독일군에 생포되어 포로수용소에 갇히고 만다. 복싱 챔피언인 ‘대니’를 알아본 독일군 장교는 ‘대니’에게 독일 병사와의 불리한 시합을 종용한다. 적군의 놀잇감이 되길 거부하던 ‘대니’는 그러나, 이 복싱 시합을 이용해 동료들과 탈출할 계획을 세우는데…
킹 아더 카멜롯의 기사
Modred
전쟁에서 승리한 아더 왕은 결투자가 되어 은둔한다. 야욕을 가진 왕자는 귀네비어 왕비와 결혼하여 왕좌를 차지하는 음모를 꾸민다. 아더 왕은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원탁의 기사들을 소환해 기사도를 맹세하고 대관식 날에 카멜롯 성을 쳐들어가는데… 전설의 기사들이 귀환한다!
톨킨
Lieutenant
유명 작가 존 로널드 로얼 톨킨의 학창 시절을 그린 영화로서, 톨킨이 재학중인 학교의 문제아들과 어울리게 되면서 예술적인 영감과, 우정을 찾아가는 내용
Black Sand: A Sandman Story
Sandman
Richard cannot dream, and has turned to drugs to escape his reality. But when he hears that his dealer has a new drug which can make your dreams come true, he is desperate to get his hands on it.
하울
Female Werewolf - Bald
늑대인간들의 습격을 다룬 영화
레미제라블
Beggar 1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