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 Zimmerman

Phil Zimmerman

프로필 사진

Phil Zimmerman

참여 작품

사우스 오브 더 리버
Jovi
술, 마약, 섹스에 둘러싸인 락앤롤 라이프를 추구하던 락커 "애런"은 어느 날 후두암 판정을 받게 된다. 노래를 포기할 수는 없어 종양 제거 수술을 거부한다. 건강은 점점 악화 되어가고 애런의 밴드인 "언디파인드"는 평론가에게 악평을 들으며 밴드 활동도 뜻하지 않게 흘러가며 삶에 좌절을 느끼게 되는데... 애런의 여자친구 로라와 밴드 멤버들은 애런이 암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애런은 암을 통하여 자신의 지난 삶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을 찾아간다.
덤보
Rufus Sorghum
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 덤보. 어느 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매력적인 공중 곡예사 콜레트와 함께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어둠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Mihai's Father
강인한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위대한 영웅, 드라큘라 백작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리며 절대적인 신임을 받는다. 하지만 막강한 군대를 앞세운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한 야욕을 드러내며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1천 명을 요구하자, 분노한 드라큘라는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압도적인 전력의 투르크 대군을 물리치기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그는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절대적인 힘을 얻고 자신을 담보로 한 위험한 계약을 하고 만다.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는 것을 선택한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피할 수 없는 악마의 저주로부터 벗어나 그는 세상을 구원할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레미제라블
Ensemble 'At the End of the Day'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