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die Highmore

Freddie Highmore

출생 : 1992-02-14, Camden Town, London, England, UK

약력

Alfred Thomas Highmore (born 14 February 1992) is an English actor. He is known for his starring roles beginning as a child, in the films Finding Neverland (2004),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2005), August Rush (2007), and The Spiderwick Chronicles (2008). He won two consecutive Critics' Choice Movie Awards for Best Young Performer. Highmore starred as Norman Bates in the drama-thriller series Bates Motel (2013–2017), for which he was nominated three times for the Critics' Choice Television Award for Best Actor in a Drama Series and won a People's Choice Award. In 2017, Highmore began producing and starring as Dr. Shaun Murphy in the ABC drama series The Good Doctor, for which he was nominated for the Golden Globe Award for Best Actor.

프로필 사진

Freddie Highmore
Freddie Highmore
Freddie Highmore
Freddie Highmore

참여 작품

The Canterville Ghost
The Duke of Cheshire
An American family moves in to the Canterville Chase, a London mansion that has been haunted by ghost Sir Simon De Canterville for 300 years.
웨이 다운
Producer
2010년 스페인 마드리드. 도시 전체가 대표팀의 성공적인 월드컵 참가에 열광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대담한 도둑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보안이 철저하고 경비가 삼엄한 곳에 침입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웨이 다운
Thom
2010년 스페인 마드리드. 도시 전체가 대표팀의 성공적인 월드컵 참가에 열광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대담한 도둑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보안이 철저하고 경비가 삼엄한 곳에 침입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드래곤 라이더
Ben (voice)
불을 뿜지 못하는 실버드래곤과 소매치기 소년이 만나 전설 속 '천상의 테두리'를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
사랑, 스무살
Charlie Brenner
셰프를 꿈꾸지만 도전하지 않는 ‘찰리’. 카페에서 일하는 러블리한 매력의 ‘엠버’를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고백을 망설인다. 밀당 고수 베프 ‘벤’의 도움으로 말을 걸어보지만 ‘엠버’는 이미 4년째 연애 중! 말이 잘 통하는 ‘찰리’와 ‘엠버’는 둘도 없는 남.사.친, 여.사.친이 된다. 하지만, ‘엠버’는 순수하고 때로는 엉뚱한 ‘찰리’에게 점점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남자친구에게도 말 못 하는 속마음을 그에게 털어놓는데… 아슬아슬 친구와 연인 사이를 오가는 ‘찰리’와 ‘엠버’.
투어 드 파머시
Adrian Baton
A mockumentary that chronicles the prevalence of doping in the world of professional cycling.
기차역
Jack
재개장을 앞둔 바그다드 기차역. 테러를 감행하려는 사라의 계획은 우연히 마주친 매력적인 남자 살람으로 인해 어그러진다. 계획은 계속 지연되고, 역 주변을 배회하며 기회를 엿보는 동안, 그녀는 자신이 쓸어버리려 했던 사람들의 미래를 마주하게 된다.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저스틴
Justin (voice)
변호사가 되라는 아버지의 바람과 달리 정의로운 기사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 그의 꿈은 ‘전설의 기사’로 불린 할아버지처럼 정의로운 기사가 되는 것. 반역자 헤라클리오가 할아버지를 죽이고 전설의 검을 훔쳐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저스틴은 검을 되찾고 진짜 기사가 되기 위해 몰래 집을 떠난다. 알쏭달쏭 마법사 멜섭이데스의 도움으로 지혜의 탑에 도착한 저스틴은 꽃할배 3인방 스승님을 만나 이론과 검술, 전설의 드래곤과의 대결까지, 한 단계 한 단계 훈련에 임한다. 하지만 기사의 꿈을 이루기엔 더 큰 장애물이 남아있는데…! 과연 저스틴은 ‘기사’가 되어 위험에 빠진 제국을 구해낼 수 있을까? 올 겨울, 저스틴의 위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아트 오브 겟팅 바이
George Zinavoy
예술적 재능은 있지만 운명론에 사로잡혀 매사에 의욕을 잃어버린 고교졸업반 조지(프레디 하이모어). 그에겐 가족도, 학교도, 숙제도 전혀 중요하지 않다. 그렇게 방황하며 지내던 어느 날, 조지는 예쁘고 똑똑한 동급생 샐리(엠마 로버츠)를 만나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교장선생님의 소개로 알게 된 화가 선배 더스틴과는 터놓고 지내는 사이가 된다. 하지만 숙제를 여전히 거부하는 조지는 제적 위기에 몰린다. 설상가상으로 감정 표현을 망설이다가 샐리를 더스틴에게 빼앗기고, 새아버지의 사업 실패까지 겹친다. 출구가 없는 조지에게 교장선생님은 3주 안에 1년치 숙제를 전부 제출하면 졸업을 시켜주겠다고 제안한다. 마지막 기회를 얻은 조지는 숙제에 전념하던 중 샐리의 연락을 받는다. 오랜만에 만난 샐리는 더스틴과 함께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말하는데...
토스트
Nigel Slater
영국의 푸트라이터 '나이젤 슬레이터'의 이야기. 196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맛과 향수를 느낄수 있는 어른들의 추억 여행.
아더와 미니모이 3: 두 세계의 전쟁
Arthur Montgomery
지하세계 악당, 이블 M이라 불리는 말타자드의 계략에 휘말려 2mm 초미니 세상 미니모이 세계에 갇혀 버린 주인공 아더. 그는 꼬마 친구 미니모이들의 도움으로 물방울을 타고 땅 위로 올라가는데 성공하지만, 사람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물병을 말타자드에게 빼앗기고 만다. 말타자드는 마법의 물약을 세이드 군단에게 뿌려 온 마을을 혼란에 빠뜨리고, 아더는 미니모이 비밀 원정대와 함께 이를 해결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과연 아더는 이 모든 위기를 넘기고 땅 위 세계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마스터 해롤드
Hally Ballard
1950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뉴 브라이튼 흑인 거주 구역에 사는 샘(빙 라메스)과 윌리(패트릭 모포캥)는 다른 흑인들과 함께 시내로 출근을 서두르고, 세인트 조지 파크 찻집에서 일하는 샘과 윌리는 시내로 들어가기 위해 경찰에게 통행증을 검사 받는다. 이들이 일하는 찻집의 아들인, 백인 해롤드(핼리-프레디 하이모어) 도련님은 한쪽 다리가 잘린 불구로 늘 술에 취한 아빠를 부끄러워하며, 병원에서 집으로 오는 것을 극구 반대하고, 이런 모습을 본 샘은 핼리와 함께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그때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핼리의 잘못된 행동을 바로잡아 주고자 하는데...
Astro Boy vs The Junkyard Pirates
Astro Boy (voice)
Astro Boy and the Earth kids encounter Junkyard Pirates while looking for scraps in the junkyard.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
Arthur Montgomery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땅 속 왕국 미니모이들을 만날 수 있다! 3년 동안 지하세계에서 악당 말타자드의 감옥에 갇혀있던 할아버지를 구출해 현실로 돌아온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 아더는 지하세계에서 알게 된 꼬마친구 미니모이들에게 배운 대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며 지낸다.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아더를 위한 파티를 열기로 한 미니모이들과의 약속을 고대하며 땅 속 왕국을 그리던 어느 날, 할아버지 댁에서의 방학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간다는 부모님의 갑작스런 통보에 아더는 크게 실망하고 만다. 정들었던 시골집과 작별인사를 하던 그때, 거미로부터 ‘HELP’라고 적힌 쌀 한 톨을 받고 미니모이 친구들은 물론 사랑하는 셀레니아 공주가 위험에 처했음을 직감한다.
아스트로 보이: 아톰의 귀환
Astro Boy (voice)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 ‘텐마 박사’는 로봇 시험 가동 중 사고로 아들 ‘토비’를 잃는다. 자신의 실수로 아들을 잃고 괴로워하던 ‘텐마 박사’는 ‘토비’의 DNA를 이식해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 ‘아스트로’를 만들어낸다. 하지만 ‘아스트로’의 존재를 알게 된 독재자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의 생명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해 공격을 시작한다. 불의의 공격을 받고 메트로 시티 아래로 떨어진 ‘아스트로’. ‘아스트로’는 그 곳에서 값나가는 부품을 얻기 위해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일행과 친구가 되지만 아이들의 대부, ‘햄에그’의 계략으로 상대를 죽여야만 끝나는 로봇 서바이벌에 나가게 된다. 한편, 대결 중인 ‘아스트로’의 에너지를 감지한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를 죽이기 위해 최강의 전투 로봇 ‘피스키퍼’를 가동시키는데……
A Fox's Tale
Little Jack (voice)
The film is about Little Vuk, the son of the legendary fox who proves its excellent mind and courage.
황금나침반
Pantalaimon (voice)
‘살아 있는 모든 존재를 멸망으로 이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의 중심에 있는 ‘황금나침반’. 각각의 서로 다른 세계 속에서 ‘황금나침반’으로 절대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거대한 전쟁은 모든 세계를 혼돈에 휩싸이게 한다. 학자이자 탐험가인 아스리엘 경은 또 다른 세계로 갈 수 있게 해주는 미지의 물질 ‘더스트’를 노스폴에서 발견하게 되고, 이를 이용해 신세계를 찾아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부정하던 학자들 사이에서는 일대 파란이 일어나고 그의 연구를 막으려 한다. 한편, 아스리엘 경의 조카 라라는 진실만을 알려준다는 ‘황금나침반’을 얻게 되고 이에 얽힌 놀라운 예언의 진실을 모른 채, 노스폴로의 여정을 떠난다. 하지만 함께 노스폴로의 동행을 제안했던 콜터 부인이 황금나침반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 라라는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면서 점차 황금나침반의 비밀의 실체에 접근하는데…… 진실을 말해주는 황금나침반을 지닌 채, 예언 속 전쟁을 막기 위한 험난한 여정에 오른 라라. 헥스족과 아머 베어족 등의 도움을 받아 힘을 모으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어둠의 세력이 커지면서 예언 속의 거대한 전쟁, 그 서막이 열린다.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와 촉망 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는 우연히 파티에서 만나 첫 눈에 서로에게 빠져들고, 그 날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에 의해 둘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아기를 출산하지만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이를 유산하였다는 거짓말을 한다. 11년 후, 마법 같은 재능을 타고난 특별한 아이 루이스와 라일라의 아들 어거스트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자란다. 부모만이 자신의 음악을 알아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혼자 뉴욕으로 향한 어거스트는 우연히 낯선 남자 위저드를 만나게 되고, 위저드로 인해 길거리에서 자신만의 천재적인 연주를 펼쳐보이기 시작한다.
Postcards From Provence
아더와 미니모이: 비밀 원정대의 출정
Arthur Montgomery
호기심 많은 10살 소년 아더(프레디 하이모어)는 사랑하는 할머니(미아 패로우) 집이 며칠 뒤면 부동산개발업자에게 넘어갈 위기에 처한 것을 알게 된다. 실종된 할아버지가 비밀의 세계에 보물을 숨겨놓았다는 주술서를 발견한 아더는 1000일에 한 번 열리는 마법의 문을 통과해 미니모이 왕국으로 모험을 떠난다. 미니모이 국왕(로버트 드 니로)의 딸인 까칠 공주 셀레니아(마돈나)와 개구쟁이 발명가 왕자 베타(지미 펄론)를 만난 아더는 이블 M으로 불리는 악당 말타자르(데이빗 보위)의 위협으로부터 왕국을 지키려는 이들과 함께 비밀원정대를 결성하고 어둠의 도시로 향하는데…
어느 멋진 순간
Young Max Skinner
잘생기고 능력 있는 런던증권가의 펀드 매니저 맥스 스키너. 업계 최고의 실력자인 그는 재능만큼이나 건방지고 바람기 많은 인물로 유명하다. 맥스는 유럽시장을 정복하려 온갖 경쟁을 하고 마침내 엄청난 이익을 내는데 성공한다. 이처럼 승승장구하던 그에게 삼촌 헨리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온다. 어릴 적 부모님처럼 따랐지만 런던에서 성공한 이후 헨리에 대한 맥스의 애정은 잊혀진 지 오래. 맥스는 헨리의 죽음보다는 그의 유일한 혈족인 자신에게 남겨진 헨리의 거대한 주택과 와인농장의 가치가 얼마인지 계산한다. 그러던 중 맥스는 주식 비리에 연루되면서 강제 휴직 당한다. 맥스는 위기는 기회라 생각하며 헨리의 유산을 비싼 가격에 팔기로 결심하고 직접 프로방스에 간다. 런던의 도시생활에 익숙한 그는 프로방스의 비포장도로를 달리다 자신도 모르게 한 여성에게 사고를 낸다. 이 사실을 전혀 모른 채 헨리 삼촌의 저택에 도착한 맥스. 저택관리자와 와인농장에서 오래 일했던 이들은 맥스가 이곳을 처분하려 하자, 결사 반대를 외치며 그를 난감하게 만든다. 그때 맥스를 찾아온 섹시하고 아름다운 프랑스 여인 페니 샤넬. 맥스는 엉덩이를 보여주며 사고의 흔적을 들이대는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다. 바람기 많고 돈만 알던 맥스는 페니에게 진정한 사랑을 느끼고 그녀에게 작업을 걸어본다. 알면서도 속는다는 매력남 맥스의 데이트 신청. 그.러.나. 페니는 그에게 초강적이었다. 도도한 그녀는 맥스의 어설픈 작업에 전혀 움직이지 않는 것! 페니의 냉랭함에도 불구, 그녀만 보면 첫사랑을 앓는 소년처럼 설레이는 맥스. 작업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은 와중에 맥스는 헨리 삼촌의 친딸이라며 찾아온 크리스틴에게 주택과 농장의 소유권마저 빼앗길 위기에 처하는데…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Becoming Oompa-Loompa
Charlie Bucket
A short documentary that explains the process of how actor Deep Roy prepared to play the Oompa-Loompas in the 2005 film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and shows how Deep was able to play all of them.
찰리와 초콜릿 공장
Charlie Bucket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해 세계 각국으로 운반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공장을 드나 드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비밀의 공간이다. 공장보다 더 신비로운 수수께끼는 공장장인 윌리 웡카(조니 뎁)라는 인물. 소문에 의하면 웡카는 몇 년 동안 공장 밖으로 나가본 적도 없다고 한다. 어느 날 윌리 웡카가 5개의 웡카 초콜릿에 감춰진 행운의 황금티켓을 찾은 어린이 다섯 명에게 자신의 공장을 공개하고 그 모든 제작과정의 비밀을 보여주겠다는 선언을 한다. 이제 전 세계 어린이들은 황금티켓을 찾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다.
네버랜드를 찾아서
Peter Llewelyn Davies
20세기 초. 영국 런던에서 나름대로 이름을 날리던 극작가 제임스 배리 (죠니 뎁 분)는 자신의 작품이 흥행에 부진을 보이자 슬럼프에 빠진다. 게다가 연극배우 출신인 아내 메리 (레다 미첼 분)와의 관계도 언제부터인가 조금씩 멀어져 간다. 어느 날 켄싱턴 공원에 산책을 나선 그는 젊은 미망인 실비아 데이비스 (케이트 윈슬렛 분)와 그녀의 네 아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가 없는 제임스는 네 사내아이들의 활달함에 마음을 빼앗기게 되고, 아이들 역시 제임스를 점점 좋아하게 되는데...
Five Children and It
Robert
A Psammead is 'It', an ancient, irritable, ugly sand fairy, which five children find one day in a gravel pit. As a reward for finding him, It grants the children one wish a day, the results of which will last until sunset.
투 브라더스
Raoul Normandin
고대 사원의 유적이 남아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야생 숲 속 한가운데, 장난꾸러기 호랑이 형제 '쿠말'과 '샹가'가 살고 있다. 평화롭기만 한 일상은 유적을 발굴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닿는 순간 무너지고 만다. 아빠 호랑이는 사람들의 총에 맞아 죽음을 맞이하고, 엄마 호랑이는 사냥의 제물이 되어 부상을 입고 사라진다. 그리고 평생 함께 할 줄 알았던 호랑이 형제는 서로 헤어져 형 '쿠말'은 서커스단에, 동생 '샹가'는 총독일가의 애완동물로 팔려간다. 씩씩하기만 했던 형 '쿠말'은 서커스단의 가혹한 조련과 갖은 곤욕을 당하며 점점 지쳐가고, 수줍은 많던 동생 '샹가'는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거칠고 사납게 변해만 간다. 그리고 모진 운명은 이들을 이끌어 격투장에서 재회하게 만드는데...... 그들은 과연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까? 운명도 막지 못한 호랑이 형제의 놀라운 여정이 시작된다.
Women Talking Dirty
Sam
A lively, outspoken single mother develops an unlikely friendship with a shy cartoonist.
Happy Birthday Shakespeare
Steven Green
Family man Will Green, a tourist bus driver is convinced that life would be better if he and his family moved to the birthplace of his favourite man Shakespeare’s birthplace Stratford-Upon-Avon where he could open his own restaurant. Will also harboured dreams about beginning a romance with tour guide Alice.
Sinner v. Saints
Set in 1970s L.A. and London, based on the extraordinary real-life scandal that made headlines worldwide, involving an eccentric MENSA beauty queen who goes to extreme lengths to stop the Mormon church from stealing her sexual obsession: a nebbish Mormon missionary.
Way Down (Lat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