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ka Padysakova

참여 작품

스타걸
Assistant Costume Designer
마이카 고등학교의 행진 악대 멤버이자 모범생인 리오 벌록(그레이엄 베르체레)은 언제나 사람들 눈에 띄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평범한 남학생이지만, 어느 날 스타걸 캐러웨이(그레이스 반더월)을 만나면서 달라진다. 우쿨렐레를 좋아하며 자신감이 넘치는 화려한 모습의 스타걸은 어디서든 눈에 띄고 누구에게나 친절하다. 재미없는 일상도 마법을 부린 듯이 재미있게 만들고 조금의 노력만으로도 사람들의 삶을 바꾼다. 리오와 학생들은 이런 스타걸의 독특한 매력에 단번에 전염되고, 리오의 감정은 스타걸에 의해 시시각각 바뀌게 된다.
허니 보이
Assistant Costume Designer
알콜중독으로 재활센터에 입원한 배우 오티스. 오랫동안 외면해왔던 마음속 상처를 들여다보게 된다. 정서적 학대를 일삼던 무능한 아버지 때문에 늘 위태롭고 불행했던 어린 시절. 그 기억을 마주하면 고통스러운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라이즈 오브 더 풋솔져 2
Costume Design
한때 잘 나가던 조직의 일원에서 과거를 청산하고 새 삶을 살던 ‘칼튼 리치’. 그러나 상대 조직에게 동료가 죽임을 당하고 피폐해진 삶을 산다. 그러던 중 거대 마약 조직이 손을 내밀고, 이를 기회로 삼아 피의 복수를 다짐하는데…
에이지 오브 킬
Costume Design
특수 정보국 소속 스나이퍼 ‘샘 블레이크’ 하루아침에 가장 소중한 존재들을 잃게 된다. 딸을 납치한 괴한들은 6시간 안에 6명의 타겟을 제거하라는 말도 안되는 조건을 내건다. 결국, ‘샘 블레이크’는 목숨을 걸고, 딸을 구하기 위해 처절하고 외로운 싸움을 시작하는데…
어쎄신
Costume Design
Ruthless killer for hire breaks the rules of his profession and falls for a beautiful young woman. Discovering the notorious gangland brothers had hired him to kill her father, his world breaks down and he must turn against his criminal employers and their gang to save the woman he loves.
위 스틸 킬
Costume Design
리치와 찰리는 예전에 런던을 제패하던 마피아 형제다. 은퇴한 후 스페인에서 조용한 삶을 즐기던 리치는 찰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런던으로 돌아온다. E2 패거리가 로렌이라는 여자를 강간하는 걸 찰리가 막으려다가 오히려 살해당한 것이다. E2 패거리는 런던 경찰도 건들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집단이다. 따라서 리치는 경찰에 의존하지 않고, 마피아 시절 친구들을 모아서 찰리의 죽음을 조사하기로 한다. 그는 로렌한테 연락해서 E2 패거리의 대장인 아론에 대해 정보를 얻고, 아론 주변인들을 처리한다. 결국 구폭력 집단과 신폭력 집단의 대결이 대결이 시작되는데...
Top Dog
Costume Design
Hooligan boss Billy Evans has it all - a successful business, a beautiful family and respect on the terraces. But when he clashes with gangster Mickey over a backstreet proetection racket, Billy soon finds himself out of his depth as they look to finally settle the question - who is Top Dog?
벤데타: 피의복수
Costume Design
영국 비밀정보부 엘리트 요원인 지미 비커스는 몇 달간 아프가니스탄에 머물며 빼어난 기량으로 위기에 몰린 작전을 무사히 마무리하지만, 덕분에 예상보다 체류가 길어진다. 그 사이에 절도를 저지르던 갱단과 몸싸움을 벌이다가, 사고로 한 명을 숨지게 한 지미의 아버지가 범죄 조직의 앙심을 사게 된다. 결국 갱단 패거리가 노부부의 집에 침입해 폭행을 가하고, 지미의 부모님을 집과 함께 불태운다. 부모님을 지키기는커녕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못한 지미는 뒤늦게 돌아와 죄책감에 몸부림치고, 그런 지미를 위로해주는 건 이혼을 앞두고 별거 중인 아내 모건과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인 그리프뿐이다. 결국, 지미는 부모님을 잔인하게 살해한 패거리에게 처절한 복수를 감행하기로 결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