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Cain

참여 작품

30 Years to Life
Art Direction
In a futuristic dystopia, a teenager is medically aged 30 years to punish him for a crime he didn't commit.
The Proposition
Production Design
In early 19th century Wales, Catherine Morgan, a widow with two daughters, must endure the bumpy road to a distant market in order to sell her cattle to save her farm and family.
컷스로트 아일랜드
Supervising Art Director
해적선 모닝스타호, 갈색 머리의 미녀 모건은 선장인 아버지로부터 그의 목숨과 맞바꾼 보물 지도 한 장을 물려 받는다. 아버지는 자신의 이복형이자 악명 높은 해적선장 덕 브라운에게 목숨을 잃고 마나, 딸에게 두피에 새겨 두었던 보물 지도와 모닝스타호를 유산으로 남긴 것이다. 아버지의 뒤를 이어 선장이 된 모건은 지도에 쓰여진 라틴 문자를 해독할 수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 섬에 상륙한다. 노예 시장에 변장을 하고 나타난 모건은 노예로 팔려나온 사기꾼 쇼를 사들인다. 그 순간 곳곳에 나붙은 그녀의 현상수배 벽보 때문에 정체가 들통나자 군대에게 추격을 받고 모건 일행은 구사일생으로 그 곳을 도망쳐 나온다. 세 장의 지도가 모여야 비로소 완전한 보물 지도를 완성할 수 있는 상황에서 모건은 아버지를 몰아낸 악명높은 해적선장 덕에게 살해당할 위기를 맞게 되고, 그 때 약삭빠른 쇼는 보물을 찾는데 결정적인 단서가 될 두 번째 지도를 찾아 낸다.
질주
Production Design
T.J. and his friend Dexter quit their jobs in Detroit to become ski-instructors in Aspen. While T.J. advances to the most popular instructor of the school during the season, he has to take care for Dexter, who's future is less bright and who's eventually thinking about jobbing as drug courier - bringing their friendship to a test. Meanwhile the rich business woman Brice supports T.J. in his writing ambitions and invites him to live at her home. But in her absence he falls in love with the stunningly beautiful blond radio moderator Robin.
행운의 난파선
Production Design
노르웨이의 어린 소년 하콘(스티안 스메스타드 분)은 선원이었던 아버지가 다리를 다쳐 돌아오면서 빚을 갚지 못해 농장을 뺏길 지경이 되자 선원이 되어 로라호에 승선한다. 하콘은 친절한 젠스(트론드 P. 스텀 조문츠 분)와 인자한 선장 등 여러 선원들의 도움으로 뱃사람의 생활에 익숙해진다. 배가 런던에 도착하자 이전에 숨겨놓은 보물을 찾기위해 해군 중위로 분장한 해적 매릭(가브리엘 바이린 분)과 그의 일당이 배에 승선한다. 하콘은 매릭이 실어놓은 무기를 발견하고 선장에게 이를 알리려 하지만, 말하기 전에 선장은 매릭 일당에 의해 살해되고 만다. 시드니에서의 정박은 취소되고 매릭이 가짜 해군인줄 아무도 모르는 가운데 매릭의 나머지 일당들도 배에 오른다. 또한 메리라는 소녀가 고아원에 가기 싫어 캘커타 삼촌을 만나려고 배에 몰래 타고 하콘은 그녀를 숨겨주고 돌봐준다. 그러나 매릭에게 이 사실을 들키고 마는데....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Production Design
만화마을과 영화마을이 공존하는 헐리우드에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만화마을의 유지이자 대부인 마빈이 살해된 것.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은 로저 래빗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마룬 영화사 사장은 사립탐정 에디에게 마빈의 유언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형이 만화 인물에게 살해된 후 만화 인물과 관련된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결심한 에디였지만, 애인 플로렌스와 함께 살인사건에 휩쓸리고 만다. 한편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에게 쫓기는 로저 래빗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만화계 최고의 스타인 아내 제시카의 스캔들에 실망하고 에디는 제시카와 둠 판사를 의심한다.
인디아나 존스: 마궁의 사원
Art Direction
1935년 상해. 인디아나 존스는 클럽에서 가수 윌리스 코트의 노래를 들으며 그녀의 정부이자 상해 범죄 조직의 두목 라오치와 밀담을 나누는 중이다. 인디아나는 누루하치 황제의 위패를 압수했으나 라오의 배신으로 목숨만 부지한 채 클럽을 탈출한다. 인디아나는 이곳에서 알게 된 쇼트 라운드와 윌리를 데리고 화물 비행기를 차지만, 라오의 조직원이었던 조종사들은 연료를 버리고 탈출해버린다. 극적으로 살아남은 세 사람이 떨어진 곳은 인도. 이곳 사람들은 인디아나 일행을 하늘이 보내준 사람이라 생각하고 마을의 아이들을 잡아가고 약탈을 일삼는 이들을 처치해 달라고 하는데...
간디
Draughtsman
영국에 유학해 변호사 자격을 딴 간디(벤 킹슬리)는 1893년 남아프리카에 가 소송사건을 맡는다. 간디는 그 곳에서 유색인종에 대한 차별대우를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그는 남아프리카의 인도 거류민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1915년, 간디는 인도로 돌아와 인도독립을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 그는 비폭력운동을 주도하면서 수차례 투옥되기도 한다. 인도는 마침내 1947년 8월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이룬다. 그러나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종교적 대립으로 인해 인도와 파키스탄으로 나뉘어 독립을 하게 된다. 이후에도 종교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던 간디는 1948년 1월 과격파 힌두교도가 쏜 총탄에 암살당한다.
자버워키
Assistant Art Director
겁쟁이 쿠퍼가 재버워크를 쓰러트리고 재버워크로부터 빼앗긴 왕국을 구한다는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