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LeParmentier

Richard LeParmentier

출생 : 1946-07-16,

사망 : 2013-04-15

프로필 사진

Richard LeParmentier

참여 작품

슈퍼맨 2: 리처드 도너 감독판
Reporter (archive footage)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슈퍼맨" 이라는 영화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이 초능력 영웅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의 조상격이라할수 있는 슈퍼맨은 1~4편까지 발매되었는데 1, 2편으로 절정을 찍고 3, 4편으로 쫄딱망하면서 명맥이 끊기고 말았는데 여기에는 나름 뒷얘기가 있다. 1편은 "리차드 도더" 가 감독을 맡고 2~3편은 "리차드 레스터" 가 감독을 맡았는데, 사실은 2편 역시 "리차드 도너" 가 감독을 맡았지만 제작사와의 불화로 촬영 후반후에 다른 감독으로 교체되었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실제로 개봉된 슈퍼맨2의 내용은 원래 감독인 리차드 도너의 의도와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 20년도 넘게 지난 2006년 리차드 도너 감독이 재 편집한 "리차드 도너 편집판 슈퍼맨2" 가 재 발매 되었다. 그렇긴 한데, 사실 내용적인 측면에선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
The Berlin Conspiracy
Colonel Gurnheim
As the Berlin Wall crumbles, four canisters containing biological weapons are stolen by European terrorists. The East and West must work together to stop the terrorists from selling the weapons to the highest bidder. It is up to the CIA and an East German agent to overcome their own differences and get the weapons back.
Defrosting the Fridge
Eddie
An American football coach takes over the running of a no-hope English soccer team.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Lt. Santino
만화마을과 영화마을이 공존하는 헐리우드에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만화마을의 유지이자 대부인 마빈이 살해된 것.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은 로저 래빗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마룬 영화사 사장은 사립탐정 에디에게 마빈의 유언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형이 만화 인물에게 살해된 후 만화 인물과 관련된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결심한 에디였지만, 애인 플로렌스와 함께 살인사건에 휩쓸리고 만다. 한편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에게 쫓기는 로저 래빗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만화계 최고의 스타인 아내 제시카의 스캔들에 실망하고 에디는 제시카와 둠 판사를 의심한다.
Paint Me a Murder
Dr. Kates
Luke Lorenz is an artist whose paintings don't sell. His imaginative wife Sandra reasons that sales of his works would increase tenfold if he were to die, so they fake his death.
007 옥터퍼시
U.S. Aide
첩보원 009가 제정 러시아 시대에 만들어진 세계 최대 사파이어 화벨쥬 에그의 모조품을 손에 쥔 채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후임으로 임무를 맡게 된 007은 인도의 대부호이 카말 칸이 화벨쥬 에그의 진품을 노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한편 소련 원로 장성들의 미온적인 태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올로프 장군은 카말칸과 손잡고 소련의 진품 보석을 카말칸 의 모조품과 바꿔치려고 계획한다. 007은 카말 칸의 동업자인 옥토퍼시에게 접근하고, 올로프는 유럽의 나토 사령부에서 미국의 핵폭탄을 터뜨려 이를 핑계로 유럽을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슈퍼맨 2
Reporter
테러리스트들이 파리의 에펠탑을 점거하고 관광객을 인질로 하여 프랑스 정부에게 자기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수소폭탄을 터뜨리겠다고 위협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데일리 플래닛 신문사의 유능한 기자 로이스(Lois Lane: 마곳 키더 분)는 이미 현장에서 취재를 하는데,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된 슈퍼맨(Superman/Clark Kent: 크리스토퍼 리브 분)이 날아가서 엘리베이트 밑에 묶여 떨어지는 루이스를 구하고, 수소폭탄을 지구 밖으로 날려보낸다. 이때 수소폭탄은 클립튼 행성이 폭발하기 전 슈퍼맨의 아버지 칼 알과 몇몇 판관들이 재판하여 '팬텀 존'에 가둬버린 악당 조드 사령관(General Zod: 테렌스 스탬프 분) 일당을 자유롭게 만드는 우주의 폭발을 일으킨다. 자유의 몸이 된 세 악당은 달을 탐사 중인 지구인 우주비행사를 죽이고 지구로 찾아오는데, 그들은 슈퍼맨과 맞먹는 괴력을 갖고 온갖 나쁜 짓을 한다. 한편 신혼 부부에게서 폭리를 취하는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의 호텔을 취재하기 위해, 클락과 로이스는 신혼 부부로 가장을 하고 잠입하는데, 폭포를 구경하던 한 남자 아이가 장난을 치다가 떨어지자 슈퍼맨이 나타나서 구해준다. 그 순간 클락이 없었다는 사실에 로이스는 그가 슈퍼맨이라고 확신하게 되고, 호텔에서 모닥불 위에 넘어져도 손을 덴 흔적이 없자, 클락의 정체는 드러나고 만다. 슈퍼맨은 로이스를 자신의 얼음 요새로 데려가서 모든 사실을 알려주고 두 사람의 사랑을 위해서 슈퍼맨의 능력을 버리고 인간이 되는 길을 택하는데.
Silver Dream Racer
Journalist
David Essex stars as Nick Freeman, a motorcycle racer who, following the death of his brother, inherits a revolutionary prototype motorcycle, and is determined to race it at the British Grand Prix at Silverstone.
The Music Machine
Jay Reltano
At a famous London disco venue, a competition is announced to select two dancers to star in a new film.
The One and Only Phyllis Dixey
G.I. at Box Office
Aspiring dancer Phyllis Dixey makes her name as a stripper.
화산 섬의 비밀
Lt. Whitby
맥브라이드 일행은 실종된 친구 보웬 타일러를 찾아서 공룡과 원시 부족이 산다고 전해오는 화산섬을 찾아나선다. 섬에서 이들은 타일러가 같이 지낸 부족의 아가씨를 만나 타일러가 사나운 동굴 부족에게 포로로 잡혀 갔음을 알게 된다. 그녀의 안내를 받아 동굴에 이른 이들은 타일러를 구출하는데는 성공하나 도망치던 중 부족의 공격을 받아 타일러는 죽고 만다. 공룡의 공격과 부족의 추적, 화산의 폭발 등 여러 위험을 무릅쓰고 이들은 간신히 섬에서 빠져나가 무사히 고향으로 향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General Motti
공화국이 붕괴하고 제국이 수립된 뒤 20년, 제다이 기사단은 전멸하고 강력한 제국군의 횡포에 은하계는 공포에 휩싸여 있다. 그러던 중 공화국 재건을 노리는 반란군이 제국군의 비밀병기 데스스타 설계도를 훔쳐 달아나고 제국군은 이를 쫓는다. 하지만 결국 제국의 손에 붙잡히게 된 그들은 드로이드 R2-D2에 설계도를 넣어서 R2의 친구 C-3PO와 탈출시키는 데 성공하고, 두 드로이드 콤비는 타투인의 시골 마을에서 숙부와 함께 살고 있던 청년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오게 되는데...
Blind Man's Bluff
The adventures of a boy and girl, who in company with a blind young man and his guide dog, track down the kidnappers of their friend.
Housewives' Choice
Buzz
Marcia is looking for someone to look after her baby and Joyce seems ideal, looking like a perfect, kindly, respectable lady.
롤러볼
Bartholomew's Aide
21세기의 세계는 에너지, 수송, 식량, 통신 등이 대기업에 의해 관리, 통제되고 있었다. 그것으로부테 기업전쟁도 국제 전쟁도 없고 기아 환경 오염, 인구 증가의 걱정도 없는 생활이지만 인간이 가진 잠재적 투쟁심은 격한 충동적인 모든 폭력 행위가 허용되는 '롤러볼'이라고 하는 잔인한 게임을 탄생시킨다. 이 게임의 슈퍼 히어로 죠나단(Jonathan E.: 제임스 칸 분)은 에너지 부문의 휴스톤 팀의 소속팀을 연전연승으로 이끄 기업으로부터 은퇴를 권유받는다. 그의 독립심에서 오는 개인 플레이나 압도적 투쟁력은 개인의 의지에 어긋난다고 하는 것이다. 이에 조나단은 반항심으로 기업에 대한 보복을 시작한다.
스타더스트
Felix Hoffman
1963년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되던 해, 짐 맥클레인(데이비드 에섹스 분)은 마이크에게 자신이 이끌던 3류 로큰롤 그룹인 ‘스트레이 캣츠(길 잃은 고양이들)’의 로드매니저를 해달라고 부탁하자, 마이크(애덤 페이스 분)는 즉시 로널드를 매니저로 영입하고, ‘스트레이 캣츠’는 음반회사 사장인 콜린 데이(마티 와일드 분)를 만나면서 승승장구한다. 그러나 뉴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스트레이 캣츠’는 새로운 매니저인 오스틴(래리 해그먼 분)을 만난다. 콜린 데이는 멤버들도 모르게 오스틴에게 ‘스트레이 캣츠’의 지분 중 75%를 팔아넘겼다. 오스틴이 전미 투어를 강행하는 동안 모든 언론의 관심이 짐에게만 집중되자, 그룹 내부에서 갈등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1967년 여름, 버뮤다에서 휴가를 즐기는 동안 짐은 어머니의 갑작스런 죽음 소식을 듣게 되어 즉시 영국으로 떠나지만, 경건해야 될 어머니의 장례식은 몰려드는 수백 명의 팬들 때문에 엉망이 되고, 함께 장례식에 참석한 짐의 여자 친구인 다니엘(아이네스 데스 롱챔스 분)은 짐에게 아내와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머니의 장례식 이후, 그동안 갈등을 겪던 그룹 멤버들은 모두 짐을 떠나고, 짐의 곁엔 다니엘만 남지만, 짐이 여러 여자들과 문란한 성관계를 맺는 장면을 목격한 다니엘도 짐의 곁을 떠난다. 위성 중계로 전 세계에 짐의 콘서트가 방송된 후, 짐은 언론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 스페인의 외딴 시골 마을에 있는 성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다. 2년 뒤, 오스틴은 짐의 복귀를 설득하며 인터뷰를 진행하지만, 결국 짐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터뷰 도중에 사망한다. (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