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Cole

참여 작품

Emperor
Writer
A European film director (Rocco Siffredi) is in the middle of a mid-life crisis. He feels that maybe the world of adult films may fulfill his artistic visions. With his wife (Dasha) and ex-wife (Janine), they all rendezvous in Cannes for his latest project, in what may prove to be his last mainstream film. Rocco, at the festival, meets a mysterious woman who leads him down the path of adult cinema and to a new world of expression. No censors, nothing forbidden, no limits. Could this be the artistic kingdom that Rocco has been looking for, or a sexual wonderland?
뜨거운 것이 좋아
Choreographer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아름다운 질투
Randy Owens
스포츠 저널리스트인 마이크와 디자이너인 마릴라는 휴양지에서 만나 순식간에 사랑에 빠져 그곳에서 곧바로 결혼식을 치룬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을 기다리는 현실은, 그들의 생활이 그동안 얼마나 달랐으며 서로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 게다가 마이크는 아내 마릴라가 자신의 분야에서 굉장히 성공한 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결국 그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위험한 모험을 시도하는데... 에서 낭만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그레고리 펙과, 험프리 보가트의 아내이자 수차례 토니상을 수상한 바 있는 매력적인 여배우 로렌 바콜 주연의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 등으로 유명한 빈센트 미넬리가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은, 그해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DVD) 1950~60년대 할리우드의 유명 여배우라면 입어보지 않은 이가 없을 만큼 유명했던 의상 디자이너 헬렌 로즈의 개인적 체험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두말할 필요 없는 두 배우, 그레고리 펙과 로렌 바콜 주연의 고전적이면서도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시네마테크부산)
돌아오지 않는 강
Choreographer
매튜 콜더는 잃어버렸던 9살난 어린 아들을 찾아 서부의 한 작은 마을로 찾아온다. 그곳은 금광을 찾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다. 매튜는 술집에서 술 심부름을 하고 있는 아들, 마크를 찾아 함께 산으로 가 농사를 짓고 살기로 한다. 한편, 이 마을 선술집에서 노래를 하며 살아가던 케이는 자신의 애인이자 도박꾼인 해리 웨스턴이 도박판에서 금광 소유권을 따내자 소유권 등록을 하기 위해 함께 '카운슬시'로 떠난다. 그러나 케이와 웨스턴은 급류에 휩싸이게 되고 이 광경을 본 매튜가 두 사람을 구해준다. 위기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웨스턴은 매튜에게 말과 총을 빌려줄 것을 요구하지만 매튜는 인디언이 언제 공격해올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빌려줄 수 없다고 거절한다. 결국 웨스턴은 무력으로 매튜를 때려눕히고 총과 말을 빼앗은 뒤 혼자 카운슬시로 떠난다. 매튜는 곧 의식을 회복하지만 매튜에게 무기가 없는 걸 눈치챈 인디언들이 땅과 농토를 빼앗기 위해 이들을 공격해 온다. 위기에 처한 매튜와 그의 아들 마크, 그리고 케이는 하는 수없이 뗏목을 타고 웨스턴을 찾아 카운슬시로 떠난다. '돌아오지 않는 강'이란 별명이 붙어있을 만큼 물살이 거세고 위험한 강을 따라 세 사람의 여행이 시작되고. 매튜와 케이는 아옹다옹 싸움을 하는 가운데 어느덧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이 싹튼다.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마침내 카운슬시에 도착한 세 사람. 케이는 웨스턴을 만나 매튜에게 사과할 것을 부탁하지만 웨스턴은 매튜에게 총을 겨누며 위협한다. 한편 이 광경을 보고 있던 마크는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웨스턴을 총으로 쏴 죽인다.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은 매튜라는 사실을 깨달은 케이. 그녀가 '돌아오지 않는 강'이란 노래를 부르며 자신을 떠난 매튜를 그리워하고 있을 때, 매튜가 살롱으로 그녀를 찾아온다. 매튜와 마크, 그리고 케이 세 사람은 새 삶을 찾아 떠난다.
다윗과 밧세바
Choreographer
성경 사무엘하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전남편 유리아가 죽은 후 다윗왕에게 재가하여 솔로몬을 낳은 밧세바의 이야기!! 한여름날 저녁 궁전 집에서 바람을 쐬던 다윗은 멀리 한 여인을 보게 되었다. 마음에 들은 다윗은 그녀가 히타이트 사람 유리아의 아내이며, 유리아는 아브텔을 죽이고도 처벌을 받지 않은 장수 요압의 부하라는 사실을 알았다. 다윗은 그녀의 남편 유리아를 궁으로 초대하여 환대하고 요압에게 전할 편지를 한 통 주어 보냈다. 편지의 내용은 그를 최전방으로 보내 적에게 죽게 내버려두라는 내용의 편지였는데….
길다
Choreographer
아르헨티나의 도박장에서 많은 돈을 딴 조니는 거리에서 강도의 습격을 받는다. 카지노 소유주 먼슨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 조니는 그의 심복이 된다. 조니는 먼슨의 아내 길다를 소개받는데, 길다는 다름아닌 조니의 옛 애인. 길다와 조니는 서로에게 이끌리고 이것을 눈치챈 먼슨은 질투와 증오심을 참지 못한다. 먼슨이 비행기 사고로 죽자, 결혼하게 되는 조니와 길다. 하지만 조니는 길다의 과거 남성 편력에 대해 의심을 갖게 되고 이들의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게 된다. 그러던 중 죽은 줄 알았던 먼슨이 복수를 하기 위해 돌아오고, 조니와 먼슨의 최후의 격투가 벌어진다.
Moon Over Miami
Specialty Act
After losing nearly all of an inheritance to taxes, sisters Kay (Betty Grable) and Barbara Latimer (Carole Landis), waitresses at a drive-in restaurant in Texas, scheme to find rich husbands. With the aid of their aunt Susan (Charlotte Greenwood), the sisters take the last of their money and head to a well-known Miami resort where they soon meet two wealthy young men, Phil (Don Ameche) and Jeff (Robert Cummings), who begin a fierce rivalry for Kay, not realizing that Barbara has fallen in love with one of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