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quin Gotch

참여 작품

잭 더 자이언트 킬러
Associate Producer
‘클로이스트’의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물에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쓸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 봉기한다. 그리고 잭은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데...
킬링 보노
Music Supervisor
1970년대 더블린의 펑크족 학생이었던 닐 맥코믹은 자신이 록의 신이 될 운명이라고 철석같이 믿고 있다. 어느 날, 같은 반 친구인 보노는 닐과 그의 동생 이반에게 완전히 새로운 밴드인 U2를 결성하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세 사람은 그들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결정을 내리게 된다. 닐 맥코멕의 자서전 [나는 보노의 도플갱어였다]를 원작으로 만든 이 영화는 70, 80년대 음악에 대한 형제애와 영광의 실패를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노래한다. 그러나 무엇보다 이 영화는 ‘록스타가 되지 않는 것’에서도 소중한 교훈을 얻을 수 있음을 알려준다. (2012년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스틸 크레이지
Associate Producer
1977년 위즈벡, 전설적인 야외 록 페프티발, '이상한 과일'이라는 이름의 유명한 록 그룹은 무대 뒤에서 벌어진 사소한 다툼과, 공연 도중 벼락이 무대위로 떨어지는 사고로 그 자리에 모인 대중 앞에서 전격적인 해산을 선언한다. 20년이 지난 후, 키보드 주자였던 토니(Tony Costello: 스티븐 리아 분)와 밴드의 매니저였던 카렌(Karen Knowles: 줄리엣 오브리 분)은 1998년 위즈벡에서 열릴 록 페스티발에서 대대적인 재결함 콘서트를 갖기 위해 옛 멤버들을 찾아 나선다. 드럼을 쳤던 비노(David 'Beano' Baggot: 티모시 스팔 분)는 세무원을 피해 어머니 집의 정원에 숨어지내고, 리드 싱어였던 레이(Ray Simms: 빌 니기 분)는 두번째 부인과 함께 자신의 녹음실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베이스 기타리스트 레스(Les Wickes: 지미 네일 분)는 행복한 가정생활에 푹 빠져 추운 북 잉글랜드에서 지붕 수선하는 일을 하며 살고, 로드매니저였던 휴이(Hughie: 빌리 코넬리 분)는 길거리 시장에서 일한다. 리드 기타리스트 브라이언(Brian Lovell: 브루스 로빈슨 분)은 살았는지 죽었는지 행방이 묘연하고, 그의 자리를 대신 채우기 위해 들어온 젊은 신인 루크(Luke Shand: 한스 매더슨 분)는 팀의 연령을 낮춰줄 뿐 아니라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는데...
Nick Fury: Agent of S.H.I.E.L.D.
Executive Producer
Marvel's hard-boiled hero is brought back to fight the menace of Hydra after exiling himself in the Yukon since the end of the Cold War. The children of the former Hydra head, Baron Von Stucker, have taken charge of the terrorist organization. Under the lead of his vicious daughter, Viper, Hydra has seized a deadly virus and threatens the destruction of America.
Quicksilver Highway
Co-Executive Producer
This film is actually two one hour stories, the first based on a Stephen King story called the "Chattering Teeth" about a man who picks up a hitchhiker and the second is based on a Clive Barker story called "The Body Politic" about hands that rebel against the body.
내 사랑 컬리 수
Executive Producer
컬리수를 아끼는 빌은 그녀에게 좋은 부모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추운 겨울날 저녁에 두사람은 작전을 짠다. 작전은 맞아 들어가고 이들은 엘리슨이라는 변호사의 집에서 머물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엘리슨은 빌과 컬리수를 좋아하게 되지만 한가족처럼 지내는 이들을 워커가 질투하고 방해공작을 벌인다.
귀여운 악마
Executive Producer
집에서 멀리 떨어진 사립학교에 다니는 도일은 상류층 가문에 태어난 기품있는 소년. 부모의 이혼으로 마음의 문을 닫고 지내는 그는 추수감사절에 데리러 온다던 아버지 대신 엄마의 남자 친구 더치가 나타나자 처음부터 거부감을 보인다. 도일의 어머니 나탈리와 결혼하고 싶은 더치는 온갖 정성을 쏟으며 도일의 마음을 사려고 눈물겨운 노력을 하지만 도일은 노동자 출신인 그를 얕잡아 보고 심한 장난으로 더치를 괴롭힌다. 도일의 장난에 화가 난 더치는 도일을 길가에 버려두고 모텔로 가버리는데...
나 홀로 집에
Executive Producer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말썽꾸러기 케빈은 자기의 치즈 피자를 먹은 형과 싸워 소동을 일으키자 엄마는 케빈을 3층 다락방으로 올려보낸다. 케빈의 가족들과 케빈의 집에 온 손님들은 다음 날에 크리스마스 연휴를 이용해 프랑스의 친척 집으로 떠날 계획이었다. 그날 밤, 바람이 세차게 불어 전화선과 전기선이 끊긴다.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게 되어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3층 다락방에서 잠이 든 케빈을 두고 떠난다. 잠에서 깬 케빈은 혼자 남은 것을 알고 하느님이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었다고 기뻐한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케빈의 어머니는 무엇인가 빠뜨린 기분에 고민하다가 케빈을 두고 왔음에 놀란다. 하지만 전화선이 불통이라, 어쩔 수 없다가 프랑스에 도착한 식구들은 목적지로 가고 엄마는 케빈이 걱정이 되어 집으로 돌아갈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연말연휴라 좌석이 없었다. 혼자 집에 남은 케빈은 형과 누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결혼의 조건
Music Supervisor
제이크(케빈 베이컨 분)와 크리스티(엘리자베스 맥거번 분)는 열렬히 사랑을 불태우던 연인 사이였다. 하지만 신혼 생활을 꿈같이 보내야할 두 사람에게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완벽한 집에서 완벽한 생활을 누리리라던 그들의 꿈이 끔찍한 생활의 권태와 악몽으로 뒤 바뀌고 말았다. 이럴 때 모든 것을 바꾸어버리는 빅 뉴스가 생겼다. 크리스티가 아기를 가진 것.
자동차 대소동
Music Supervisor
닐 페이지(스티브 마틴 분)는 성공적인 광고회사 사장으로, 세련미와 품위를 갖춘 인물이다. 추수감사절 연휴를 가족과 함께 지내고자 공항에 나가는 순간부터 웃지못할 소동이 벌어진다. 눈때문에 다른 곳에 착륙해버린 비행기, 옆 좌석에 앉았던 그리피스(존 캔디 분)와 너저분한 모텔에서 밤을 지낸다. 세일즈맨인 그리피스의 무분별한 행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닐은 불운하게도 밤새 도둑을 맞아 알거지가 된다. 이제, 닐의 집으로 가기위한 수난의 여행이 시작된 것이다.
사랑시대
Music Supervisor
아만다(리 톰슨 분)를 사모하는 케이스(에릭 스톨츠 분)은, 아만다가 애인과 다투는 걸 보고서, 그녀에게 다가가려 하지만 어찌할 줄 모르는 풋나기이다. 케이스의 여자친구인 워티(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는 여자에게 접근하는 법을 그에게 가르쳐주나, 케이스의 첫 키스가 아만다에게 바쳐지는걸 지켜보며 가슴 아파한다. "모험을 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다"라고 케이스에게 충고했던 워티는, 이제 케이스을 사랑하기 때문에 스스로 모험을 해야한다.
페리스의 해방
Music Supervisor
페리스(Ferris Bueller: 매튜 브로데릭 분)는 장난이 심한 고교 3년생 악동이다. 어느 날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학교를 빠진 후 가장 친한 친구인 카머론(Cameron Frye: 알란 룩 분)과 예쁜 여자 친구 슬로안(Sloane Peterson: 미아 사라 분)에게도 핑계를 대고 거짓 조퇴를 만들어준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학생 주임 루니(Dean Edward 'Ed' R. Rooney: 제프리 존스 분)는 페리스의 장난을 짐작하고 이들을 찾아 거리로 나선다. 페리스, 카머론, 슬로안은 저녁 해질 때까지 온갖 장난을 치며 돌아다니다가 문득 서로의 문제점에 대해 의논하기로 한다. 카머론은 아버지에 대한 두려움이 지나치다고 실토하고 페리스와 슬로안도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러는 사이 학생주임 루니는 페리스의 집으로 찾아가 그가 집에 없음을 확인해 보이려다 온갖 봉변을 당한다. 페리스는 저녁에 귀가하다 루니와 부딪치는 위기에 처하지만 여동생 지니(Jean 'Jeanie' Bueller: 제니퍼 그레이 분)가 재치를 발휘해 가까스로 모면한다. 페리스는 침대에 눕고, 아무일 없는 양 일터에서 돌아오는 부모를 맞이한다. 이렇게 페리스의 하루는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