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Mitzner

참여 작품

아빠가 줄었어요
Art Direction
(아빠가 줄었어요)는 (애들이 줄었어요) 시리즈의 제3편.괴짜 발명가 잘린스키 박사의 축소 확대 기계를 둘러싼 소동을 가족영화 의 무난한 틀에 담은 전형적인 디즈니표 영화다. 이번엔 아이들에 이어, 어른들이 이 말썽 많은 기계의 재물신세가 된다. 박사 자신은 물론, 아내와 형, 형수까지 모두 쌀알만한 마이크로 생명체 신세가 돼버린것. (고인돌 가족) (쥬라기 공원) (백 투더 퓨처) 등의 대형 블록버스터를 촬영해 왔던 딘 컨디가 (마이티 죠 영)에 이어 두번째 로 메가폰을 잡은 작품. 크리스 멘지스나 배리 소넨필드 등 촬영감독출신 감독계보를 성공적으로 이어갈지 관심거리다.
The Flash
Production Design
Barry Allen, crime lab detective, is transformed into the Flash, the fastest man alive, and takes on the Dark Riders, a motorcycle gang terrorizing Central City.
사랑의 스파이
Production Design
모로코에서 미 CIA 요원이 마약 밀매에 관련되어 체포된다. 그러자 국회 상원의 특별위에서는 CIA 국장 로스(Ross: 찰스 듀닝 분)에게 이에 관해 해명할 것을 요구한다. 한편, CIA 국장 자리를 노리던 쿠퍼(Cooper: 다브니 콜만 분)는 기회를 놓칠세라 사방에 도청장치를 해놓고 로스의 일거일동을 감시한다. 그러나 맹한 쿠퍼보다 한발 앞선 로스는 이를 역 이용할 계략을 짠다. 이에 따라 로스의 부하 브라운은 공항에 나가 좀 모자라 보이는 리차드에게 다가가 쓸데없는 헛소리만 잔뜩 늘어놓고 줄행랑을 친다. 한편,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연주 여행을 다녀오던 리차드(Richard: 톰 행크스 분)는 짖꿎은 친구의 장난으로 구두 한짝을 잃어버리곤 한쪽에 구두, 한쪽에 빨간 운동화를 신고 셔츠 자락을 휘날리며 트랙을 내려오던 중이었던 것이다. 리차드가 미끼라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는 쿠퍼는 자신의 정보팀 요원들을 리차드에게 붙여놓고 끈질기에 괴롭힌다. 순진한 리차드는 아무것도 모르는 채 자신에게 접근해온 쿠퍼의 부하이자 미녀 스파이 매디(Maddy: 로리 싱어 분)와 그만 찐한 사랑을 하게 되는데.
Amazons
Production Design
A cult of descendants of the Amazons plot to take control of mankind, but an inquisitive doctor might uncover their plans.
Nightmares
Production Design
A collection of short stories. In one a woman who leaves her house late at night to drive to the store while a killer is loose encounters some problems. In the second an arcade whiz kid's obsession with a game leads to deadly consequences. In the third a small town priest loses his faith and decides to leave town, but in the desert is stalked by a mysterious black pick-up truck. In the final story, a family's problem with a rat is larger than they think.
별난 학교 동창회
Production Design
리지보덴 고교 졸업생들이 10년만에 동창회를 연다. 졸업반 때 반장 로버트 스피네커의 짓궂은 장난으로 자기 동생과 키스하는 실수를 범했던 월터는 이에 앙심을 품고 동창 회장을 봉쇄한다. 게다가 정신과 의사 '영' 박사를 가장하며채 동창회장을 드나들며 죽이기 시작한다. 이에맞서 학창시절 약골이던 게리 내쉬가 여러모로 지혜를 짜내고 차력술을 하는 들로레스가 장풍을 일으켜 월터를 궁지에 몰아넣는데...
트론
Production Design
거대한 컴퓨터 게임회사 부사장 딜리건은 천재 프로그래머 플린의 아이디어를 훔쳐 오늘날의 지위를 얻어낸 음흉한 자이나 그를 돕는 메인 컴퓨터의 고성능 기능으로 전체 군주로 군림한다. 그러나 이에 의혹을 품은 젊은 프로그래머 알렌은 정보를 얻어내기 위해 제작한 프로그램 트론을 메인 컴퓨터가 삼켜버리자 플린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정보에 접근하려던 플린마저 컴퓨터에 먹혀버리고 컴퓨터 세계로. 플린은 프로그래머들이 만든 프로그램들이 사람처럼 간주되어 죽음의 경기를 펼치고 있음을 보게된다. 플린은 이 컴퓨터 세계에서 최고의 전사로 되어있는 트론과 힘을 합쳐 딜리건의 메인 통제 컴퓨터와 전쟁을 벌인다. 치열한 컴퓨터 전쟁끝에 메인통계 컴퓨터를 부수고 딜기건의 흉악한 음모를 밝혀낸다.
미인계
Production Design
레리 로버츠 박사(Dr. Larry Roberts: 알버트 피니 분)는 비벌히 힐스의 이름난 성형외과 의사다. 특히 세계적인 미녀를 더욱 아름답게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실제로 그의 손이 닿으면 정말 완벽한 미녀가 완성된다. 그런데 누군가가 이 미녀들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로버츠의 환자였던 세 모델들이 계속해서 사고나 자살로 위장 살해되기 때문이다. 경찰은 박사에게 혐의를 두고 있고, 박사는 이번엔 4번째 환자인 신디(Cindy: 수잔 데이 분)를 보이지 않는 적으로부터 지키려고 한다. 그러는 동안에 디지탈 매트릭스라는 정체 불명의 연구기계 모델들의 관계가 알려지게 된다. 죽은 여자들은 모두가 이 기관에서 작성한 성형 의뢰 리스트를 가지고 로버츠 박사에게 왔던 것임이 밝혀지는데.
나인 투 파이브
Production Design
젊은 여비서와 바람이 난 남편과 이혼한 쥬디(Judy Bernly: 제인 폰다 분)는 대기업의 말단 사무직원으로 취직한다. 출근 첫날부터 직속 상관인 하트 부사장(Franklin Hart Jr.: 대브니 콜만 분)은 미인이라며 추파를 던지질 않나, 사소한 실수를 두고 해고하겠다고 위협하질 않나 그녀의 인격은 풍전등화. 한편 이 부서의 과장인 바이올렛(Violet Newstead: 릴리 톰린 분)은 능력있는 여직원에 대한 하트의 견제 때문에 승진 심사에서도 미끄러지고 매일 커피 심부름이나 하는 처지. 또한 하트의 비서이자 환상적인 글래머 도랠리(Doralee Rhodes: 돌리 파튼 분)는 시도 때도 없는 하트의 육탄공세와 선물공세 때문에 다른 직원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한다. 홧김에 낮술을 마시러 들어간 바에서 마주친 세 여자. 그들은 자신들의 인격과 권리를 찾기 위해 하트를 본격적으로 공격하기로하는데...
1941
Production Design
1941년 12월 7일, 일본 제국주의 함대(the Imperial Japanese Fleet)가 진주만(Pearl Harbor)의 해군기지를 기습한다. 그로 인해 미국은 제2차 세계대전에 휘말리게 된다. 미국 시민들은 이에 충격과 분노를 느끼게 되고 서해안 지역에서는 캘리포니아주가 일본의 제2의 공격 목표란 소문이 떠돌면서 시민들이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조셉 스틸웰 장군(Major General Joseph W. Stilwell)은 제3육군부대 사령관으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방위 책임자다. 육군과 해군, 대공 포대는 작전에 돌입하고 민간 방위체제도 활동을 개시한다. 남북전쟁 이후 최초로 미국 시민들은 언제 어디서 어떤 규모로 공격해 올 지 모르는 적을 상대로 조국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임하게 된다.
빅 웬즈데이
Art Direction
둘도 없는 단짝 친구들인 매트 (잔 마이클 빈센트), 잭 (윌리엄 캐트), 르로이 (게리 부시)는 여름이면 해변에서 살다시피하며 서핑을 즐긴다. 이들의 인생에선 서핑이 전부다.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는 바다에서 굽이치는 파도를 가르며 서핑을 하는 동안만큼은 세상 그 어느 것도 부러울 게 없다. 그들은 젊고 태양은 뜨거웠으며 파도는 언제나 푸른 유혹을 보내고 있으니까. 하지만 늘 그렇듯 좋았던 시절은 짧고 그 회한은 긴 법이다. 언제나 그 자리에 있을 것만 같던 이들은 나이를 먹고 세상일에 시달리면서 조금씩 변해가고 예전의 순수했던 마음을 잃어간다. 바닷가엔 변함없이 파도가 밀려오건만 매트, 잭, 리로이는 더 이상 서핑에 매달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