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Troy

참여 작품

Evil Roy Slade
Townsman (uncredited)
Orphaned and left in the desert as an infant, Evil Roy Slade (John Astin) grew up alone—save for his teddy bear—and mean. As an adult, he is notorious for being the "meanest villain in the West"—so he's thrown for quite a loop when he falls for sweet schoolteacher Betsy Potter (Pamela Austin). There's also Nelson L. Stool (Mickey Rooney), a railroad tycoon, who, along with his dimwitted nephew Clifford (Henry Gibson), is trying to get revenge on Evil Roy Slade for robbing him.
포인트 블랭크
Conventioneer (uncredited)
주인공 워커는 친구 리즈가 자신을 배신하고 돈과 아내를 빼앗아간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그는 이를 위해 범죄조직과 손을 잡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집요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환각특급
Doorman (uncredited)
광고연출가인 폴 그로브즈(Paul Groves: 피터 폰다 분)는 이혼의 시련을 극복하기 위해 LSD를 하기로 결심한다. 그는 마약이 자기 자신과 자신의 감정에 보다 충실하게 만들어준다고 믿는다. 그는 마약 딜러인 맥스(Max: 데니스 호퍼 분)로부터 LSD를 구하게 되고, 친구인 존(John: 브루스 던 분)과 함께 환각을 경험하게 되는데...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Townsman (uncredited)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아파트 열쇠를 빌려드립니다
Williams (uncredited)
버드는 소심하지만 성실하고 착한 뉴욕의 종합보험회사 직원이다. 독신인 그는 시내에 조용한 아파트를 얻어서 살고 있는데, 본의 아니게 회사 임원들을 상대로 그 아파트를 빌려주게 된다. 그로 인해 생활에 피해가 많지만, 원래 소심한 성격에다가 상대가 모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 회유와 협박에 번번히 집을 내줄 수 밖에 없다. 한편, 그는 엘리베이터 걸인 프랜에게 은근히 마음을 두고 있고, 프랜도 그에게 상당히 호의적이다. 아파트를 빌리는 임원들의 도움으로 그는 승진 후보에 오르고, 인사권자인 쉘드레이크 전무를 만나는데, 뜻밖에도 쉘드레이크 전무는 그의 비밀을 다 알고 있었고, 전무는 그것을 약점으로 잡아서 자기도 버드의 방을 빌린다. 버드는 방을 빌려주는 대가로 받은 뮤지컬 티켓으로 프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지만 바람만 맞고 만다. 회사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프랜과 화해할 기회가 생겼지만, 우연히 쉘드레이크가 자기 아파트로 데려오는 여자가 프랜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다시 그녀로부터 멀어진다.
뜨거운 것이 좋아
Gangster at Convention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에덴의 동쪽
Townsman at Carnival (uncredited)
1917년, 캘리포니아 사리나스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아담 트라스크는 두 아이들이 있다. 큰 아들 아론은 모범 청년이었지만 둘째 칼은 성격이 거칠고 언제나 불만에 찬 눈초리이다. 아담에게는 아내 케이트가 있었는데 그녀는 칼을 낳자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 집을 나가 그는 아내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그의 아들들 역시 어머니는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다. 아버지 아담은 아들 칼을 그런 부도덕한 아내의 피가 흐른다고 믿고 미워했으며 신앙심이 두텁고 공부를 잘하는 아론을 신뢰하고 사랑했다. 칼은 그런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어머니가 도박장을 경영하는 바의 마담으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어느날 기차에 모임승차하여 근처의 어항인 몬트레이로 가 그곳에서 어머니를 만난다. 그러나 칼은 생모에게 그리움과 동시에 그녀의 부도덕한 생활에 혐오감을 느끼는데...
밀랍인형의 집
Observer on Street (uncredited)
밀랍 인형으로 역사 속 아름다운 장면들을 재현하는 탐미 예술가 제로드는 주식 투자가 버크의 투자로 작품 활동세계를 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버크는 제로드의 예술 활동이 돈벌이가 되지 않자 전시장에 불을 내어 화재 보험을 타자고 제의한다. 하지만 제로드는 버크의 제의를 거절하고, 둘은 몸싸움 끝에 전시장에는 화재가 나고 만다. 하지만 제로드는 미처 그곳을 빠져 나오지 못한다. 그 후 버크는 화재 보험으로 연인 캐시와 여행갈 준비를 하던 중 살해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화이트 히트
Convict (uncredited)
코디 자렛과 그의 어머니를 포함한 갱들은 열차 강도를 한 후 산 속에 숨는다. 코디는 발작적인 두통에 시달리고 있다. 한편 갱의 일원 중에는 보스가 되길 원하며 코디의 부인인 버나를 탐내는 빅 에드라는 인물이 있다. 경찰에 체포된 코디는 감옥에서 빅 파도와 친해진다. 그러나 빅은 사실은 비밀 수사를 하고 있는 경찰이다. 코디는 빅 에드와 버나가 자신의 어머니를 살해했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충격을 받는다. 그는 빅의 도움을 받아 탈옥을 감행한다. 30년대 갱스터 영화와 전후 필름 느와르의 교차점에 위치하는 범죄영화의 걸작. 라월 월시의 대표작일 뿐만 아니라 영화사상 최고의 터프 가이로서의 제임스 캐그니의 연기도 눈여겨볼 만하다.
So You Want to Hold Your Wife
Trucker at Party (uncredited)
In this comedic short, Joe McDoakes, dissatisfied, attempts to save his five-years marriage to Alice.
육체와 영혼
Party Guest (uncredited)
유태인인 주인공이 프로모터와 악녀의 계략에도 불구하고 난간을 극복하고 결국 월드챔프에 오른다는 권선징악적인 스토리
The Mask of Dimitrios
Police Officer (uncredited)
A mystery writer is intrigued by the tale of notorious criminal Dimitrios Makropolous, whose body was found washed up on the shore in Istanbul. He decides to follow the career of Dimitrios around Europe, in order to learn more about the man. Along the way he is joined by the mysterious Mr. Peters, who has his own motivation.
Spy Smasher
Stunts
Prior to the United States' involvement in World War II, the masked vigilante Spy Smasher fights Nazi agents operating within the US, led by the treacherous sabotage leader codenamed The Mask.
Dick Tracy vs. Crime Inc.
Guard in Alley / Decoy Driver
Dick Tracy goes up against a villain known as The Ghost, who can turn himself invisible.
세븐 시너스
Nightclub Patron (uncredited)
Banished from various U.S. protectorates in the Pacific, a saloon entertainer uses her femme-fatale charms to woo politicians, navy personnel, gangsters, riff-raff, judges and a ship's doctor in order to achieve her aims.
Charlie Chan in Panama
Sailor
Charlie impersonates an employee of the U.S. government to foil an espionage plot which would destroy part of the Panama Canal, trapping a Navy fleet on its way to the Pacific after maneuvers in the Atlan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