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ta Hsiao

참여 작품

몽키 킹
Screenplay
서로 힘을 합쳐 파란만장한 모험에 나서는 원숭이와 마법의 여의봉. 악마와 용, 신, 그리고 가장 강력한 적인 원숭이 자신의 자만심과 맞서 싸운다.
마이 리틀 포니: 더 무비
Screenplay
새로운 어둠의 힘이 포니 빌을 위협하고, 머뉴 6 - 트와 일 라잇 스파클, 애플 잭, 레인보우 대시, 핑키 파이, 펄 츠시 리, 그리고 레어 리티가 Equestria를 뛰어 넘는 잊지 못할 여정을 시작합니다. 우정을 살리고 그들의 집을 구하십시오. (구글번역)
토이 스토리 2
Screenplay
앤디가 카우보이 캠프에 간 동안 앤디의 어머니는 벼룩 시장을 열고 앤디의 장난감 중 위지가 팔려가게 될 운명이 되자 우디가 위지를 구하러 간다. 그러나 우디는 토이 수집가 알에게 유괴당한다. 우디는 원래 제시와 스팅키와 한 세트로 셋이 모이면 일본의 토이 박물관에 갈 수 있다. 알은 우디를 새 것처럼 고쳐주고 제시와 스팅키는 우디와 함께 박물관으로 갈 것을 우디에게 요청한다. 앤디와 친구들을 생각하며 처음엔 거절했으나 우디는 그들과 함께 박물관으로 가기로 한다. 그러나 이 사실을 모르는 버즈와 토이 친구들은 구조대를 결성해 우디를 구하러 가는데...
뮬란
Screenplay
파씨 가문의 말썽꾸러기 외동딸 뮬란은 선머슴 같은 성격에 강한 자아를 가지고 있어, 가문의 명예를 걸고 중매쟁이를 만나러 가서도 거듭되는 실수로 퇴짜를 맞게 된다. 뮬란은 나름대로는 부모님과 가문의 자랑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그녀에게는 쉬운 일은 아니다. 한편, 훈족이 국경을 침략하자 황제는 가문에 한 사람씩 전쟁터로 나가라는 징집 명령을 내린다. 파씨 가문 역시 징집 명령을 받게 되고, 충성심이 강한 아버지는 전쟁에 나갈 준비를 한다. 그러나 뮬란은 지병이 있는 아버지가 전쟁에 나가도록 할 순 없다고 결심하고, 마침내 아버지 대신 갑옷을 입고 전쟁터로 향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