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e Anne Gilstrap

참여 작품

30 Days Until I'm Famous
Set Decoration
A Latina working in Los Angeles as a messenger is randomly discovered and fashioned into a pop music star.
분닥 세인트
Set Decoration
육류 냉동 회사에서 일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아일랜드 계 미국인 코너(Conner MacManus: 숀 패트릭 프래너리 분)와 머피(Murphy MacManus: 노만 리더스 분) 형제는 근처 술집에서 벌어진 싸움에 연루된다. 도시 개발로 술집 자리에 대형 빌딩이 들어서게 되자, 하루 빨리 술집 문을 닫게 하기 위해 러시아 계 폭력배가 술집에 나타난 것이다. 코너와 머피를 비롯한 술집의 단골 손님들은 폭력배와 싸워 이들을 혼내주지만 앙심을 품은 폭력배들은 복수를 하기 위해 코너와 머피 형제를 죽이러 찾아온다. 동생의 죽음을 막기 위해 코너는 화장실 변기에 묶인 채로 5층에서 뛰어내리고, 폭력배들은 모두 죽는다. 그러나 코너와 머피는 정당방위로 곧 풀려나고 예기치 않게 영웅대접을 받게 된다. 이에 무관심과 범죄로 타락해가는 사회를 구한다는 소 영웅심리가 발동한 이들은 러시아 갱단 및 범죄조직들을 찾아 다니며 무차별 사살을 시작한다. 형제는 자신들의 행동을 썩어가는 사회를 구하기 위해서 꼭 해야만 하는 종교적 소명의식처럼 받아들이는 것이다. 한편 괴팍한 성격의 일급 FBI 요원 스메커(Paul Smecker: 윌렘 대포 분)는 이 사건을 맡아 서서히 그 윤곽을 잡아가던 중 언론과 시민들도 서서히 이들의 살인이 범법인가에 대한 의문을 제시하고, 스메커의 갈등은 고조된다.
마이 러브 리키
Set Decoration
작은 시골마을에서 살고 있는 해리엇은 어리지만 생각이 깊고 풍부한 상상력과 예민한 감수성을 가진 10세 소녀. 엄마는 모텔을 운영하지만 알콜중독자에 언니는 가족보다는 남자친구가 우선인 철부지다. 해리엇은 너무나 조용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신기하고 재미난 일이 벌어지는 상상을 곧잘하고는 한다. 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그런 아이에게 걱정과 근심 뿐이다. 아무도 이해해주지 않는다.그러던 어느날 심한 우울증을 가진 리키가 해리엇의 모텔에 묵게 된다. 해리엇은 모든 사람이 슬슬 피하는 리키에게 거리낌없이 다가간다. 그들은 우정을 쌓시 시작하지만 이를 걱정한 엄마는 리키를 정신병원에 보내려 한다. 모텔을 떠난 리키는 숲 속에 비밀 아지트를 만들어 해리엇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지만, 리키의 병 악화로 어쩔 수 없이 숲 속을 빠져나온다. 이를 발견한 사람들은 두 사람을 이상한 눈초리로 보고,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놓인다.
머더 인 마인드
Set Decoration
A waitress who has psychic visions of murders before they happen is asked by a police detective to help find a serial killer.
Truman
Set Decoration
Biographical account of America's President for the latter part of WWII. Shows Truman's rise from small-town nobody to leader of the USA, his decision to use the Atomic Bomb against Japan, and subsequent election as the US' post-war President.
Dillinger and Capone
Set Decoration
In 1934, J. Edgar Hoover and the boys made headlines for mowing down John Dillinger in a hail of bullets outside Chicago's Biograph theater. But in fact, according to this Jon Purdy gangster thriller, the Feds iced Dillinger's brother. Fast-forward five years, when mobster kingpin Al Capone (F. Murray Abraham) gives the real Dillinger (Martin Sheen) an offer he can't refuse: rob millions from a secluded vault or watch his wife and child get whacked.
Ethan Frome
Set Decoration
Married couple, Ethan and Zeena, are in need an extra hand around the house due to Zeena's debilitated body and constant illness. The young woman who joins them is a beautiful, spirited person. She and Ethan fall in love much to the dismay of Zeena.
생쥐와 인간
Set Decoration
절친한 친구 사이인 레니(Lennie Small: 존 말코비치 분)와 죠지(George: 게리 시니즈 분)는 캘리포니아의 경체 침체 기간에 일자리를 찾아 나선 젊은이들. 그러나 이들의 채용 기간은 그리 길지 못했는데 이유는 레니의 유아적인 정신 능력 때문이었다. 그들은 새로운 일자리를 태일러 목장에서 구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목장주의 아들인 속좁은 컬리의 엄격한 감독하에서 힘든 노동을 하게 되는데. 육체적 피로가 계속되는 어려운 생활이기는 했지만, 그들은 친구도 제법 사귀게 되고 안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행복한 시간은 잠깐일뿐, 컬리의 아름답지만 불행한 아내가 레니의 순수한 열정의 무고한 희생자가 되는 순간, 그들의 세계는 갈기갈기 찢어지게 되고 마는데...
소녀는 울지 않는다
Set Decoration
어려서부터 둘도 없는 단짝친구 사이인 슈테피와 카타리나는 사춘기를 지나 이제 성인이 될 길목에서 무엇이든 함께 나눈다. 카타리나는 개방적이고 대담한 성격으로 남자들과 쉽게 섹스를 하곤 하지만 슈테피는 남자친구 카를로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숫처녀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술집에서 회사 동료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아버지의 모습을 목격한 슈테피는 카타리나와 함께 상대 여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그 주변을 맴돌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 여자의 딸 테사를 유혹한다. 테사가 평소 음악을 좋아하고 밴드의 싱어가 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안 슈테피는 밴드를 하고 있는 카를로스에게 테사를 소개한다. 늘 신경질적이고 질투심이 많은 슈테피에게 실증을 느끼고 있던 카를로스는 음악에 재능이 있고 느낌 좋은 테사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What Ever Happened to Baby Jane?
Set Decoration
An elderly, bedridden former movie star is "cared for" by her sister, who hates her and keeps her a virtual prisoner in the family mansion.
살인 주문
Set Decoration
In a fantastical 1940s where magic is used by everyone, a hard-boiled detective investigates the theft of a mystical tome.
브릿지 부부
Set Decoration
딱딱하고 고집 센 변호사 월터 브릿지(폴 뉴만 분)는 아내와 자식들을 얼음처럼 차갑게 대하며 가족들 위에 군림하는 독재자같은 존재다. 월터는 자신의 부인을 자신의 소유물로 여기고, 자식들을 철없는 어린애들로만 생각한다. 한편 월터의 아내 인디아 브릿지(조앤 우드워드 분)는 남편과 두 딸, 그리고 아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살아가는 헌신적인 어머니이다. 그녀는 그림 수업을 받기도 하고, 남편 생각으로는 '한심하기 짝이 없는' 친구들과 어울려 수다를 떠는 것이 유일한 낙이다. 남편이 바라볼 때는 한심해 보일지 몰라도 인디아는 늘 자신과 주변 사람들간의 정서적 거리감을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완고한 아버지에게 짓눌린 자식들 또한 순탄치 못한 삶을 살아갈 수 밖에 없다. 큰 딸인 루스는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배우가 되겠다며 뉴욕으로 가 버리고, 둘째딸 캐롤린은 홧김에 배관공의 아들과 결혼함으로써 자신의 반항심을 표출한다. 고지식하고 착한 아들 더글라스는 2차 대전이 발발하자 공군에 입대해버림으로써 아버지의 그늘을 벗어나고자 한다. 그렇게 자식들을 하나 하나 떠나 보내고 둘 만이 남게 되었을 때 인디아는 문득 남편이 자신을 정말 사랑했는지 궁금해진다. 아내의 질문에 월터는 "아니었으면 내가 여기 없겠지."라며 예의 퉁명스럽고 재미없는 말투로 답하지만 그것만으로도 인디아는 우여곡절 많은 세월을 보내며 남편이 조금은 다감해졌다고 느낀다.
샤그
Costume Assistant
성인의 문턱에 들어선 발랄한 네 여학생이 각자의 길을 걸어가기에 앞서 남부 캐롤라이나로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젊은이들의 사랑과 방황 정열을 담은 청춘영화.
Shattered Innocence
Costume Supervisor
A high school graduate leaves behind her modest life and finds work in the sex industry, but it ends in disaster. A dramatized account of the life of the adult actress Shauna Gr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