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Désourdy

출생 : 1964-01-01, Montreal, Quebec, Canada

약력

French Canadian Marc Désourdy works as a stunt coordinator for film and television productions.

참여 작품

카오스 워킹
Stunt Coordinator
모든 생각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노이즈에 감염된 세상 뉴 월드. 토드는 이곳에 불시착한 의문의 유입자 바이올라와 마주하게 된다. 혼돈의 세상 속 숨겨진 비밀에 의문을 품은 두 사람은 뉴 월드를 탈출할 계획을 세우고, 뉴 월드의 통치자 데이비드는 위험을 직감하고 이들을 추격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데…
마더!
Stunt Coordinator
시를 쓰는 남편(하비에르 바르뎀)과, 집을 꾸미는 아내(제니퍼 로렌스). 이들 부부의 보금자리는 남편이 결혼 전부터 살던 집인데, 이곳은 한때 큰 화재로 잿더미가 되었다가 아내의 헌신으로 재건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부부의 집에 손님이 찾아온다. 자신을 의사라고 소개하는 남자(에드 해리스)는 하룻밤 신세를 지는가 싶더니 부부의 집에서 떠날 생각을 하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의사의 다른 가족들이 연달아 찾아오며 아내의 심기를 불편하게 한다. 하지만 아이디어의 고갈로 시를 쓰지 못하고 있던 남편은 낯선 손님들의 방문이 새로운 영감을 준다며 그들을 집에 머물게 하는데...
존 윅 2: 리로드
Stunt Coordinator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은 과거를 뒤로 한 채 평화로운 삶을 꿈꾸며 은퇴를 선언하지만, 과거 자신의 목숨을 구해 줬던 옛 동료 산티노와의 피로 맺은 암살자들의 룰에 발목을 잡히고 만다. 피의 맹세에 대한 선택권 없이 산티노의 청을 들어줘야만 하는 존 윅은 산티노의 지시대로 로마로 향한다. 국제 암살자 연합의 최고 자리를 탈취하기 위해 자신의 친누나를 대신 암살하라는 산티노의 계획으로 인해 존 윅은 위험에 빠지게 되고, 무려 700만 달러의 현상금에 눈이 먼 전 세계의 암살자들의 총구는 그를 향하는데...
컨택트
Stunt Coordinator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
King Dave
Stunt Coordinator
Dave is young and rebellious. A self-proclaimed King, influenced but not unconscious. As he sets out to find the stranger who danced with his girlfriend grabbing her ass, as if nothing had happened, he decides to take justice into his hands. Between violence, heartbreak and friendship betrayal, Dave will put his finger through the wringer and rush forward, unable to stop.
하늘을 걷는 남자
Stunt Coordinator
어려서부터 하늘을 걷는 도전을 꿈꿔온 무명 아티스트 ‘필립’(조셉 고든 레빗). 그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전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412미터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정식 오픈하기 전에 두 빌딩 사이를 밧줄로 연결해서 걷겠다는 것. 이 세상 누구도 생각지 못한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 ‘필립’은 그를 도와줄 조력자들과 함께 고군분투하지만,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예상 밖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비스틀리
Stunt Coordinator
그 화려함만큼 어둠이 공존하는 도시, 뉴욕. 완벽한 외모로 완벽한 삶을 누리던 카일은 한 순간의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저주를 받게 된다. 창백한 피부를 뒤덮은 흉터와 문신, 남들과 다른 능력까지. 끔찍한 야수로 변해버린 그는 세상으로부터 버림받고 뉴욕의 어두운 그림자 속으로 숨어든다. 그런 그에게 다가오는 단 하나의 희망, 린디. 린디를 향한 거대한 위협은 카일의 앞을 가로막는데…
세븐 데이즈
Stunt Coordinator
캐나다 소도시에 사랑하는 아내, 딸과 함께 남부러울 것 없는 일상을 보내는 외과의사 하멜. 어느 날, 등교 하던 딸이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경찰과 함께 딸을 찾아나선 하멜은 성폭행 당한 채 싸늘한 주검이 된 딸을 발견하고 충격과 슬픔에 휩싸인다. 곧이어 한 남자가 용의자로 체포되고, 그의 만행에 분노한 하멜은 용의자를 납치한 뒤 경찰에 7일 후 그를 살해할 것을 예고하고 하멜의 복수를 막기 위한 경찰의 추격이 시작 되는데….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Stunt Coordinator
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기 벤자민 버튼이 태어난다. 사랑하는 아내가 벤자민을 낳다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한 분노와 아이의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경악한 벤자민의 아버지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놀란 하우스 양로원 현관 앞에 버린다. 놀란 하우스에서 일하는 퀴니에게 발견된 벤자민. 퀴니를 엄마로,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친구로 살아가는 벤자민은 해가 갈수록 젊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12살이 되어 60대 외형을 가지게 된 벤자민은 어느 날, 할머니를 찾아온 6살의 어린 데이지를 만난다. 그리고 데이지의 푸른 눈동자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된다.
데스 레이스
Stunts
오직 단 한 명만이 살아남는다! 올 가을, 강렬하고 스피디한 죽음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안 앨런)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데스 레이스
Stunt Driver
오직 단 한 명만이 살아남는다! 올 가을, 강렬하고 스피디한 죽음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안 앨런)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WarGames: The Dead Code
Stunt Coordinator
Computer hacker Will Farmer engages a government super-computer named Ripley in an online terrorist-attack simulation game. Little does Farmer know that Ripley has been designed to appeal to potential terrorists, and certain software glitches have in turn made him become paranoid.
Forbidden Secrets
Stunt Coordinator
While going through a difficult divorce from her domineering, businessman husband, Alexandra moves back into her old childhood brownstone home, where she sets out to uncover dark family secrets from when she was a young girl, involving her Aunt Judith's murder and her mother's descent into insanity. The only clue is a key to a mysterious secret room that lies within the house. As a series of bizarre and unsettling incidents prod Alexandra to investigate her past, she finds herself wandering deeper into danger as her past comes back to haunt her.
천년을 흐르는 사랑
Stunt Coordinator
16세기 스페인, 충실한 기사 토마스(휴 잭맨)는 적으로부터 아름다운 여왕 이자벨(레이첼 와이즈)을 구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싸운다. 여왕은 토마스에게 영생의 나무를 찾으라는 명령을 내리고, 토마스는 신비의 나무를 찾아 목숨을 건 여정을 시작한다. 21세기 어느 연구실, 의사 토미(휴 잭맨)는 첫눈이 내린다며 자신을 찾아온 아내, 이지(레이첼 와이즈)를 매몰차게 돌려보내면서 암 치료를 위한 신약 개발에만 몰두한다. 토미가 연구에 매진하는 이유는 바로 이지가 언제 생을 마감할지 모르는 암환자이기 때문. 26세기 우주의 어느곳, 톰(휴 잭맨)은 천년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미스테리의 정체를 찾기 위해 생명의 나무와 함께 우주여행을 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기 위해 삶과 죽음, 영생에 대한 진실을 찾아가는 여행을 하는 톰의 여정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3가지 시대, 3가지 사랑… 그러나 사랑과 불멸의 생명에 대한 단 한가지 이야기!
라스트 키스
Stunt Coordinator
서른을 한 달 앞둔 카를로는 오랫동안 동거해온 연인 줄리아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지만, 임신을 한 줄리아가 안정된 가정을 꾸리고 싶어하자 기쁨보다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그 와중에 줄리아의 엄마 안나는 30년 동안의 결혼생활에 권태를 느끼며 딸의 젊음을 질투하고, 점점 잃어가고 있는 자신의 여성성을 되찾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카를로의 세 친구들도 제 처지에 만족하지 못하고 도망칠 꿈을 꾼다는 점에서는 다를 바 없다. 아드리아노는 결혼 후 그악하게 변한 아내와의 일상에 진저리를 내고, 파올로는 가업 잇기를 거부하며 아프리카로의 여행을 동경하고, 알베르토는 프리섹스를 실천하며 산다. 급기야 카를로는 친구의 결혼식에서 만난 18살의 프란체스카와 눈이 맞는데, 공교롭게도 파올로의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줄리아에게 들통이 난다. 결국 한 바탕 소동을 겪은 두 사람은 진정한 사랑으로 행복한 결혼에 이르고, 세 친구는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난다.
Cheech
Cascadeur Ron
Six people, some more depressed than others, living through the worst day of their lives.
Crimes of Passion
Stunt Coordinator
While in competition for a job promotion, the female competitor sues her male counterpart for sexual harassment. Blackmail and murder follow closely behind.
I Do (but I Don't)
Rappeling Groon
Denise Richards plays Lauren, a divorced wedding-planner who falls for the groom-to-be (Dean Cain).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Stunt Coordinator
기적 같은 타이밍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사랑. 그때 내가 그 거리에서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하지만 아무 이유 없이 2년 전, 나를 떠난 그녀 ‘리사’. 그리고 지금 내 앞에 그녀를 닮은, 그녀의 흔적을 지닌 또 다른 ‘리사’가 나타났다. 잊으려 할수록 더욱 생생히 떠오르는 그녀의 기억, 우리의 사랑… 사랑이 떠나버린 남자, 사랑을 잃어버린 여자, 그리고 또 다른 사랑을 꿈꾸는 여자…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혼자서도 사랑은 계속된다!
터미널
Stunt Coordinator
동유럽의 작은 나라 크로코지아의 평범한 남자 빅터 나보스키(톰 행크스)는 뉴욕 입성의 부푼 마음을 안고 JFK 공항에 도착한다. 그러나 입국 심사대를 빠져 나가기도 전에 고국에선 쿠데타가 일어나고, 일시적으로 유령국가가 되었다는 소식을 접한다. 아무리 둘러봐도 그가 머물 곳은 JFK 공항 밖에 없지만, 공항 관리국의 프랭크에게 빅터는 골칫거리일 뿐. 지능적인 방법으로 밀어내기를 시도하는 프랭크에 굴하지 않고, 바보스러울 만큼 순박한 행동으로 버티기를 거듭하는 빅터. 이제 친구도 생기고 아름다운 승무원 아멜리아(캐서린 제타 존스)와 로맨스까지 키워나가는데...
테이킹 라이브즈
Stunts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무덤에도 들어가는 열혈 FBI 요원이 연쇄살인범 사건에 투입된다. 놈은 피해자들의 신분을 훔쳐 살아가는 지능범. 목격자의 등장으로 수사가 급물살을 타지만 사건 해결을 눈앞에 둔 순간,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난다!
The Blue Butterfly
Stunt Coordinator
Based on a true story, The Blue Butterfly tells the story of a terminally ill 10-year-old boy whose dream is to catch the most beautiful butterfly on Earth, the mythic and elusive Blue Morpho. His mother persuades a renowned entomologist to take them on a trip to the jungle to search for the butterfly, leading to an adventure that will transform their lives
Wall Of Secrets
Stunt Coordinator
A young lovely moves to Chicago to be with her husband. They are both amazed at the terrific apartment they obtained for very little rent. Unfortunately this apartment comes with an unsavory history. As if that isn't bad enough, there are sounds and noises in the walls!
캐치 미 이프 유 캔
Stunt Coordinator
1965년, FBI를 발칵 뒤집는 사건이 발생한다. 파일럿을 가장해 모든 비행기에 무임승차는 기본, 50개 주 은행을 순회하며 무려 140만 달러를 횡령한 희대의 사기꾼이 나타난 것. 21년 경력의 FBI 최고의 요원 칼 핸러티가 프랭크의 뒤를 쫓고, 드디어 프랭크의 호텔방을 덮친다. 하지만 칼과 마주친 프랭크는 정부 비밀요원으로 둔갑, 증거물을 챙긴다며 위조수표를 챙겨 들고 여유롭게 빠져나온다. 뒤늦게 자신이 속았음을 깨달은 칼은 자존심 회복을 결심한다. 그리고 마침내 찾은 프랭크의 가족. 하지만 자신을 속인 프랭크가 겨우 17살의 고등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The Long Winter
Stunts
In 1838, Francois-Xavier Bouchard (Francis Reddy) fights beside his Quebec countrymen and the English minority.
The Lost World
Stunts
A scientist discovers dinosaurs on a remote plateau in Mongolia.
미니언
Stunts
2000년이 도래하자, 세상은 극도로 흉악해지고 악마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일어선다. 지옥 문 위에 세워진 예루살렘의 한 수도원은 지옥문의 열쇠를 2천년동안 숨겨 왔다. 예수탄생으로부터 처음 천 년이 되는 시점에 사탄의 하수인인 미니언에게 열쇠를 빼앗길 위기에 처했다가 간신히 보존하고 아메리카로 열쇠를 옮겨둔다. 그로부터 천년 후, 1999년 12월 말에 뉴욕의 한 지하철 역 터널에서 기사의 유골과 함께 열쇠가 발견된다. 예루살렘의 기사단에서는 이 열쇠를 회수하기 위해 전사 루카스를 뉴욕으로 보내고 미니언 역시 사탄을 해방시키기 위해 이 열쇠를 찾으러 온다. 여류 고고학자인 캐런은 고대 유적이 발견됐다는 소식에 이 터널을 조사하다가 그 열쇠를 발견하는데 거기서 만난 루카스와 함께 사탄과 대결하게 된다. 사탄의 하수인 미니언은 죽지 않는 악령으로 사람의 눈을 통해 옮겨다니며 두뇌를 조종한다. 루카스와 캐런은 그 열쇠를 핵폐기물 처리시설 안에 숨기려 하지만, 캐런의 스승 데이빗의 몸을 빌려 추적해 온 미니언에게 결국 빼앗기고 만다. 드디어, 예루살렘의 지옥문에는 열쇠가 꽂히고 기사단은 미니언에게 전멸당한다. 뒤늦게 따라온 루카스와 캐런. 지옥문이 열리기 일보 직전, 숨막히는 격전 끝에 미니언을 처단하고 지옥문에 꽂혀 있는 열쇠를 힘겹게 빼낸다.
The Case of the Witch Who Wasn't
Bouliamme
Two girl pen pals and a simple summer in the country. They befriend a woman rumored to be a witch, and end up as amateur detectives when her pet pig is stolen.
Love-moi
Paul
Nowhere to Hide
Stunts
Marine officer Rob Cutter and his wife Barbara have a son named Johnny. Rob discovers that two newly delivered helicopters in his squadron have crashed because a defective part, a C-ring, has been made of a weaker, less expensive alloy. Before Rob can go public with this, Rob is killed on the orders of corrupt General Howard, who did not want Rob to go public with the defective part. Howard believes that Barbara, who is also a marine, now has the part, so Howard and his henchmen set out to kill Barbara and Johnny and get the part, but Howard is underestimating what Barbara is willing to do to protect Johnny.
Nowhere to Hide
Policeman
Marine officer Rob Cutter and his wife Barbara have a son named Johnny. Rob discovers that two newly delivered helicopters in his squadron have crashed because a defective part, a C-ring, has been made of a weaker, less expensive alloy. Before Rob can go public with this, Rob is killed on the orders of corrupt General Howard, who did not want Rob to go public with the defective part. Howard believes that Barbara, who is also a marine, now has the part, so Howard and his henchmen set out to kill Barbara and Johnny and get the part, but Howard is underestimating what Barbara is willing to do to protect Joh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