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ley Grover

참여 작품

화이널 디씨전
General Price
국제테러범 야파가 검거되고 10일 후 영국의 한 호텔이 폭파된데 이어 민간 비행기가 테러범들에 의해 장악된다. 이에 정보분석가 그랜트 박사는 테러범들의 두목 나지 핫산이 신경가스 DZ-5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고, 그럴 경우 여객기 몸체가 곧 핵폭탄과 같다는 의견을 낸다. 이에 테러리스트 전담 특전단의 지휘관 오스틴 트래비스는 군사기에만 테스트해 보았던 공중 도킹술을 이용, 비행기 내부에 잠입하자는 의견을 내고 도킹 전문가 케이힐과 그랜트 박사의 동행을 요청한다. 그리고 실험용 스탤스기에는 특전요원 레스 캐피, 루이 베이커와 케이힐, 그랜트 박사, 오스틴 중령이 탑승하고 임무에 돌입한다.
Mrs. Cage
Martin Cage
A proper matron marches into a police station to announce that she has just shot a fellow shopper in a supermarket's parking lot.
올드 그링고
Gen. Saunders
자신의 전집 출판일에 참석한 노령의 작가 비터는 그 자리에 모인 사이비 작가들과 권위만 앞세우는 신문 주인을 비난하고 작별을 고한다. 이를 뒷편에서 우연히 지켜본 노처녀 해리엣이 감동하여 엄마의 위선적인 보호를 과감히 뒤로하고 미란다 가문의 가정교사로 취직되어 멕시코에 온다. 그러나 멕시코는 이미 농민들을 주축으로 한 혁명이 진행 중이었고, 미란다 가문은 혁명의 적으로 선언된 뒤였다. 곧 자신도 모르게 혁명군의 무리에 휩쓸려 같이 어울리게 되고, 이곳에 온 비터를 알게되며, 혁명군을 이끄는 인디안 장군 아로요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미란다 가족의 영지를 탈취한 아로요는 혁명군과 사령관 빌라의 진격 명령에도 불구하고 계속 남아 옛날의 토지 문서를 찾아내고 그 문서들과 씨름한다. 시간이 경과하며 부하들의 불안감이 퍼지고, 아들처럼 친해진 아로요를 위해 노령의 작가 비터는 문서를 태워 버리는데 이를 본 아로요는 그를 등 뒤에서 쏘아 살해한다. 비터가 자신이 좋아하던 유명 작가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자마자 해리엣은 자신의 품안에서 그의 최후의 ? 보게 된다. 해리엣은 그의 시신을 모셔가기 위해 미국 영사관의 도움을 청하고, 미국의 개입을 염려한 혁명군 사령관은 아로요를 명령위반으로 처형한다. 혁명군의 젊은 장군과 노령 작가의 두 죽음을 목격한 해리엣은 두 사람을 기억하며 새로운 삶을 위해 멀리 떠난다.
Desperate
Noah's Father
In this thinly-veiled, though uncredited, new version of Hemingway's "To Have and Have Not," here a prospective series pilot, an ex-sailor living in Key West, chartering out boats and struggling to forget his past, is lured into a dangerous rendezvous with Cuban gunrunners.
The Betty Ford Story
General Alexander Haig
This biographical film was based on the book The Times of My Life written by Chris Chase and Betty Ford.
Heaven and Earth
Colonel Stuckey
Mady McKeon, a 10-year-old girl living in a farm town, is deeply affected by the death of a schoolteacher and her grandfather. Her father sells part of the family farm to the Air Force. The Air Force starts building a missile base. Mady watches a TV show that describes the devastation of missile attacks during World War II, and she runs away from home. Her parents reconcile and find her, and the entire town is brought together.
여정
Phil's Dad
대학 졸업을 눈앞에 둔 동기생 가드너, 필, 케네스, 도만, 레스터, 케네스는 영장을 받으면서 여자 친구인 데비와의 약혼을 취소하고 가드너 역시 영장을 받는다. 그리고 도먼은 목사가 될 것이고 레스터는 회계 회사에 입사발령이 난 상태다. 이제 즐거운 학창 시절이 모두 끝났다고 생각하자 어딘가 허전한 다섯 사람. 이들은 무작정 차에 올라타 달려가며 미래에 대한 불안을 모두 날려버리려고 한다.
The Falcon and the Snowman
NSA Inspector
The true story of a disillusioned military contractor employee and his drug pusher childhood friend who became walk-in spies for the Soviet Union.
고스트 버스터즈
Reporter
초심리를 연구하는 뉴욕의 괴짜교수 피터 밴크맨(빌 머레이)와 레이몬드 스탠드(댄 애크로이드), 에곤 스펜글러(해롤드 래미스)는 루이스(릭 모라니스)를 비서로 고용한다. 이는 뉴욕에 출몰하는 유령들을 잡기 위해서다. 루이스를 포함한 이들 네 명은 유령을 잡는 회사를 설립해 각색의 유령들을 잡아들이기 시작한다. 이들은 처음에는 주위의 멸시를 받았으나 어느 날 강한 악령의 힘이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활동의 힘을 얻는다. 이들 '고스트 버스터즈'는 마침내, 뉴욕의 다나의 집에 출현해 거대한 빌딩 옥상에 버티고 있는 유령들의 총두목격인 '카쟈'를 만나게 되는데...
Enola Gay: The Men, the Mission, the Atomic Bomb
The story of Col. Paul Tibbets and his crew who flew the Enola Gay, the plane that dropped the first atomic bomb on Hiroshima, bringing World War II to a close.
Marriage Is Alive and Well
Mr. Sandusky
A talented wedding photographer, at a crossroads with his own marriage, reflects on tales of past clients and the hope, adversity and romance that holy matrimony brings. Starring as the photographer, football great Joe Namath narrates the unconventional tales of three couples: Judd Hirsch and Melinda Dillon as a twosome who have married and divorced multiple times and who are on the verge of repeating their mistake; an anxious newlywed who prefers the "freedom" that living together allows; and Jack Albertson as an aging comedian who wants to marry his much younger secretary despite the disapproval of his son.
어둠이 밝아올 때
Greg's Lawyer #2
An LA police officer is murdered in the onion fields outside of Bakersfield. However, legal loopholes could keep his kidnappers from receiving justice, and his partner is haunted by overwhelming survivor's guilt.
달라스의 투혼
March
말년의 미식축구 선수 필(Phillip Elliott: 닉 놀테 분)은 매일 아침 고통 속에 잠을 깬다. 경기특성상 잦은 부상을 입기 때문이다. 그러나 미식축구의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에 빠져 축구를 포기하지 못하는 필은 진통제를 복용하며 경기에 임하고 그의 축구에 대한 미련을 이해 못하는 여자 친구 샬롯(Charlotte: 데일리 하돈 분)은 쉽게 이별을 고한다. 그후 필은 예전같지 않은 자신의 플레이, 샬롯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경기의 승패에만 집착하는 구단과의 갈등으로 실의의 나날을 보내고 그런 그가 선수로서의 수명을 다했다고 판단한 구단 이사회는 사립 탐정을 통해 그의 부정 행위를 조사하고 '선수에게 도덕적 하자가 있을 시 보수를 지불않고 해고할 수 있다'라는 계약 조항을 들먹이며 무보수 해고를 통보하는데...
네트워크
Jack Snowden
USB 방송국의 뉴스 앵커 하워드 빌은 과장된 풍자와 독설로 한때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누렸던 인물이다. 그러나 점차 시청률이 떨어지게 되자 방송국의 사장은 빌을 해고하려고 한다. 빌은 그의 직속 상사와 함께 술을 마시는 자리에서 방송 중 자살에 대한 농담을 나누고는 고별 방송에서 시청률 저하 때문에 자살하겠다고 한다. 빌은 방송에서 교체되었지만 가까스로 고별방송을 할 수 있도록 허락받고는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처지를 솔직히 털어놓는다. 그의 솔직함에 시청자들이 반응을 보이기 시작하며 시청률이 급등하자 프로그램 기획자인 다이아나는 빌의 상품성을 꿰뚫고는 사장에게 빌을 해고해서는 안된다고 설득한다. 빌은 다시 방송을 하게 되지만 직업적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병이 점점 심해져간다.
Nicky's World
Fireman
A close-knit Greek-American family, jeopardized when its Manhattan bakery goes up in flames, looks desperately for ways to solve the financial dilemma of repossession and property without destroying its heri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