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opher J. Scott

참여 작품

캐빈 피버: 블러디 홀리데이
Co-Executive Producer
폴과 그의 친구 넷은 외진 오두막으로 휴가를 떠난다. 원인 모를 바이러스에 걸린 행인을 의도치 않게 불태우고 폴의 여자친구 카렌에게도 바이러스가 발병한다. 결국 누가 보균자인지 서로 의심을 하는 상황까지 닥치는데... 살점이 찢겨나가기 전에 오두막을 떠나야 한다!
월터 교수의 마지막 강의
Producer
뉴욕 콜롬비아 대학원에서 철학을 공부 중인 소피는 철학이 사람들의 삶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 사고다운 사고가 불가능한 시대에 더 없이 가벼워져만 가는 사람들. 그들 틈에서 소통하지 못하는 소피는 삶에 대한 회의감이 깊어져만 가고, 그녀가 그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이는 월터 교수가 유일하다. 30년 넘게 교단에서 철학을 가르쳐온 월터 교수는, 얼마 남지 않은 남은 인생의 시간을 본인을 위해 쓰고자 은퇴를 결심한다. 마지막 강연을 마치던 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내를 위한 꽃을 포장해 집으로 돌아가던 그는, 돌이킬 수 없는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데…
베어
Executive Producer
다니고 싶지 않은 직장,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의 연애를 하는 ‘사라’에게 삶은 무료할 뿐이다. 다니던 직장에서마저 잘린 그녀는 가족에게 차마 사실을 알리지 못한 채 방황한다. 그런 ‘사라’에게 어느 날 우연히 ‘페퍼’라는 이름의 낯선 여자와의 만남이 시작되고, 소심한 자신과는 다르게 대담하고 자유로운 ‘페퍼’의 모습에 ‘사라’는 호기심과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느낀다. ‘페퍼’ 덕분에 자유분방한 도시 “리노”로의 돌발 여행, 스트립 클럽인 “블루룸”에 취직하는 등 한번도 해보지 못한 위험하고도 매혹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가면서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페퍼’와의 우정은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사막 위에서 둘은 뜨거운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Snow Blind
Director
SnoCountry Mountain Reports and Red Sky Pictures have partnered to produce a feature film documentary about the history, culture and lifestyle of snowboarding.
Stricken
Director
A quirky, short drama about three very different women who only happen to b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