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Smith
고고학자 잭(성룡)은 얼마 전부터 옥수(김희선)라는 신비스런 고대 여인의 꿈을 자주 꾼다. 현실처럼 느껴지는 꿈의 미스터리에 잭은 친구이자 저명한 물리학자 윌리엄(양가휘)과 함께 꿈의 단서를 풀기 위해 왕의 관이 공중에 떠있다는 인도의 다사이 왕국으로 향한다. 잭은 원석과 고대의 칼, 꿈속의 신비의 여인이 탐험가들과 고고학자들이 그토록 열망하던 진시황제의 발견되지 않는 황릉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직감하고, 여러 단서들을 조합해 진시황릉을 찾아 나선다. 진시황릉에 서서히 다가갈 수록 잭의 꿈속 미스터리 또한 조금씩 실마리를 찾아가게 되고, 불로장생의 비밀과 그 속에 숨겨진 수많은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진시황릉을 찾고 있던 구교수 역시 잭의 주변에서 교묘히 그를 감시하는데... 과연 잭은 2,000년간 아무도 발을 들이지 못한 진시황릉을 찾아 자신의 꿈속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 것인가?
Spencer Matheson
신에게 도전한 세기의 스파이들의 엄청난 프로젝트 세계 최초의 암 백신을 찾아라! 철저한 보안과 경비로 세계적 명성이 드높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밀은행이 털리고 만다. 치밀하게 짜여진 시나리오에 변장과 위조, 암호해독 등으로 예술같은 범죄를 저지른 이들은4인조 천재도둑, 신투차세대다. 해킹에서부터 최첨단의 액체폭탄 제거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주특기를 발휘하며 국경을 넘나드는 위험천만한 범행을 일삼지만 그들의 완벽한 범죄는 언제나 경찰의 포위망을 벗어난다. 그러나 예상치 않은 음모에 휘말려드는데... S.P.A.P라고 불리는 세계 최초의 암 백신을 개발한 이만전 박사의 전용기가 추락하여 그가 실종되었다는 보도가 나온다. 그러던 어느 날, 신투차세대에게 실종되었다던 이만전 박사가 나타난다. 그는 20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암 백신을 김원정 박사에게 갈취당했음을 밝히고, 신투차세대가 그것을 되찾아 줄 것을 의뢰한다. 드디어 이들의 모든 도둑기술이 동원되어 실력을 발휘 할 기회가 주어지는데...
Detective Oakenshield
Hideous in their original form, four alien drug smugglers transform into beautiful women on Earth. The drug is derived from draining the “life essence” from men. Hot on their trail are both the local police and intergalactic DEA. Packed with eye-popping state-of-the-art special effects and stereo sound, VAMPIRE VIXENS FROM VENUS is a sexy, funny, sci-fi thriller.
Brian
Adaptation of the Helene Hanff memoir, presented as part of Play for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