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o Diamant

출생 : 1905-12-22, Vienna, Austria-Hungary

사망 : 1993-04-11

참여 작품

Unfair Exchanges
Bruckenhaur
Julie Walters stars as a single mother seemingly haunted by a sinister telephone system that seems to have become an evil intelligence in its own right.
리즈
Felix Mendelsohn
결혼 생활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던 리즈는 기대와는 달리 악몽의 연속인 날들이 계속되자 아이를 안고 몰래 도망쳐 나온다. 어머니의 집에서 지내면서 아기를 부양하기 위해 웨이트리스로 일하던 중 돈으로 유혹하는 남자와 하룻밤을 지낸 후 몸을 파는 것만큼 쉽게 돈이 버리는 것이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 거리의 여자가 되어 버렸다. 그러나 경찰의 눈을 피해 매춘 행위를 하면서 그녀는 힘든 상황들을 맞이한다. 영구차에 실려 모욕을 당하기도 하고, 여러명의 남자에게 폭행 당하기도 하지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이런 생활을 계속한다. 그러던 중, 불행히도 그녀는 악덕 포주에게 잡혀 들어가 온갖 수모를 겪는 동시에 돈까지 빼앗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리즈는 그의 마수로 부터 필사적으로 도망치려 하지만 기생충과도 같은 그는 결코 그녀를 포기하지 않는데...
Savage Messiah
Mr. Saltzman
The film fictionalizes the real relationship between French sculptor Henri Gaudier and Polish writer Sophie Brzeska, twenty years his senior, who came to Paris, she says, for its “creative atmosphere.”
지붕 위의 바이올린
Yussel (uncredited)
1905년 러시아 우크라이나 지방의 작은 마을 유태인 부락에서 우유가공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테비에는 가난한 삶에도 불구하고 신앙심이 깊은 남자다. 그는 수다스런 아내 고르데와 다섯 명의 딸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중 장녀 짜이텔이 아버지와 상의도 없이 양복점 직공을 사랑한다며 그와 결혼을 하겠다고 한다. 전통을 존중하는 테비에는 별로 내키지 않았지만 딸 아이의 의지를 꺾을 수 없는 처지라 결혼을 승낙하고 만다. 그런데 결혼식이 열리는 식장으로 러시아 경관이 들이닥쳐 식장은 수라장이 되고 만다. 러시아 혁명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던 것. 우여곡절 끝에 장녀의 결혼을 마쳤더니 이번에는 둘째딸이 가난한 밀본과 결혼을 하겠다고 하더니, 또 셋째까지 러시아 청년과 사랑에 빠져서는 몰래 도망쳐버린다. 그러는 와중에도 러시아의 정국은 더욱 악화되고, 그 여파는 아나태프카의 마을에도 밀어닥친다. 유태인 퇴거명령이 떨어진 것. 결국 테비에를 비롯한 유태인들은 정든 땅을 버리고 미국에서의 재회를 약속하며 마을을 떠나간다.
올 더 라이트 노이지즈
Conductor
A married man with two small children begins an affair with a beautiful young actress which quickly blossoms into a full blown romance, until she tells him that she is only 15 years old…
Dance of the Seven Veils
Russell's composer biopics were usually labours of love. This was the opposite: he regarded Strauss's music as "bombastic, sham and hollow", and despised the composer for claiming to be apolitical while cosying up to the Nazi regime. The film depicts Strauss in a variety of grotesquely caricatured situations: attacked by nuns after adopting Nietzsche's philosophy, he fights duels with jealous husbands, literally batters his critics into submission with his music and glorifies the women in his life and fantasies. (BFI Screenonline)
박쥐성의 무도회
Woodcutter
어느 눈 덮인 루마니아를 여행 중인 아브론시우스 교수(Professor Abronsius: 잭 맥거번 분)와 그의 제자 알프레드(Alfred: 로만 폴란스키 분)은 한 이상한 마을을 발견한다. 온통 마늘과 십자가를 쌓아놓은 동네였다. 이 마을의 여관에 머물던 알프렛은 여관집 딸인 아름다운 처녀 사라(Sarah: 샤론 테이트 분)가 이날 밤 흡혈귀에게 잡혀가는 것을 보게 된다. 그리고 울부짖던 그녀의 아버지도 마늘을 갖고 성을 갔다가 다음날 시체가 되어 돌아온다. 그의 팔목에는 급숙한 이빨 자국이 두 개 나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것이 흡혈귀의 짓임을 알면서도 늑대의 짓이라고 일축하고 만다. 흡혈귀를 연구하고 있는 대학 교수는 그날 밤 살아난 시체의 가슴에 말뚝을 꽂고자 일대 소동이 일어난다. 교수와 알프렛은 사라를 구하고 흡혈귀들을 없애버리기 위해 이날밤 스키를 타고 성으로 향한다. 성에서 곧 꼽사에 이끌려 본 클로로 백작(Count Von Krolock: 페어디 마인 분)을 만난 두 사람은 이날밤 무사히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백작과 그의 가족이 잠들어있는 관이 위치한 지하실로 향한다. 알프렛은 박사의 지시대로 이들에게 말뚝을 꽂으려하지만 차마 그럴 수가 없어 결국 그냥 나온다. 이때 목욕을 하고 있는 사라를 발견한다. 바로 이날밤 이 성에는 1년에 한번씩 열리는 무도회가 열리기 때문이다. 성 건너편에 있는 묘지에서 모든 시체들이 깨어나 무도회에 참석하는 것이다. 백작은 무도회를 마치고 알프렛과 교수, 그리고 사라를 해치울 계획을 가지고 있다. 관에서 깨어나고 있는 묘지를 바라보던 알프렛과 교수는 백작에게 들켜 성 밖에 갖힌다.
Count Five and Die
Mr. Hendrijk
Dutch patriots, a U.S. officer and a British spy fool the Nazis with a fake Soho film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