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nt Lau Tak

참여 작품

동경공략
Referee
일본 동경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립 탐정 린(양조위 분)은 신주쿠에서 정체 모를 사내들로부터 습격을 받는다. 신변에 위협을 느낀 린은 자신의 조수 사오리(장백지 분)와 미녀 보디가드들이 기다리던 은신처로 들어간다. 한편 메이시(진혜림 분)는 결혼식에 불참하고 행방불명된 약혼자 다까시(나까무라 토루 분)를 찾아 일본으로 떠나는데 그들의 신혼 집을 설계한 실내장식가인 용(정이건 분)도 일해준 돈을 받겠다는 일념 하나로 메이시를 쫓아간다. 동경에 있는 다까시의 아파트에 도착한 메이시는 린을 습격했던 괴한들에게 습격을 받게 되지만 용의 무술 실력과 린이 보낸 미녀 보디가드들의 도움으로 탈출하게 된다. 그후 사오리의 안내를 받아 린을 만나게 되면서부터 네 명의 동반자는 동경에서 운명의 만남을 갖게 된다. 린으로부터 부패한 CIA, 야쿠자 등이 연루된 다까시의 행방 불명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메이시는 린의 계획에 동참하게 되고 용 또한 어쩔 수 없이 합류하게 된다. 다까시의 사건을 조사 중 린은 계속되는 야쿠자와 CIA의 위협을 받는다. 결국 린은 그들을 상대로 일본열도를 뒤흔드는 반격 작전을 시작한다.
How to Meet the Lucky Stars
Leung
How to Meet the Lucky Stars is a 1996 Hong Kong film and the final film in the Lucky Stars film series. Featuring the "Lucky Stars" Sammo Hung (in a supporting role and another role as a cop), Eric Tsang, Stanley Fung, Richard Ng, Michael Miu and new cast member Vincent Lau as Hung's younger cousin. Also featuring a number of guest appearances including Françoise Yip, Natalis Chan, Chen Kuan Tai, Cheng Pei-pei, Chan Hung Lit and Nora Miao. Produced by Eric Tsang, directed by Frankie Chan with action choreography by Yuen Cheung-Yan and Mars.The film was released as a benefit film for the famous Hong Kong film director, Lo Wei, who died in 1996.
Oh! Yes Sir!!!
Nine Face Fox
A cop turns fugitive when he is framed for the murder of a keywitness in a weapons smuggling investigation. On the run the cop befriends a psychic who helps him to capture the real killer.
칠금강
Dragon
홍콩 번화가에 6인조 무장강도가 들어 금품을 강탈하고 중국 국경 지역으로 도주한다. 이에 7인의 특수 경호부대원들이 나서서 민첩한 솜씨로 이들을 일망타진한다. 7인의 특수 경호부대원들은 고아 출신으로 엽비를 주축으로 형제애로 똘똘뭉친 친구들이다.어느 날 이들은 엄군장으로부터 새로운 명령을 하달받는다. 군출신 중국인 무기거래상과 미국측 무기거래상을 체포하고 이들이 지닌 각각의 카드를 빼앗는 것. 이 카드는 중국 정부의 다이아몬드가 보관된 스위스 은행의 보관함을 열 수 있는 것으로 두 개가 합쳐져야만 가능하다. 잠복 근무 중이던 엽비는 바닷가에서 우연히 미국측 무기상의 일원인 방영을 만나 호감을 갖게된다.
동방삼협 2
Kim's Killer
핵폭발로 인해 지구는 방사능에 노출되고 오염된 물은 기형인간을 만들어 낸다. 정수장치를 발명하여 물의 독점 공급권을 장악한 김은 총통자리를 노리고 쿠데타를 일으킬 계획을 세운다. 수원지를 찾아나선 대원들이 모두 시체로 발견되자 혼자서 의협 활동을 벌이고 있던 진삼은 동방삼협의 재결합을 제안한다. 그러나 진치는 돈맛에 이미 푹 빠져 버렸고, 라우 국장의 아내가 된 동동은 평범한 여자로서의 길을 고집한다. 그러던 중 라우국장이 김에게 이용당한 채 김의 하수인 장군에 의해 살해당하는데.
Fun and Fury
Gangster
A martial arts comedy, vacillating between action setpieces and goofy sight g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