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Watherston

참여 작품

씨 하우 데이 런
Costume Supervisor
연극무대와 관련된 사람들이 연쇄살인을 당하는 내용과 이를 추적하는 경찰들의 수사과정을 다룬 영화
라스트 나잇 인 소호
Costume Supervisor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런던 소호로 온 엘리(토마신 맥켄지)는 매일 밤 꿈에서 1960년대 소호의 매혹적인 가수 샌디(안야 테일러조이)를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매료된다. 엘리는 샌디에게 화려한 삶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했지만 꿈은 점점 악몽이 되어가고 샌디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만다. 유일한 목격자가 된 엘리, 샌디를 죽인 범인은 엘리의 시간 속에 살고 있다.
슬러터하우스 룰즈
Costume Supervisor
영국의 명문 기숙 학교. 엄격한 교칙과 살벌한 학훈으로 유명한 이곳에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생긴다. 그리고 싱크홀은 무시무시한 지옥의 괴생명체를 소환하기 시작하는데. 살아남기 위한 학생과 교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굿바이 크리스토퍼 로빈
Costume Supervisor
전쟁의 참상을 겪고 돌아온 '밀른(도널 글리슨)'은 외상 후 스트레스로 힘들어하고, 가족과 함께 교외로 떠난 '밀른'은 그곳에서 자신의 아들 '크리스토퍼 로빈'과 '아들의 곰인형을 주인공으로 한 동화책을 써 내려가기 시작하는데... 지금껏 알지 못했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감동적인 탄생 실화가 공개된다!!
어나더 마더스 선
Costume Supervisor
The true story of Louisa Gould, a widow living in Nazi occupied Jersey, who takes in a Russian prisoner of war.
100 스트리츠
Costume Supervisor
영국의 스타 럭비 선수였던 맥스(이드리스 엘바)는 보모와의 외도가 빌미가 되어 아내 에밀리(젬마 아터튼)와 별거 중이다. 가족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과 달리 술과 마약, 여자가 그의 발목을 잡는다. 가정에 전념해왔던 에밀리는 대학 시절 연인인 사진작가 제이크와 다시 만나면서 배우 복귀를 준비한다. 택시기사 조지(찰리 크리드 마일즈)와 캐시(키어스턴 워레잉) 부부는 간절히 원했던 입양이 실현되기 직전이다. 시인의 감성을 지닌 조무래기 흑인 마약상 킹슬리(프랜즈 드라메)는 조직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을 찾고자 한다. 런던의 한 지역에서 흩어져 살지만 알게 모르게 얽혀 있는 이들에게 변화의 순간이 찾아온다. 폭력 전과 때문에 입양이 좌절된 조지는 끔찍한 교통사고를 내고 만다. 공동묘지에서 사회봉사 명령을 수행하다가 연극배우 테렌스(켄 스탓)와 인연을 맺은 킹슬리는 그의 주선으로 에밀리 앞에서 오디션을 본다. 그런데 최종 오디션 직전, 킹슬리는 테렌스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을 듣는다. 한편 성실한 가장으로 거듭 나려던 맥스는 에밀리를 오해하고 총기 소동을 일으키는데…
Pieces
Costume Design
An unspoken incident unravels the lives of two families into nightmare, fracturing time and memory.
Twenty8K
Costume Supervisor
A teenage boy is gunned down outside a nightclub and a young girl dies in a hit and run in two seemingly unrelated deaths. Deeva Jani, returns home to clear her brother Vipon of the shooting and soon discovers a much deeper conspiracy.
일 매너스
Costume Design
Ensemble film revolving around characters living in Forest Gate, London. Over the course of a few days, six inter-linking stories explore issues of drug use, prostitution and urban pov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