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Lynch

참여 작품

배드 가이즈: 최악의 크리스마스
Sound Re-Recording Mixer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도둑질 쇼’를 즐기려는 울프와 무법자 동물들. 그런데 그러려면 도시 전체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부터 되살려야 한다. 그것도 한시바삐!
휴먼이 사라졌다!
Sound Re-Recording Mixer
오류 발생, 모든 인간이 사라졌다! 제멋대로인 반려동물 남매 퍼드와 햄이 망가진 세계를 고치기 위해 유니버스의 중심으로 향한다. 지금 둘에게 여러분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팔로우 미
Sound Re-Recording Mixer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인기있는 유투버(콜)은 10주년을 맞이하여 러시아의 억만장자에게 특별한 제안을 받게 되고, 친구들과 함께 러시아로 떠나게 된다. 그곳에서 “콜”과 그의 친구들에게 러시아 스타일의 방 탈출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이들에게 다가올 상황은 게임이 아닌 실제 상황이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복수
Supervising Sound Editor
한 세대에 한 번 꼴로 개최되는 외계와 지구의 챔피언들 간의 토너먼트를 통해 세계의 운명을 결정짓게 되는 이야기. 지구의 수호자인 라이덴 경은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파이터들을 모아 최후의 대결인, 모탈 컴뱃에서 사악한 빌런 상췡으로부터 지구를 지켜야 하는데...
원더우먼: 블러드라인
Supervising Sound Editor
Wonder Woman tries to help a troubled young girl who has fallen in with a deadly organization known as Villainy, Inc.
레고 DC 배트맨: 소중한 가족
Sound Re-Recording Mixer
배트맨과 그의 팀이 고담시를 파괴하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둠 군단의 공격!
Sound Effects Editor
새롭게 만들어진 저스티스 리그가 메트로폴리스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범죄가 갈 곳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사실은 렉스 루터를 기분 나쁘게 만들고, 그는 블랙 만타, 시네스트로를 비롯한 악당 무리와 함께 그만의 리그를 만들고는 둠 군단이라 칭하게 된다. 이제 수퍼 파워를 가진 공포의 팀과 계획을 가진 렉스 루터는 정부의 최고 기밀 지역인 Area 52를 공격하는데, 그는 과연 승리를 얻게 될까? 수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이 세계에서 가장 강한 수퍼 악당들과 맞서는 싸움에 동참하라!
히든 인 더 우즈
Sound Re-Recording Mixer
어릴 적부터 숲에서 아버지와 은둔하며 지내는 두 자매는 아버지의 학대에 고통 받지만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숨죽이며 살아가던 어느 날, 포악하게 돌변한 아버지는 둘째 딸을 성폭행하려고 하고, 이를 참지 못한 언니가 경찰에 아버지를 신고하지만 구출하러 온 경찰들마저 광기에 찬 아버지에게 무참히 살해되고 만다. 자신들의 힘으로 살아남을 수밖에 없는 두 자매는 목숨을 건 탈주를 시작하는데…
Missy and the Maxinator
Director
Max and Missy have been best friends for as long as they can remember, and now Max is falling in love with her. But strange things start happening to him at school. He can see through walls, hear distant voices, and he suddenly has super-human strength! When students start mysteriously disappearing after school Max and his friends stumble upon a sinister plot by his teachers to take over the world. And when they kidnap Missy, Max must put his new found superpowers to the test to save the girl he lo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