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kihiro Shibutani

출생 : 1960-11-26,

참여 작품

나츠메 우인장: 이시오코시와 수상한 방문자
Art Direction
잠시 외출하고 오겠다며 나간 야옹 선생이 며칠째 돌아오지 않자 걱정되는 마음에 나츠메는 야옹 선생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중 우연히 숲에서 '이시오코시'라는 존재를 만나게 되고, 나츠메는 그를 노리는 수많은 방해세력에 맞서 함께 싸워주기로 한다. 한편, 야옹 선생은 중급들과 함께 '이시오코시'의 역할을 가로채 술 포상을 받기 위해 혈안이 돼 있는데…
고질라: 행성포식자
Art Direction
"2만년 후의 지구“ 를 탈환하기 위해 주인공 하루오는 "반대G결전병기"로 개발된 메카 고질라의 잔해에서 새롭게 무장 요새도시 "메카 고질라 시티"를 건설하고, 사상최대의 고질라 "고질라 어스"와 결전에 임한다. 그러나, 동료 간의 대립의 결과 고질라 어스를 쓰러트릴 유일한 방법을 잃어버린 인류. 그리고 고질라 어스를 쓰러트릴 자들이 사라진 지구에 황금빛 섬광을 입고 "별을 먹는 자""기도라"가 탄생한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Art Direction
할머니에게 물려받은 [우인장] 덕분에 인간과 요괴들 사이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츠메. 어느 날 옆 마을에 수상한 요괴가 숨어들었다는 소식을 들은 나츠메는 야옹 선생과 함께 마을을 살펴보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 틈을 타 따라온 수상한 요괴는 나츠메의 집 마당에서 하룻밤 사이에 나무가 되어 열매를 맺고, 자신을 닮은 열매를 먹어버린 야옹 선생은 무려 세 마리로 늘어나버리는데…!?
고질라: 결전기동증식도시
Art Direction
"2만 년 후의 지구"에 돌아와 필사적인 전투로 고질라를 쓰러트리는 것에 성공하는 인류. 그러나 기쁨도 잠시, 지구 깊은 곳에서 고질라 어스가 나타나고, 인류는 뿔뿔이 흩어져 버린다. 인류 생존의 희망과도 같은 "후츠아"와 만난 인류는 21세기에 그들이 후지산에서 「대 고질라 결전병기」의 개발을 하고 기동 직전에 파괴된 "메카고질라"의 개발 계획이 지금까지 남아있다는 것을 안다.
고질라: 괴수행성
Art Direction
20세기 마지막. 그날 인류는 지구라는 행성의 지배자가 자신들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다... 거대생물 [괴수]수ㅡ 출현과 그 괴수를 구축하는 궁극의 존재 [고질라]. 반세기에 걸친 괴수와의 전쟁끝에 인류는 패배를 거듭하고 마침내 지구탈출을 계획한다. 그리고 2048년 중앙정부 관리하 인공지능에 의해 선별받은 인간만이 항성 간 이민선 아라트램호를 타고 11.9광년 너머에 있는 고래자리 타우성E를 목표로 떠난다. 그러나 20년에 걸쳐 도착한 타우성E와 지구의 환경조건차이는 전망치를 훨씬 웃돌아, 인류가 생존가능한 환경이라 부를 만한 곳이 아니었다. 이민선을 탄 한명의 청년 하루오. 4살때 눈앞에서 고질라에게 부모가 살해당하고 20년 동안 지구로 돌아가 고질라를 쓰러뜨리는 것만을 계속 생각했다. 이민 가능성이 닫힌 생존환경도 열학한 배 안에서 하루오를 중심으로 한 지구귀환파가 주류가 되어 위험한 장거리 아공간 항행을 결정하고 지구를 목표로 한다. 하지만 귀환한 지구는 이미 2만년의 세월이 지나 지상은 고질라를 정점으로 한 생태계에 의한 미지의 세계였다. 과연 인류는 지구를 되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하루오의 운명은?
UFO학원의 비밀
Art Direction
Blackouts and other mysteries at NAZKA Academy hint at an impending alien invasion.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
Background Designer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닌자는 강해진다! 그리고 지금,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나츠메 우인장: 언젠가 눈 오는 날에
Art Direction
나츠메 우인장 OVA : 언젠가 눈 오는 날에
명탐정 코난: 11번째 스트라이커
Art Direction
어느 날 탐정사무소로 걸려온 폭탄 테러 예고 전화. 유명한 탐정을 도발하듯 그의 눈앞에서 자동차가 폭파되고 범인은 수수께끼와도 같은 암호를 남긴다. 절박한 상황에서 홀로 암호를 풀어낸 코난의 활약으로 대형 참사는 겨우 막지만 축구 경기장의 대형 전광판에 숨겨져 있던 폭탄이 결국 폭발하고 범인을 잡는데는 결국 실패하고 만다. 그리고 또 다시 도전장과 같은 수수께끼의 암호가 유명한 탐정에게 배달되는데…도대체 다음 목표는 어디이며 누가 범인인 것인지, 그리고 왜 범인은 유명한 탐정을 노리는 것인가!? 축구계 전체를 둘러싼 음모와 위협 속에서 암호를 해독하고 진실을 밝혀라!
반딧불이의 숲으로
Art Direction
미도리카와 유키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숲에서 길을 잃은 주인공이 요술로 사람의 눈에 보이는 힘이 있는 요괴와 만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명탐정 코난: 수평선상의 음모
Art Direction
코난과 유명한 탐정 일행은 보라의 초대로 초호화 유람선 아프로디테호의 처녀 항해에 함께하게 된다. 그러나 유람선 안에서 보라는 의문의 괴한에게 공격당하고, 이는 또다른 살인 사건으로 이어진다. 연이은 범인의 음모로 아프로디테호의 승객과 승무원들은 패닉에 빠지고, 미란에게도 최악의 위기가 닥치는데...
명탐정 코난: 14번째 표적
Art Direction
메구레 주죠 경감, 모리 코고로의 별거 중인 아내 에리, 아가사 박사까지 탐정 모리 코고로의 주변 인물들이 하나 둘 공격을 받는다. 사건을 지켜보던 코난은 범인이 트럼프 카드의 숫자 순서를 따라 범행을 저지른다는 사실을 알아채는데...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
Art Direction
고교생 명탐정 신이치에게 보낸 유명 건축가인 모리야 교수의 파티 초대장을 받은 코난은 어린아이의 몸이라 혼자 갈 수가 없어 일행과 함께 파티에 다녀온다. 하지만 파티에서 돌아오자마자 뉴스에서 모리야 교수의 집이 불타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방화 범인으로부터 전화 한 통을 받는다. 자신과 정식으로 승부를 겨루자며 도쿄 곳곳에 설치한 폭탄을 찾아내보라는 것이었다.
장귀병 M.D. 가이스트2  데스포스
Art Direction
Less than a year after Geist activated the Death Force, which decimated most of Jerra's population, he has kept himself busy by dismantling the Death Force machines one by one. Most of the remaining human population have fled to a remote haven run by a warlord named Krauser. Krauser is another MDS unit, MD-01, who has a technology that hides his mobile fortress from the Death Force.
루팡 3세 하리마오의 보물을 쫓아라!!
Art Direction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과 일본군을 습격해 막대한 보물을 손에 넣은 하리마오. 그가 남긴 보물 전설에 연관된 세 개의 동상을 추적하던 루팡은 박물관에서 곰 동상을 훔치게 되고, 후지코는 영국 귀족 아처의 비서로 일하던 중 보험회사 직원인 러셀에게서 해저터널이 폭파되었다는 비보를 듣는다. 해저터널 폭파에 대한 책임은 아처에게 전부 덤태기 씌워져 빚을 갚지 못하면 평생을 용서받지 못하는 처지에 살게 된다. 하리마오의 보물만이 살 길임을 안 아처는 손녀 다이애나와 함께 하리마오의 보물을 찾기 위해 움직이고, 이를 괴링거 장군과 어느 네오 나치 여성 교관이 이끄는 정체불명의 군사조직이 전설만이 남겨진 막대한 보물을 향한 결사적 추격을 시작하는데….
루팡 3세 불타라 참철검
Art Direction
도쿄 긴자에서 이시카와 고에몽 사망 400주년 기념 가부키 공연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던 고에몽은 자신의 참철검을 노리는 닌자들의 습격을 받는다. 근처 오락실에서 인형뽑기를 하던 루팡 역시 닌자들의 습격에 휘말리자, 배후에 홍콩 마피아의 대부 친친추(CV. 타키구치 준페이)가 있음을 직감하고 가장 무도회에 참석해서 접촉한다. 친친추는 타이타닉 침몰 당시에 유실된 작은 용 조각상을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 한편 고에몽은 동문이었던 키쿄우(CV. 마츠이 나오코)의 도움을 받게 되고, 이후 자신이 상대했던 닌자들의 습격을 이끌었던 자객의 이름이 겐사이(CV. 긴가 반조)였음을 알게 된다. 결국 어쩔 수 없이 루팡, 지겐, 고에몽, 후지코 일당은 용 조각상 안에 잠든 최강의 만능 합금 제조법을 얻고자 모험에 뛰어든다.